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동행인> 신년인사회
1월 9일, 서울대 호암교수회관서


아름다운동행이 15주년을 맞습니다. 한결같은 마음으로 때마다, 일마다 따뜻한 시선과 관심, 그리고 사랑으로 돌보아주시고 지지해주셔서 여기까지 왔습니다. 지난해, 재정적으로 어려운 부분도 있었지만, 고비마다 보내주신 따뜻한 손길을 통해 잘 버티고 2020년을 맞습니다. 감사은총 가득합니다.
올해도 “착한 누룩”의 정신으로, 이 각박한 세상에 소리 없이 퍼져나가 “감동 세상”을 이루어가는 도구 <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이 되도록 변함없이 동행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1월 9일에는, 아름다운동행을 위해 정기적 후원으로 동행해주시는 이사님들과 후원자님들, 그리고 각 사역의 스태프들을 모시고 신년 인사회를 갖습니다.

• 일시 : 2020년 1월 9일(목) 오후 4시
• 장소 : 서울대학교 호암교수회관(서울시 관악구 관악1로)

감사한 자리가 되도록 함께 마음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 꼭! 미리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감사학교 감사코치 양성과정
2월 15일(토) 삼일교회에서

2019년에 감사코치 양성과정이 많은 분의 관심과 참여로 진행되었습니다. 이의용 교수님을 감사학교 교장으로 <시즌2> 감사학교 교재를 개발하고, 감사코치 양성과정을 개설하여 감사의 새로운 가치와 그 확장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감사코치 양성과정의 핵심가치를 “하나님 나라”로 정하고, 용서받음-감사-배려-용서함의 감사 사이클을 통한 개인과 공동체에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는데 쓰임받고 있습니다.
이 과정을 이수하신 교회 리더들과 담당 목사님들이 사역 현장에서 감사를 확장시키겠다는 후기와 함께 진행을 알려주십니다.
2020년에도 감사학교의 감사코치 양성과정은 이의용(감사학교 교장, 국민대 교수), 김민철(남양주언덕교회 담임목사, 가정사역자), 한건수(감사연구소, 국민대 겸임교수), 윤성혜(커뮤니케이션 전문코치, 한국상담코칭진흥원 부원장) 4명의 전문 강사진이 한 차원 더 업그레이드 된 커리큘럼으로 진행할 것입니다. 진정한 감사에 흠뻑 스며드는 시간이 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진정한 그리스도인은 일상에서 감사하고 배려하며 용서합니다. 가정과 교회에서 감사하고, 배려하며, 용서하는 삶을 나눌 감사코치 양성과정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일시: 2020년 2월 15일(토) 오전 9시 30분(7시간 교육)
• 대상: 목회자, 평신도 리더
• 장소: 삼일교회 B관(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304)
• 참가비: 12만원(교재, 중식비 포함) 사전등록시 10만원(2월 7일까지)
• 입금계좌: 농협 044-01-116510(예금주: 사단법인 아름다운동행)
• 문의 및 신청: 02)3465-1520

선교지에 “사랑의 영양제” 선물 보내기
“필리핀 청소년 사역에 동참해주세요”


한국 선교사님들이 필리핀에 기독교 세계관에 기초한 신앙 인재를 양육하여 필리핀에 희망을 주기 위해 중고등학교를 설립하였습니다. 아름다운동행 법인이사장이신 이규왕 목사님께서 수원제일교회를 은퇴하신 후, 현재 필리핀 청소년 교육사업에 동역하고 계십니다.
필리핀의 희망나무로 신앙교육을 해나갈 그 청소년들의 영양 결핍이 심해 종합 영양제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지난해부터 시작한 이 사역에,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100명분의 종합비타민을 보내고자 하오니, 물품후원 하실 분도 연락주시면 좋겠습니다.
필리핀 청소년들을 위한 영양제 보내기에 참여하실 분들은 아래의 계좌로 후원금을 보내주시면, 추후에 명단을 발표하겠습니다.
모금액은 전액 영양제 보내기에 사용합니다. 많은 분들의 후원 부탁드립니다. 1인분에 5만원.
• 전용 계좌: (농협) 044-01-116522(예금주: 사단법인 아름다운동행)

행복한 일본어교실, 초급반 1기 수료
3월 중순 개강, 2기 선착순 12명 모집


아름다운동행 후원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행복한 일본어교실’ 초급반 1기에 이어, 초급반 2기 12명을 모집합니다. 수업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 시작합니다.
강사 강혜숙 선생님의 헌신으로 지난 6월에 시작된 <행복한 일본어교실>은 탁월한 교수법과 신앙적 리더십으로 행복한 공동체가 되어, 매주 토요일의 아름다운동행은 행복 바이러스로 충천합니다. 12월 28일 초급교재를 끝낸 1기 초급반은 3월부터 중급반으로 승급하여 개강합니다.
새로 모집하는 초급반 12명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 수업하게 됩니다. 지원 자격은 아름다운동행 정기후원자여야 하며, 수강료(월 5만원)는 전액 아름다운동행에 기부됩니다.
• 문의 : 010-2223-0297

새 후원자 소식
▲ 김두봉님께서 교회에서 아름다운동행을 읽고 후원하기로 작정, 정기후원자가 되어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기부금 영수증 발급 안내드립니다>

2019년 한 해도 아낌없이 아름다운동행을 후원해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부금 영수증 발급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 기부금 영수증 발급방법
CMS회원: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2020년 1월 15일 이후부터 http://www.hometax.go.kr에서 발급 가능.

주민등록번호 미입력회원, 계좌(자동)이체 회원, 지로 후원의 경우 이메일과 팩스 또는 우편으로 수령 가능합니다. 주민등록번호가 입력되지 않아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회원님께서는 아름다운동행에 전화(02-3465-1520)로 직접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