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화요일 바이블 아카데미 운영

크리스천 실업인과 전문인들의 모임인 사단법인 한국기독실업인회(CBMC)의 강서지회(회장 이명철, 이하 강서CBMC)가 지난 2월 18일 창립 9주년 기념 조찬회 및 ‘Acts29 일터지도자 바이블 아카데미’를 가졌다.
창립 9주년을 맞은 강서CBMC는 지난 2011년 2월 22일에 목동지회에서 창립, 매주 화요일 오전 7시 발산역 SR호텔에서 ‘Acts29 일터지도자 바이블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는데, 교수 및 목회자, 저자 등을 강사로 초빙, 다양한 주제의 강의를 듣고 있다.

이날 이명철 회장은 “코로나바이러스19 사태로 인해 국내 경제가 많이 어렵지만 하나님 말씀에 근거한 리더십으로 이 어려움을 이겨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며 “바이블 아카데미 운영을 통해 강서지역의 복음의 메카로서 세워지도록 기도와 섬김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축하를 하기 위해 자리한 서울서부연합회 황영섭 회장은 “강서지회 모임이 계속 활성화 되어 강서마곡지역에 사명을 감당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바이블 아카데미 강사로는 김온양 대표(아하코칭센터)가 나서 ‘리더십의 출발, 경청의 원리’를 전했는데, “하나님께서는 우리와 소통하실 때 정확히 ‘코칭형 리더의 소통기술’ 모델로 소통하신다. 우리가 그대로 각자가 속한 기업과 가족, 교회 안에서 소통하게 될 때 아름다운 열매를 맺을 것”이라고 전했다.

아카데미 참여 문의 : 윤석규 목사 010-9041-0094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