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부자도 부럽지 않은 작은 부자
김성광 지음, 강남 펴냄


돈 때문에 행복이 엇갈린 두 가정의 이야기를 담았다. 정직하게 저축하여 가난에서 탈출해 부자의 길목에 들어선 '작은 부자'들의 성공과 행복의 지혜를 전하고 있다.

■90일, 예수로 나를 리노베이션하라
콩히 목사 지음, 김수진 옮김, 케루빔 펴냄


원제목은 ‘내적 쇄신’이다. 싱가폴 시티 하베스트 교회 담임인 저자는 긍정적 생각을 통한 성공 등 많은 크리스천들이 세상적인 성공을 위해 기독교 가치관을 이용하는 잘못된 경향을 바로잡자는 취지로 책을 펴냈다.

■하나님, 무엇을 원하십니까?
헬렌 리드 지음, 백봉현 옮김, 예영커뮤니케이션 펴냄


유대인 가정에서 자란 저자가 예수님을 영접하게 된 과정, 영접 이후 선교사로 살아가는 삶을 간증했다.

■큐티와 목회의 실재
로렌 커닝햄, 이동원, 하용조 외 지음, 두란노 펴냄


13명의 목회자가 설명하는 ‘큐티(QT) 방법’을 소개한 책. 큐티 생활이 영향을 주는 것들을 하나씩 설명하며 큐티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평범한 여성의 특별한 소명
완다 리 지음, 정은영 옮김, 요단 펴냄


평범한 그리스도인으로 살던 저자가 주님의 부르심에 순종하여 그 인생의 가치를 깨닫고 목적을 발견해 가는 과정을 그린 책이다.

■네 주인은 누구인가
A.W. 토저 지음, 이용복 옮김, 규장 펴냄


토저 목사 14번째 시리즈로 예수님의 말씀에 순종할 것을 강조하는 내용이 담겨 있다. 저자는 겉으로는 예수께 순종하고 속으로는 스스로에게 순종하는 그리스도인들을 질책한다.

■톨레랑스가 필요한 기독교
이우근 지음, 포이에마 펴냄


법조인이자 개신교 장로인 저자는 한국 교회의 병폐와 기독교인들의 비뚤어진 신앙을 꼬집는다. 장로생활 7년 동안 보고 느낀 것을 정리하며 “톨레랑스(관용)가 필요하다”고 강조한다.

■영적성장을 향한 갈망
김현배 지음, 베다니출판사 펴냄


기도의 다양한 방법과 각 영의 실체 등 다양한 은사를 설명한다. 은사계발, 영적성장은 반복된 훈련과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이 저자의 주장이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