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감사캘린더 “예수님과 함께”
‘예수님과 함께’ 아름다운 동행을 소망하며 2020 감사캘린더를 제작하였습니다. 예수님이 우리에게 주시려고 했던 ‘그 마음’을 담았습니다. 2019년 감사캘린더에 이어 2020년에도 임종수 목사님께서 예수님의 탄생, 3년 간의 사역, 십자가 죽음, 부활 승천의 열 두 작품을 그려주셨습니다. 캘린더를 보며 예수님의 마음을 헤아리고 예수님과 동행하기를, 그 마음에 감사하며 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하였습니다.
12장의 그림으로 재현한 예수님의 생애는 교회학교, 청년부, 장년부에 이르기까지 매월 예수님의 발자취를 되돌아볼 수 있어 신앙적으로 큰 도움을 줄 것입니다.
교회나 가정, 기업체, 그리고 각 기관 및 단체들의 주문을 받습니다. 성탄과 연말 선물로 사용해 보세요.
※ 가격: 1부 3,400원
※ 단체 주문시(20부 이상) 3,100원
※ 신청 및 문의: 02)3465-1520


추수감사절 기획 <21일간의 감사동행> 묵상집 판매
한국교회와 기독교 사회 안에서 감사운동을 벌이고 있는 아름다운동행 감사운동본부는 추수감사절을 맞이하여 ‘감사새벽기도’를 드릴 수 있도록 돕는 감사 새벽기도 묵상집 ‘21일간의 감사동행Ⅰ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니엘이 세이레 동안 기도했던 것에서, 습관이 바뀌는 최소한의 기간이 21일이라는 점에 착안하여, 개 교회 새벽기도회나 소그룹기도회 또는 소그룹 등에서 감사 묵상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또 감사실천 아이디어를 수록하여 교회 또는 가정에서 감사를 실천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21일간의 감사동행Ⅰ>은 하나님과 이웃, 자신 그리고 소명에 대한 감사를 찾아갈 수 있도록 21개의 성경본문과 묵상과 감사예화를 담았습니다.
<21일간의 감사동행Ⅱ>은 시편과 함께 떠나는 21일간의 감사 여행을 통해 ‘슬픔이 변하여 춤이 되게 하시는 하나님’과 시편 저자들의 삶 속에서 피어난 감사의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 1권당: 2,800원
※ 단체 구입시(10권 이상): 2,500원
※ 구입문의: 02)3465-1520


감사로 행복해진 이야기를 나눠주세요
일상 속에서 감사를 발견하고, 나눔으로 삶을 회복시키는 “제8회 감사이야기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감사이야기 공모전은 교회학교, 장년부서(셀, 교구, 남・여전도회 등) 신앙훈련뿐만 아니라 추수감사절 감사 프로그램으로 유익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감사하면서 삶이 바뀐 ‘당신의 감사이야기’를 보내주세요(24면 광고 참조).

2019년 착한 기부 프로젝트
지난 235호 특집을 기억하시는지요. ‘우리를 위한 소비’란 주제의 특집을 통해 어떻게 소비하며 살 것인지를 독자 여러분들에게 함께 나누었습니다. 특히 그중에는 ‘2019년 착한 기부 프로젝트’도 있었는데, 대가가 있는 소비만이 아니라 대가 없이 자신의 것을 나누는 ‘기부’를 해보자는 것이었지요.
그 기사를 읽고 한 독자께서 저희 아름다운동행에게 수고하는 직원들을 위한 격려금을 보내주셨습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기부할 곳을 찾아보라는 의견에 자신은 ‘아름다운동행’을 선택했다고 하시면서요. 뜻밖의 선물로 힘이 났습니다. 감사합니다!

동행인 소식

▲ 법인이사 김안식 목사님(강서교회)께서 지난 9월 3일 제23회 광나루문학상에서 대상을 받으셨습니다. 광나루문학상은 그동안 많은 기독교 문인을 배출해 온 광나루문인회가 제정한 상으로 이날 목회자이자 시인이신 김안식 목사님께서는 “광나무문학상을 통해 위로해주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앞으로 제 글과 시에 성령의 기름 부으심을 더욱 열심히 구하며, 남은 목회길 목사로서, 시인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이의용 교수님(감사학교장, 국민대)이 강사로 나서는 교수법 세미나 ‘더 잘 가르치는 교회’가 오는 10월 17일(목), 24일(목) 서호교회에서 열립니다. 설교를 더 잘 하고 싶은 목회자와 교사, 소그룹 인도자를 대상으로 교회교육 교수 방법을 알려줍니다.
문의 : 두란노 바이블칼리지 02)2078-3456

새 후원자 소식

▲ 뉴팜라이프 대표이신 김덕배님께서 아름다운동행 정기후원자가 되어주셨습니다.

▲ 송보경 교수님께서 아름다운동행 정기후원자가 되어주셨습니다.

※ 본 법인의 후원금은 <소득세법> 제 34조 제 1항에 따른 기부금(유형 5, 코드 40)의 영수증을 발행하여 연말정산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 CMS후원 회원들은 별도의 영수증 발급 없이도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www.yesone.go.kr)에서 세금공제 받으실 수 있습니다(CMS 신청 시, 주민등록번호를 완전기재했을 때만 자동 확인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