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12.10 월 16:00
 
> 뉴스 > 뉴스 > 국내 뉴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말씀 캘리그라피로 대만에 복음 전해요!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 대만 북부선교팀 창설
[227호] 2018년 12월 01일 (토) 이경남 기자 penshock@hotmail.com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대표 임동규)가 지난 11월 19일부터 24일까지 대만 타이베이에서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북부선교팀과 한국 본부팀 연합으로 대만 현지인들에게 중국어 캘리그라피 말씀을 써주는 행사를 진행했다.
대만 타이베이 주요 도심지역인 ‘시먼딩’과 100년 전 대만에 복음을 전했던 맥케이(마젠) 선교사 동상이 있는 ‘단슈이’ 등에서 사역을 진행하였으며, 나드림 국제미션학교 아카펠라 팀이 동반해 한국에서 진행되었던 캘리그라피 문화뿐만 아니라 워십, 율동 등 기독교 문화도 함께 전했다.
임동규 대표는 “지난 4월 대만 타이베이 부흥교회에서 진행되었던 말씀 캘리그라피 나눔사역을 시작으로 대만복음사역에 대한 첫 불꽃이 타올랐다. 이후 대만 북부지역 선교사들과 중국에서 추방되어 온 선교사들을 만나게 되었고, 그들의 요청에 따라 9월, 10월 두 달간 본격적인 캘리그라피 말씀선교사 양성을 위한 캘리그라피 교육을 진행하였다”고 말했다.
또한 “중화권의 ‘캘리그라피를 통한 복음화’에 대한 비전을 주셔서, 대만 복음화 뿐 아니라 더 나아가 중국 복음화로 가기 위한 교두보를 만들기 위해 8명의 선교사들이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대만북부선교팀으로 세워졌다”며 “이번 대만선교는 한국과 대만 말씀선교사들이 함께 만들어 가는 중화권 캘리그라피 복음화를 위한 첫 시작점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사역기간동안 청현재이 선교사들은 ‘성경말씀이 진리입니다’라는 중국어 캘리그라피 뱃지를 착용하며, 캘리그라피 말씀나눔을 진행했으며, 청현재이 측은 앞으로 대만 중부, 남부 선교팀을 계속적으로 세워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경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아름다운동행(http://www.iwithjesu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표지 보기
제7회 감사이야기 공모전 결과 발...
응답하라, 우리들의 크리스마스!
“평화의 기도가 울려 퍼지던 밤”
노숙인 그림 에세이 함께 펴…7개...
뿌리에 대한 고찰
말씀 캘리그라피로 대만에 복음 전...
'고요한 밤 거룩한 밤' 200주...
‘한국의 슈바이처’, 故 문창모 ...
알림판
예수의 삶을 살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