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동행 열돌

한 해의 마감을 준비하고 우리의 구원자 예수 오심의 기쁜 이 계절에 아름다운동행이 열돌을 맞았습니다. 정국도 사회 정서도 우울한 시점에, 아름다운동행의 열돌을 준비하는 마음이 가볍지만은 않습니다. 마음의 옷깃을 여미고 우리의 사명을 재확인하는 시간으로 삼게 됩니다.
10년 전 이 새로운 일을 시작할 때, 촛불을 들고 나서지도 않았고, 함성도 들리지 않는 조용한 출범이었지만, 그리스도인들이 마음을 찢는 소리가 함성이 되고자 하는, 자기 개혁으로 교회와 사회를 새롭게 해야 하겠다는 마음의 촛불을 드는 결단이었습니다.
10년 동안 만나와 메추라기로 먹이시는 경험도, 사르밧 과부의 기름병같은 기적을 만나는 경험도, 5천명이 먹고도 열두광주리에 가득했던 오병이어의 기적도, 갈멜산에서 엘리야의 기도에 응답하신 하나님을 만나는 성경속 여러 가지 기적도 아름다운동행의 시간 속에서 만났습니다. 동역해주시고 동행해 주시는 여러분이 바로 그 기적을 이루신 분들입니다. 놀라운 은혜이고 더없이 큰 축복입니다.
함께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이 땅과 생명을 살리는 선한 영향력으로 온 누리에 가득해지는 그날까지 동행하는 거룩한 연대를 기대합니다.
성탄과 새해를 맞는 이 계절에 주님의 사랑과 평화를 누리시길 기도합니다.

아름다운동행 발행인 올림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