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블랙 가스펠’ 극장 개봉을 지원하기 위해 아름다운동행이 나섰습니다.
‘블랙 가스펠’은 기독영화 ‘회복’을 제작한 ‘스토리셋’이 ‘회복’, ‘용서’에 이어 만든 세 번째 영화로 올 가을 극장 개봉 준비 중에 있습니다.
크리스천 충무로 영화인들이 힘들여 제작한 ‘블랙 가스펠’은 제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국제경쟁부문 ‘세계 음악영화의 흐름’ 부문에 초청될 정도의 수작으로, 독실한 기독교신자이자 배우인 양동근, 정준, 김유미 씨와 블랙 가스펠 그룹 헤리티지 리더들이 뉴욕 할렘에서 블랙 가스펠 수업을 받고 ‘진짜 찬양’을 어떻게 불러야 하는지를 알게 되지요. 또한 노예의 삶 가운데 흑인들이 하나님께 부르짖은 그 찬양의 뿌리를 만나게 되는 영화로, 정말 성가대원, 찬양팀, 아니 찬양을 하는 모든 이들이 함께 보면 좋을 영화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잘 아는 것처럼 지금의 영화 배급시스템은 거대 제작사가 독점하고 있어 기독영화가 극장에서 걸리기가 힘든 상황입니다. 이러한 시스템을 뚫고 ‘블랙 가스펠’이 극장에 걸리려면 믿음의 사람들이 힘을 모아야 합니다. 그래서 생각해낸 것이 영화 ‘블랙 가스펠’ 개봉지원 프로젝트입니다.
교회나 개인이 미리 후원을 하는 방법으로 후원금액에 따라 예매권을 받게 되는데(10만원/예매권 15장, 30만원/45장, 50만원/75장), 우리 크리스천들이 이 영화를 이렇게 극장에서 보고 싶어한다는 것을 수치적으로 배급사에 보여주는 것이지요.
이를 위해 저희 아름다운동행은 힘써 알리기로 했습니다. ‘동행’해달라고 요청하기로 했습니다. 크리스천들이 만든, 좋은 영화를 만나기가 쉽지 않기에 정말 같은 마음으로 기도하고 응원했으면 좋겠습니다.
‘회복’ 때처럼 세상을 놀라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후원계좌 : 국민은행 346501-04-230982(히즈엠티선교회)
문의 : 02)3465-1520~1(아름다운동행), 010-2876-1113

이경남 기자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