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만에 아름다운동행 사무실 이전
사역자들과 후원자 활동공간도 확보

아름다운동행이 15년의 역사를 쓰고, 바로 옆 건물인 쌍용플래티넘 919호로 사무실을 이전하였습니다. 그간 좁은 공간에서 불편함을 감내하며 여러 가지 사역을 열심히 잘 감당해왔습니다.
새로 이전한 사무실은 이전에 비해 좀 더 넓고, 효율적으로 업무를 감당할 수 있습니다. 후원자님들과 동역 사역자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이 있어, 더욱 활발한 사역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생각하지 못했던 일을, 코로나 상황에서 전화위복처럼 새로운 장소로 자리를 옮길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격려해 주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선물 감사합니다!!
사무실 이전 소식을 듣고 축하와 선물을 보내주신 분들이 계십니다. 꽃으로, 생활용품으로, 현금으로, 그리고 찾아오셔서 기도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고센공동체(문인주) △도윤희 △최정희 △강혜숙 △김경희 △오재심 △박옥화 △김영선 △최형심 △임정희 △이희자 △강남은혜교회(변정미) △이혜순

새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18 서초쌍용플래티넘
919호(남부터미널역 4번 출구에서 100미터)
연락처: 02-523-1502~3, 523-1507
팩스: 02-523-1508


강남역(노숙인) 사역 ⇒ 강남역교회로!!
매주(월) 오후 6시, 8번 출구 앞에서 예배

우리들의 ‘강남역 노숙인 후원사업’이 코로나 상황에도 불구하고 여러분들의 사랑에 힘입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강남역 8번 출구에서 갖는 찬양과 기도, 말씀과 식사나눔(몽치네/이혜순 대표)을 통해, 그들은 ‘강남역교회’가 되었습니다.
어렵고 힘든 상황 속에서 이 섬김의 사역을 통해 이분들에게 영육이 새로워지는 역사가 일어나고 있음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또한 강남구청을 통한 복지 지원사업에 연결되어 그들의 보금자리(고시원)가 찾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참으로 감사한 소식입니다. 어쩌면 골리앗과 같은 거대하고 두려운 세상을 마주하기엔 너무 작고 착한 그들에게 예수님의 부요한 생명이 차고 넘치도록 마음 모아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변정미 목사님의 헌신과 몽치네(국제전자센터 11층 소재) 식당 이혜순 사장님의 정성어린 식사준비, 그리고 섬겨주시는 분들의 손길로 강남역 사역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옷과 생필품들도 전달하며 행정적인 지원을 도와 노숙인들이 마음을 열고 있습니다. 이제는 정기적으로 선한 사역에 돕는 손길이 모이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격려가 노숙인 사역이 지속할 수 있는 큰 힘이 됩니다. 강남 노숙인 사역은 우리 모두의 사역입니다. 깊은 관심으로 기도해 주시고, 강남역에 함께 참여해 주셔도 좋습니다.
4월 후원자 : 김정희 이미영 전연란 무명 2인. (합계: 746,000원)
후원 및 물품 기부 문의 : 010-9880-6035(변정미 목사)
노숙인 지원 계좌 : NH농협 044-01-116522(예금주: 사단법인 아름다운동행)

감사학교 온라인 수업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데살로니가전서 5:16~18)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우리는 “감사”를 멈출 수 없습니다. 쉽지 않고 때론 부딪치는 장벽도 있지만 그 어떤 막힌 담도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 넘어가더라도 계속해서 감사의 끈을 놓지 않아야 합니다. 교회나 단체, 또는 가정에서 일정한 수강생이 있을 시 신청해 주시면 3강좌 6시간으로 구성된 감사학교 온라인 수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의용 교장과 탁월한 강사들이 함게 섬기는 감사학교를 통해 영적・심리적 어려움을 감사 생활로 바꿔 지낼 수 있을 것입니다.

강사 : 이의용 교수(감사학교교장) / 김민철 목사(남양주언덕교회) / 한건수 대표(감사연구소장)
수강료 : 인원 수 및 개강 시간 등을 교회(단체)와 협의
문의 : 02)523-1502~3

아름다운동행 후원자 확장 운동
[아름다운동행]을 읽으며 감동되어 후원에 동참해 주시면, 저희 사역에 큰 힘이 될 것입니다. 또한 후원자를 확장하도록 친구들 및 주변 분들에게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정기후원을 원하시면 홈페이지(www.iwithjesus.com)에 오셔서 상단 [후원하기]를 클릭해 주시고,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후원신청 : 02)523-1502~3

※ 후원자들은 소득세법 제34조 1항에 따른 기부금영수증으로 연말정산에 반영하여 세금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깊은 관심과 애정으로 아름다운동행 사역에 후원해 주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후원금을 보내주실 때, 은행 계좌 또는 지로용지로 송금하여 주시면 은행 데이터를 확인한 후 후원자 명단을 작성합니다. CMS로 등록하고 후원해 주시는 후원자들은 회원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으나, 계좌 이체 또는 지로 후원인 경우 후원자 또는 후원 단체 및 교회 중 동명인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아름다운동행의 후원자 데이터를 가지고 확인하지만 때때로 정확한 후원자 또는 교회를 파악할 수 없을 때가 있습니다. 귀한 후원을 해 주셨음에도 불구하고, 후원명부에 잘못 기입되는 경우가 있사오니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 계좌 이체 시 입금자명 뒤에 거주하고 계신 지역명을, 교회 및 단체 계좌 이체 시 단체명 뒤에 담임목사님 또는 대표님의 성함을 적어주시면 일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예) (개인) 홍길동_서초동
(단체 및 교회) ○○교회_홍길동, ○○업체_홍길동

❖ 새 정기후원자가 되어주셨습니다.
문경하, 시아와세, 차명희, 우정민 님께서 아름다운동행 새 정기후원자가 되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광고지원
대한성서공회 나눔선교회 발음교회 수원제일교회 애항하지외과 염천교회 6형제소금팩토리 인천제2교회 정동제일교회 좋은샘교회 중앙교회 청량교회

원고후원
김겸섭 박태수 송소영 송준인 윤필교 이종혜

※CMS후원 회원들은 별도의 영수증 발급 없이도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www.yesone.go.kr)에서 세금공제 받으실 수 있습니다(CMS 신청 시, 주민등록번호를 완전기재했을 때만 자동 확인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