아름다운동행, 이제는 스마트폰으로 보세요!

아름다운동행을 이제는 스마트폰으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동행은 독자 여러분들이 오프라인 신문과 온라인 홈페이지(www.iwithjesus.com) 외에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손쉽게 아름다운동행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호(121호, 12월 28일 발행)부터 QR코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오프라인 신문의 각 면 오른쪽 상단에 찍혀 있는 QR코드를 스마트폰 안의 QR리더기로 찍으시면 해당 기사를 스마트폰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제공되는 기사는 오프라인 신문에 실린 기사를 텍스트 형태로 제공하는 단계이지만, 향후 시스템을 보완해 지면의 한계로 오프라인 신문에 실리지 못했던 전체 기사의 내용이나 사진들, 또 관련 동영상 등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아름다운동행의 QR코드 서비스는 ㈜스마트웨어(대표 채규국)와의 협력을 통해 제공되며, 조만간 아름다운동행의 전체 기사를 PC에서 웹브라우저를 통해 아름다운동행 사이트에 접속하듯이 스마트폰을 통해 전체 기사를 읽고 검색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호응 부탁드립니다.

QR코드 이렇게 이용하세요
1. 스마트폰의 어플리케이션 마겟(아이폰의 경우 앱스토어,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관련 어플리케이션을 검색해 설치하세요.(검색란에 QR을 입력하시면 다양한 QR리더 어플들이 있습니다. 그중 하나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대부분의 QR리더 어플들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2. QR리더 어플을 실행하시면 사진기처럼 QR코드를 찍을 수 있는 창이 열립니다. 그 창을 아름다운동행에 찍혀 있는 QR코드에 대고 잠시 기다리시면 자동으로 해당 기사가 로딩되고 스마트폰을 통해 읽으실 수 있습니다.
3. 아름다운동행 1면에 있는 QR코드는 전체 지면을 PDF파일 형식으로 보실 수 있게 해주는 코드입니다. 아름다운동행 전체 지면의 PDF 파일 서비스는 곧 아름다운동행의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제공됩니다.

㈜스마트웨어는 어떤 회사?
㈜스마트웨어(www.qrhard.com)는 스마트 기기 관련 소프트웨어 전문 개발 회사로, QR코드와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마트웨어에서 제공하는 QR코드 관련 서비스는 단순히 QR코드를 읽고 그 코드값의 웹사이트나 동영상으로 단순히 링크를 걸어주는 데서 벗어나 웹하드처럼 다양한 콘텐츠들을 QR하드에 올려놓고 각각의 콘텐츠에 개별적인 QR코드를 부여하는 최첨단 모바일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