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학교 <시즌2> 워크북 출간
시판 없이, 감사학교 개강에 보급


감사학교 <시즌2> 커리큘럼인 <肯/恕/奉/行>으로 구성된 이번 워크북은 감사학교 교장 이의용 교수와 한건수 대표, 김민철 목사의 공저로, 체계적이고 실질적인 감사훈련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교재입니다. 워크북은 시판하지 않고 감사학교 코치양성과정을 이수한 후 감사코치로 위촉받은 코치가 교회나 학교 또는 단체에서 감사학교를 진행할 경우에 직접 보급하고 학교운영을 지원해드립니다.
문의: 02)3465-1520 값: 18,000원.

금년도 말씀깃발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부활절 앞두고, 청현재이문화선교회 공동

100년 전 3.1절에 태극기를 휘날리며 대한민국 독립운동의 의미를 되새기듯이, 부활절에는 말씀의 깃발 앞에서 기독교 정신을 새롭게 하는 ‘말씀깃발 캠페인’을 금년에도 진행합니다.
사순절부터 부활절까지 진행되는 ‘말씀깃발 캠페인’을 통해 예수 십자가 고난의 의미를 새기고, 부활의 기쁨을 함께 축하하고, 예수님의 십자가 사랑이 모든 기독교인들과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 전해지는 은혜의 시간이 되기를 소망하는 전도운동입니다. 이 사역을 위해 청현재이문화선교회의 캘리그라피사역자들의 헌신으로 모든 자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말씀깃발전 참여 방법>
청현재이 문화선교회 홈페이지(www.cjcm.co.kr)에 접속하면 준비된 말씀깃발 작품데이터를 무료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깃발을 다운로드 받아 각 교회와 학교, 단체의 환경에 맞춰 출력하여 사용하도록 마련해 두었습니다.
문의: 070-7118-6161(청현재이문화선교회)

말라리아 예방 프로젝트에 동참하세요
한 가정에 모기장 하나 보내기 운동


‘땅끝을 가다’ 필자 박태수 선교사님은 아름다운동행 초창기부터 동행해온 동역자이십니다.
그런데 최근 선교지를 다녀오신 후 말라리아에 걸리셨습니다. 한두 번 있던 일이 아니라고 괜찮다고 하셨지만 많이 고생하며 치료를 받으셨는데, 병상에서 일어나 장기 프로젝트로 ‘말라리아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말라리아 예방의 첫걸음인 모기장을 교회를 거점으로 가정마다 나누어주는 것으로, 미화 10달러, 한화 12000원을 모금합니다.
그래서 아름다운동행에서는 ‘땅끝을 가다’의 오랜 독자들이 이 일에 동참했으면 하는 마음에 프로젝트 참여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미국/캐나다 : 체크를 “ALL 4 UPG”로 만들어 보내주십시오.
P.O Box 714. Goldenrod, FL 32733
한국 : SC제일은행 279-20-137035 / KEB하나은행 179-910126-74507(박태수)
www.all4upg.org / info@all4upg.org


<시즌2> 감사코치 양성과정 2기 개강
<肯/恕/奉/行> 35명으로 인원 제한


제2기 감사코치 양성과정이 3월 14일(목) 오전 9시 30분부터 좋은샘교회에서 열립니다. 지난 1월 21일에 열린 제1기 감사코치 양성과정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이어서 열게 되었습니다.
감사학교의 감사코치 양성과정은 이의용(감사학교 교장, 국민대 교수), 김민철(남양주언덕교회 담임목사, 가정사역자), 한건수(감사연구소, 국민대 겸임교수), 윤성혜(커뮤니케이션 전문코치, 한국상담코칭진흥원 부원장) 등 4명의 전문 강사진이 시즌2 커리큘럼인 <肯>
<恕> <奉> <行> 4개 주제로 강력한 감사의 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끌 것입니다. 감사학교 과정은 놀이와 체험, 참여로 진행되며 수료자에게는 4회 과정의 감사학교를 운영할 수 있는 코치 자격과 교안을 드립니다.
진정한 그리스도인은 일상에서 감사하고 배려하며 용서합니다. 가정과 교회에서 감사하고, 배려하며, 용서하는 삶을 나눌 감사코치 양성과정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일시: 2019년 3월 14일(목) 오전 9시 30분(7시간 교육)
대상: 목회자, 평신도 리더
장소: 좋은샘교회(지하철 9호선 등촌역 7번 출구, 400m/ 등촌로 197)
모집인원: 선착순 35명으로 꼭 사전등록 바랍니다.
참가비: 12만원(교재, 중식비 포함) 3월 10일까지 사전등록 시 10만원
입금계좌: 농협 044-01-116510(예금주: 사단법인 아름다운동행)
문의 및 신청: 02) 3465-1520


제4기 ‘자서전 쓰기’ 개강
3월 9일(토)부터 12주간


자서전 클라스 제4기가 3월 9일 오후 2시에 아름다운동행 사무실에서 개강합니다. 이 방은 8명이 함께 활동하기에 최적의 공간입니다. 현재 등록을 받고 있는 중으로, 두 명이 더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배경을 가진 분들이 등록하고 있어 기대가 됩니다.
4기 자서전 클라스 개강을 앞두고, 얼마 전에는 자서전반 운영팀이 1박2일간 강원도 오크밸리에서 워크숍을 가졌습니다.
12주 과정을 통해, 참가자 삶의 이야기를 정리하고 묶을 수 있도록 이끌어갈 계획입니다.

감사코치 수료자 첫 감사학교 개강
의정부제일교회에서 문영주 감사코치


제1기 감사코치 양성과정을 이수한 문영주 목사(의정부제일교회 부목사)가 섬기고 있는 교회에서 감사학교를 열어 첫 기록을 남기고 있습니다. 지난 2월 16일(토)에 시작하여 3월 9일(토)까지 총 4주간 진행하게 됩니다. 참여하고 있는 분들의 만족도가 매우 크다는 소식을 전해 왔습니다. 계속 좋은 열매 맺기를 기도합니다.

광고·원고후원

광고지원
권홍헤어 나눔선교회 대한성서공회 로뎀하우스 슈네코페 비트주스 애항외과 연세나눔의원 6형제소금팩토리 청량교회

원고후원
고명진 권홍 박태수 송소영 이영훈 이종혜 (강서판)윤원선

※ 본 법인의 후원금은 <소득세법> 제 34조 제 1항에 따른 기부금(유형 5, 코드 40)의 영수증을 발행하여 연말정산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 CMS후원 하신 분들은 별도의 영수증 제출 없이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www.yesone.go.kr)에서 세금공제 받으실 수 있습니다(CMS 신청 시, 주민등록번호를 완전기재했을 때만 자동 확인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