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감사캘린더가 나왔습니다!
예수님의 행적, 임종수 목사 그림으로


새해를 맞이하는 캘린더가 나왔습니다. 아름다운동행의 캘린더는 사이즈가 도시형으로 특별하고, 정감 있고, 예쁘다는 평가를 받으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특히 “예수님과 함께”라는 주제로 예수님의 행적을 12개의 그림으로 담았습니다. 2019년 감사캘린더에 이어 2020년에는 임종수 목사님께서 예수님의 탄생에서부터 공생애 3년간의 행적과 십자가 죽음, 부활, 승천의 열 두 작품을 그려주셨습니다.
캘린더를 보며 예수님의 마음을 느끼고 예수님과 동행하기를, 그 마음에 감사하며 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제작하였습니다.
교회학교, 청년부, 장년부에 이르기까지 매월 예수님의 발자취를 되돌아볼 수 있는 이번 캘린더는 어느 해보다 유익할 것입니다.
교회나 가정, 기업체, 그리고 각 기관 및 단체들의 주문을 받습니다. 성탄과 연말 선물로 사용해 보세요.
• 가격 :1부 3,400원 / 단체 주문시(20부 이상) 3,100원
• 신청 및 문의 : 02)3465-1520

금년에도 ‘동행사랑’ 임근숙표 고추장
6년째 감동사역, 50통 기부


임근숙 후원자(창훈대교회 권사)께서 올해에도 변함없이 맛있는 고추장을 손수 담가 후원해 주셨습니다. 아름다운동행을 위해 기도하는 마음으로 시작한 고추장 담그기가 벌써 6년째입니다. 고추를 말릴 때부터 장을 담가 통 항아리에 담아 양지바른 장소에 정갈하게 건사하면서, 임근숙 님은 아름다운동행의 사역을 함께 섬기는 마음이 되신답니다.
가을이면 날을 잡아 고추장을 떠서 매년 1.2kg짜리 50통을 보내주십니다. 농촌교회를 위해 고추를 구입하고, 재래식 고추장 담는 방식으로 담은 찹쌀고추장.
‘하나님이 하게 하시니, 그저 순종할 따름’이라고, ‘일하게 하시는 주님이 늘 상황을 그렇게 만들어주신다’고 간증합니다. 정성과 사랑이 깃들고, 맛도 일품, 100% 핸드메이드 유기농 명품 고추장입니다. 변함없이 사랑을 나누어 주는 동역에 큰 격려를 받습니다. 고맙습니다.
• 선착순 판매(개당 2만원)
• 문의: 02)3465-1520

“감사절에 감사묵상 하세요”
[21일간의 감사동행] 묵상집


2019년 추수감사절을 준비하세요. 한국교회의 추수감사절기를 의미 있게 돕기 위해 아름다운동행이 발간한 <21일간의 감사동행ⅠⅡ>이 있습니다.
<21일간의 감사동행Ⅰ>은 ‘하나님, 나, 이웃 다시 바라보기’라는 부제로 말씀으로 채우고 충만해진 개인과 가정과 공동체에서 진정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21일간의 감사동행Ⅱ>는 ‘슬픔이 변하여 춤이 되게 하시고’라는 부제로 시편 전체에서 지금도 여전히 진행형인 ‘하나님의 거룩한 반전, 그 신성한 행위’를 묵상하며, 어둠을 이기는 선명한 여명, 늪을 숲으로 바꾸시는 그분을 만나도록 안내합니다.
교회에서는 추수감사절 특별새벽기도회 자료집으로 활용하여 감사의 분위기를 제대로 일으키기에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소그룹 또는 개인이 묵상하기에 좋은 말씀 △자신을 돌아보게 하는 질문 △감사일기로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짜여 있고 △21일간 매일 한 가지씩 감사를 실천할 수 있는 실천과제를 실어 매일 체크할 수 있도록 편집했습니다.
또한 매년 연례행사로 끝날 수 있는 추수감사절을 21일간의 감사묵상을 통해 말씀으로 채우고 풍요로워진 마음으로 나눔의 축제를 할 수 있는 자료도 수록했습니다.
• 1부: 2,700원
• 구입 및 문의: 02)3465-1520

감사코치 양성과정 4기 개강

감사학교에서 감사코치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제4기 감사코치 과정은, 11월 2일(토) 오전 9시 30분부터 삼일교회에서 열립니다. 그동안 세 차례 가진 감사코치 양성과정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제4기가 진행됩니다.
가정과 교회에서, 일터에서 함께 하는 이들과 감사-배려-용서하며 살 수 있도록 돕는, 성경적 사역의 중요한 영역입니다.
4기 감사코치 양성과정은 이의용(감사학교 교장, 국민대 교수), 김민철(남양주언덕교회 담임목사, 가정사역자), 한건수(감사연구소, 국민대 겸임교수) 등 3명의 전문 강사진이 <肯> <恕> <奉> <行>의 네 주제로, 감사의 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끌 것입니다.
감사코치 과정은 놀이와 체험, 참여로 진행되며, 수료자에게는 4강 과정의 아름다운동행 감사학교를 운영할 수 있는 감사코치 자격과 교안을 드립니다.

<아름다운동행의 감사일기>

뜻밖의 자리에서 만난 후원자
부부후원자, 그 마음 멋져요!!


며칠 전, 인천에서 오랜 후원자 한 분을 만났습니다. 뜻밖의 조우여서 더 반가웠습니다. 이야기하다보니, 그분이 후원을 시작한 지 5년은 훨씬 넘었을텐데, 남편도 처음부터 함께 후원을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아름다운동행을 후원해왔는데, 얼마 전에 남편이 아내에게 얘기하더랍니다.
아들이 벌써 초등학교 5학년인데, 선한 일에 기부하는 습관을 일찍부터 길러주자고. 그래서 곧 아름다운동행 기부자로 등록할거라는 거지요. 길부석 님과 이윤선 님의 아들 길태준 군의 삶을, 그 가정을 축복합니다.
아름다운동행은 이렇게, 보이지 않는 분들의 사랑과 관심을 먹고 역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격려가 많이 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