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감사캘린더 ‘꽃과 묵상’ 제작
서울여대 플로라아카데미 작품으로


매년 아름다운동행의 감사 캘린더는 예쁘고 분위기가 있어서 애용자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캘린더를 기획할 때면 세심하게 신경을 쓰게 됩니다.
금년에는 서울여자대학교 플로라아카데미 작가들과 협업하여 수준 높은 보타니컬 아트 작품으로 만들게 되었습니다. 작가들의 섬세한 손길이 담긴 따뜻한 꽃 그림의 감사달력입니다. 감사 메시지와 말씀이 있으면서 세련되게 디자인 된 ‘꽃과 묵상’ 캘린더가 사랑받게 될 것입니다.
교회와 기업체, 그리고 각 기관/단체들의 사전 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애용해 주세요.
문의: 02)3465-1520 e-mail: webmaster@iwithjesus.com

회고록 쓰기 학교 공동 진행키로
세종사이버대학교와 MOU


아름다운동행이 회고록 쓰기 학교를 세종사이버대학교와 공동으로 진행하기로 협약을 맺었습니다. 그리고 10월 8일(토요일)부터 세종사이버대 주몽관 302호에서 12주간 첫 과정을 엽니다.
회고록 쓰기학교에 대한 기사와 칼럼과 광고가 지면에 보도된 후, 많은 분들의 관심과 호응이 있었습니다. 각양각색의 분들이 보내오는 호응을 보며, 새로운 사역의 지평을 열도록 인도하시는 소명을 느낍니다.
자신의 삶의 이야기를 쓰도록 돕고 이끌어가는 작업은 연구해볼수록 매우 거룩한 작업입니다.
관심가져 주세요.
(문의처 : 02-3465-1520, 아름다운동행)

추수감사절 목회 프로그램 [채움과 나눔] 기획
21일간의 [감사묵상집]도 발간
10월 중순 보급


아름다운동행이 한국교회의 추수감사절기를 의미 있게 돕고자 [채움과 나눔의 감사잔치]라는 프로젝트를 기획했습니다. 말씀으로 채우고 충만해진 개인과 가정과 공동체에서 진정한 나눔이 이루어지도록 목회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동시에 [21일간의 감사동행] 감사묵상집도 내놓습니다.

서울강서교구협 주관 설명회 가져

9월 23일에는 강서구 소재 화성교회에서 서울시강서구교회와구청협의회 주관으로 설명회를 열고, 감사묵상집 내용 및 활용 방법 설명, 다양한 감사실천을 위한 컨텐츠 소개 등을 통해 ‘나눔과 채움’의 감사잔치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교회와 가정에서 이번 가을에는 감사묵상 21일작전이 펼쳐져 진정한 감사로 충만해지는 계절이 되기를 바랍니다.

아름다운동행 감사일기

▲ 후원자님들의 아름다운동행을 향한 사랑은 늘 다감합니다. 추석이 지난 주간, 고생하는 스태프들을 격려하고 싶다고 세분의 후원자님들이 오셨습니다.
일년이면 몇 차례 방문해, 맛있는 식사와 격려의 말씀, 그리고 창고에 보관되어 있는 물품 구입에 이르기까지 세심한 관심 보여주심에 얼마나 마음 뭉클하던지요! 감사드립니다. 명품떡집 방배동 예당병과에서 예쁜 쌀떡 케이크까지 특별히 만들어 오셔서 더욱 즐거웠습니다. 민원자·심황애·문평선 님, 감사합니다.

동행인 소식

▲ 목민재단(이사장 박영신) 학술강좌가 10월 20일 오전 10시 청량교회(송준인 목사)에서 있습니다. 강사는 이오갑 교수(그리스도신대). 종교개혁 500주년에 즈음하여 이번 강좌 강사를 칼빈연구가로 초빙했습니다.
목민재단은 박명수 목사/진순례 사모 부부를 기리기 위한 법인이며, 故박명수 목사님은 아름다운동행에 첫 기부를 하신 발기인이기도 합니다.

▲ 김옥라 님(사회복지법인 각당복지재단 이사장)이 생애사(회고록) [날마다 아름다운 죽음을 살고싶다]를 내고 9월 27일 연세대학교동문회관에서 출판감사예배를 드렸습니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