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만요! 아름다운동행, 누구에게 전해보셨어요?
요즘 부쩍 아름다운동행 열독자님들의 전화가 자주 옵니다. 내용에 대한 호평도 고맙지만, 저희는 이런 기회가 독자들과 동역되는 고리로 느껴져 참 기분이 좋습니다. 동역의 연대가 든든해지는 느낌이지요.
사실 아름다운동행을 시작할 때, 매체 아름다운동행의 역할과 영역에 대해 많은 토론을 했습니다. 아름다운동행에 대한 우리 공통의 의견은, 이 매체가 우리 삶의 모든 영역에서 친구가 되게 하자는 것, 그리스도인의 향기로움을 전달해 주도록 하자는 것, 기존의 전도방식에서 틀을 바꾸어 관계전도에 품격 있는 도구가 되게 하자는 거였습니다.
이에 따라 아름다운동행은 그리스도인들의 친구로, 기독교 관심자들의 안내지로, 기독교에 오해하고 있는 이들에게는 이해의 도구로, 좌절 속에 있는 이들에게는 소망을 안겨주는 매개체가 되고 있습니다.

신문 형태의 이 아름다운동행을 접하고 계십니까?
관심 있게 읽으시고, 이것이 필요한 어떤 지인이 생각나시거든 전해주세요. 세상의 어느 매체와도 다른 향기와 영양가와 에너지가 담겨 있답니다. 훗날, 그분이 그때 아름다운동행을 보내줘서 내가 다시 일어날 수 있었다고, 다시 기독교신앙을 갖게 되었다고, 정말 고맙다는 고백을 들으실 수 있으실 거예요.
지금도 군 장병들에게, 교도소나 어려운 곳의 갇힌 분들께, 그리고 병원의 환우와 환우 가족들에게, 많은 사업장으로, 시장의 땀 흘리는 분들에게 배달되어 좋은 친구가 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아름다운동행과 친한 만큼 전해주고픈 사람이 생각나면 사랑으로 전해주세요. 아름다운 열매가 맺힐 거예요. 매체 아름다운동행 ⇢ 탁월한 <관계 전도> 도구예요!

신임 이사 환영 모임
상견례/사역 설명회로

지난 봄 정기총회에서 네 분의 신임이사님들을 모셨습니다. 7월 4일 낮에는 달개비에서 새 법인이사님들과 상견례도 갖고 아름다운동행 사역 설명회도 갖게 됩니다. 새 법인 이사님들은, 김안식 목사(강서교회 담임), 김정삼 변호사(법무법인 치악), 유경선 목사(좋은샘교회 담임), 한기채 목사(서울중앙성결교회 담임)님이십니다.

가로수길 선교회 발족
권홍 원장 지역사역으로

권홍아카데미가 오래 전부터 꿈꾸어 오던 사역이 ‘가로수길 선교회’라는 이름으로 법인등록되어, 지역선교를 위한 공식 발판을 마련하였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국내외 미용봉사와 미용선교 그리고 미용인 회복운동을 펼쳐나갈 예정입니다. 하나님나라를 꿈꾸는 ‘가로수길선교회’의 역할이 기대됩니다.
이 일을 위해서 아름다운동행 가족 여러분의 기도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여러분께서 회원이 되어 동역의 연대를 든든히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동행인 소식
▲ 법인이사 이형로 목사님(만리현교회)께서 기독교대한성결교회 해외선교위원장으로 선출되셨습니다. 이형로목사님은 “지금까지 주님의 지상명령에 순종하는 마음으로 희생적으로 해외선교에 함께 해주신 교회와 선교사들의 수고에 감사드린다”며 “그 사랑과 희생을 바탕으로 이제 선교의 새로운 장을 열겠다”고 의지를 보이셨습니다. 하나님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힘쓰실 이형로 목사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 법인이사 한기채 목사님(서울중앙교회)께서 기독교대한성결교회 해외장학회 회장으로 선출되셨습니다. “더 많은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 지원에 최선을 다 하겠다”는 인사와 함께, 이 기관의 장학금으로 유학하신 한 목사님은 이미 받은 장학금을 모두 상환했고, 금번 회갑을 기념해 1,000만원을 기부하였습니다. 축하드리며 사역을 위해 기도합니다.

새 후원자 소식
▲ 문정순(수원제일교회 권사)님과, 안은숙(수원제일교회 권사)님께서 새 후원자로 등록해 주셨습니다. 미용으로 국내외 선교팀에서 봉사하는 이 분들은, 그동안 아름다운동행 사역에 대해 잘 알지 못해서 늦게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 많은 후원자를 모으는 전도사가 되겠다고 다짐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광고지원
권홍헤어 나눔선교회 대한성서공회 사랑의쉼터 애항외과 연세나눔의원 우장산숲속학원 6형제소금팩토리 지구촌세계일주 / 백자감사 기획광고- 변창배 송경호 송길원 신경하 이병수 이상화 조석환

원고후원
권홍 김겸섭 김안식 박태수 송소영(일러스트) 이영훈 이종혜 이종훈 전국재 (강서판)이원석 이일철 이춘혜 임종수

※ 본 법인의 후원금은 <소득세법> 제 34조 제 1항에 따른 기부금(유형 5, 코드 40)의 영수증을 발행하여 연말정산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 CMS후원 하신 분들은 별도의 영수증 제출 없이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www.yesone.go.kr)에서 세금공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