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컴패션, 1:1 양육후원 요청


“가난한 어린이들에게 물질적인 부분을 아무리 채워준다 해도, 환경이 받쳐주지 못한다면 얼마든 잘못될 수 있습니다. 컴패션은 한 영혼을 예수의 심장으로 바꿔 주님을 위해 살 수 있게 합니다.”
인도의 쓰레기마을, 동티모르, 아프리카 오지의 어린이를 보면 어떤 생각이 드나요? 불쌍한 어린이들을 돕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지요. 그 어린이들이 내 후원으로 신실한 그리스도인으로 성장할 수 있다면, 더욱 가치 있는 일이겠지요. 후원자가 빈곤 어린이들과 1:1로 결연하여 그들을 그리스도인으로 양육하는 컴패션선데이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대표 서정인 목사)이 주관하는 ‘컴패션선데이’는 동참하기 원하는 교회의 주일예배 때 서정인 대표와 컴패션밴드가 찾아가서 사역과 ‘1:1 양육’에 대해 설명하여 성도들의 참여를 이끄는 캠페인입니다.

국제컴패션은 미국 재정 신용도 평가기구인 채리티네비게이터에서 9년 연속 재정 투명도 상위 1%에 선정됐을 정도로 투명한 재정집행을 자부합니다. 또 컴패션은 빈곤지역에 있는 현지 교회가 어린이들을 잘 양육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직원들을 파견하여 현지 교회를 돕는다고 합니다. 투명하고 바른 가치로 재정을 집행하는 컴패션의 사역, 컴패션선데이에 동참해보는 건 어떨까요.

편성희 기자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