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문화사역위원회(위원장 김안식 목사)가 아름다운동행 강서판 제작을 위해 매월 한 차례 강서구에서 모이고 있습니다. 이 위원회의 위원들께서 재능기부도 하시고 자원봉사도 하셔서 강서판 아름다운동행이 강서구를 섬길 수 있답니다.
지난 달 6월 13일(대은교회)에도, 이달 7월 10일(강서교회)에도 어김없이 강서구 문화사역위원회가 모여 편집과 운영에 관한 속깊은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참 귀한 분들을 통해 하나님의 사역은 진행됩니다~ 감사 백배!!

■김형석 목사님께서 ‘기적을 만드는 사람’(중앙북스 刊)을 출간하셨습니다. 우리민족서로돕기, 한민족복지재단 등을 섬기면서 북한을 100회 이상 드나들며 보고 경험한 기적같은 이야기들이 실려있는 이 책을 통해 하나님이 하시는 일을 구체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동행 156호에 저자 인터뷰가 실려있습니다. 많은 독자들이 이 기적의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이규왕 목사님(수원제일교회)께서는 교회 설립 60주년을 맞이해서 60년사를 펴내셨습니다. 제작을 아름다운동행에 맡겨주셔서 지난 주간에 완성했습니다. 축하드리며, 감사드립니다!

■저희 창간 발기인이신 유정성 목사님(신광교회) 장남 유요셉 군이 7월 20일 오후 2시 강남구청역 S컨벤션 웨딩홀에서 결혼 예식을 갖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출간 준비 중인 책들
아름다운동행의 노하우로 단행본을 만드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감사운동 추진에 동력이 되고자 이영훈 목사님의 ‘감사 이야기’(가제)가 준비 중이고, 원주 가나안농군학교 40년사 제작 의뢰를 받았습니다. 김지배 장로님의 가정 관련 도서 등 출판사업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관심 가져 주십시오^^

■백진희 팀장님이 6월말로 사직하셨습니다. 그동안 행정팀을 책임지고 초기 아름다운동행의 어려운 살림살이를 잘 감당해 주셨습니다. 몇 년 전부터 강남대학 평생교육원에서 의미있게 강의하는 일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제 아름다운동행 자원봉사자로 섬기기 시작한 백진희 권사님(수원제일교회)께 큰 박수 보내주십시오!

■아름다운동행 새가족 소개
김보라 님-3월 4일부터 3개월간 서무행정팀 인턴십을 갖고, 정식직원으로 섬기고 있습니다. 가장 젊은 직원이어서 평균 연령을 낮춰주고 미소를 잃지 않는 보배입니다.
지금 인턴십 중인 두 분이 또 계십니다. 라유성 님과 이경석 님입니다. 요즘 아름다운동행이 젊음의 기운으로 생동감 넘친다는 표현의 진원지가 바로 이분들입니다. 좋은 열매 맺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보이지 않는 손길의 오묘함을 다시 한 번 절감합니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