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민족복지재단은 추수감사절을 맞아 ‘북한어린이돕기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후원 방법은 추수감사절 헌금을 후원하는 방법과, 지속적으로 자동이체나 지로, 송금으로 후원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특별히 주일학교 학생들에게 통일과 나눔을 교육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본 재단은 2000년 8월부터 평양에 빵 공장을 설립해, 매일 점심시간 마다 1만 5천명 어린이들에게 ‘평화의 빵’이란 이름으로 빵을 먹이고 있습니다. 또한 만성적인 기아를 극복하기 위한‘남북 농업협력사업’의 일환으로, ‘복토직파기술’을 이전하여 북한 농민들과 함께 농사를 짓고 있습니다. 지난여름 북한 큰물피해에도 불구하고 좋은 성과를 이뤄 10월 현재 추수가 한 창입니다. 뿐만 아니라 2006년에는 ‘평양의학대학병원’에서 신장병으로 죽어가는 이들을 위해 ‘인공신장센터’를 설립해 북한 환자들의 생명을 살리는 일에 힘쓰고 있습니다.
풍성한 계절 우리에게 풍성한 열매를 주신 것에 감사하며, 그 은혜를 우리의 이웃과 함께 나누기를 원합니다. ‘내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라’는 말씀을 실천하며, 사랑과 섬김을 보여줄 교회와 성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후원계좌: 우리은행 1005-101-046186 한민족복지재단
문의: 02-3471-9814 한민족 복지재단후원관리팀, 김도진 간사

박스-
한민족복지재단 방북단 오는 ??일 방북

한민족복지재단 김형석 회장 외 12명 방북단이 오는 24일(목)~27일(토)???? 3박4일 일정으로 북한을 방문할 예정이다. 이번 방북은 북한의 식량난 해결을 위한 ‘복토직파농법’의 대대적인 추수 현장을 살피고, 평의대병원 혈액 정화실 운영 점검, 어린이 빵공장 시설 점검을 위함이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