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소식]

지난 3개월 간 후원의 경향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창간부터 지금까지 계속해주신 교회, 기관의 후원 외에도 새로이 후원을 작정해주신 교회들이 늘었습니다. 처음 한 번에 그치지 않고 두 달, 석 달 계속되어 기쁩니다. 금액의 다소를 막론하고 동참해주시는 데서 저희는 힘을 얻습니다. 대한민국 전체의 경제여건이 어렵고 따라 교회도 같이 어려운데 긍정과 소통, 감동을 꿈꾸는 하나님의 문서 사역이 지치지 않고 쓰러지지 않도록 북돋워 주시는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아름다운 동행’은 널리 퍼져갈 것이라 믿습니다.

내곡(박원균 목사님) 대은성결(박유선 목사님), 성산(최승국 목사님), 송현(조광성 목사님) 압구정예수(임우성 목사님), 정동제일(송기성 목사님), 평택대학교회(김동수 목사님) 등등 여러 곳에서 후원을 시작해주시고 또 미리 약속해주신 곳도 있습니다. 간혹 교회나 단체 후원을 개인의 이름으로 입금해주신 곳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저희가 사무실에서는 각 교회에서 저희 매체가 어떻게 얼마만큼 활용되는지 파악이 어렵습니다. 한 부라도 낭비되지 않도록, 꼭 필요한 곳에 잘 쓰여지도록 전화로 소요 부수를 조정해주신 교회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CMS카드와 자동이체을 이용한 만만회원도 늘어갑니다. 한 예로 수원제일교회 제7여전도회는, 상임이사 박에스더 권사의 간증을 듣고 즉석에서 매월 5만원씩 후원(8월부터)하기로 결정하고, 또 많은 회원들이 만만회원으로 참여하기로 했으며 박영희 권사님과 김재숙 권사님은 그 자리에서 CMS카드를 작성해 주셨습니다. 수원제일교회 강점석 장로님, 정광진 안수집사님께서도 만만회원에 가입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쁨병원과 함께하는 의료지원사업]

7월 한 달 동안 4명 진료 및 수술… 수혜자들 감사편지

지난 4월부터 대장 항문 전문병원인 기쁨병원(원장:강윤식)과 ‘아름다운 동행’이 미자립교회 목회자 및 사모, 선교사들을 대상으로 의료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지난 4월, 5월, 6월에 이어 7월에는 신청자들 가운데 4명이 선정되었고, 신청자들은 7월 중 원하는 일자에 맞춰 내시경 검사 또는 수술을 받았습니다.
수술 받으신 분들은 감사의 전화를 사무실에 걸어오십니다. 그 사연이 아름답고 감동적이라 ‘아름다운 동행’ 회원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하나님이 내게 보내주신 천사들인가 싶었어요.”
최영덕 목사 (대화교회)
3년 전부터 항문에서 피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전문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지만 최근 들어 40일 아침 금식을 하면서 변비가 시작되어 고통이 심해졌습니다. 큰 맘 먹고 들린 병원에서는 상태가 악화되었다며 수술을 권유했습니다. 그러나 수술비를 알아보니 엄두가 나지 않았습니다. 가족에게 상태가 괜찮으니 수술하지 않겠노라고 말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고통이 참을 수 없을 만큼 진행됐을 무렵입니다. 아내가 기도원에서 만난 어느 사모로부터 ‘아름다운 동행’과 ‘기쁨병원’이 함께하는 무료 수술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사무실로 전화를 걸어 수속을 진행하면서 하나님이 내게 보내주신 천사들인가 싶었습니다.
수술 당일, 사모는 마침 병상에 누워있는 아이 때문에 동행할 수 없었습니다. 낯선 병원에서 홀로 수술 받는 것이 걱정되었지만, 병원 관계자 분들은 모두 친절하게 대해주었습니다. 수술 후 3년 동안 힘들게 했던 병이 말끔히 낫게 되었습니다. ‘아름다운 동행’과 ‘기쁨병원’측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더 건강해진 만큼 주의 일에 더 열심을 낼 것입니다.

“깨끗한 병원에서 고질병 깨끗이 치료 받았어요”
김병욱 목사(성신교회)
저는 인천에서 목회하는 작은 교회 목회자(2000년 개척)로 2001년 9월부터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지만, 상황이 좋지 않아 차일피일 참고 미루다가 마지못해 지역 병원을 찾았습니다.  검진결과 대장암 3기로 판명되어 수술과 약물화학요법으로 치료를 여러 번 받았습니다. 그 후 1년 뒤 2002년11월에는 수술 뒤 부작용으로 나타나는 장유착증(소장이 썩어가는 현상)으로 다시 개복수술을 받았습니다. 오랫동안 무척이나 힘든 나날을 보냈습니다. 
여러 번 개복수술을 하여서 그런지 건강에는 늘 자신이 없었습니다. 목회를 하기 보다는 건강과 싸우기에 늘 바빴던 것 같습니다. 그러던 중 친구목사님으로부터 연락이 왔습니다. ‘아름다운 동행’에서 개척교회 목회자들을 위해 위와 대장 내시경 검사를 무료로, 그것도 수면으로 해 준다는 소식이었습니다. ‘아름다운 동행’ 사무실로 연락해보니 친절하게 안내해 주었고, 기쁨병원의 안내에 따라 지정된 날에 위와 대장내시경 검사를 받게 되었습니다.
병원시설이 정말 깨끗하였고, 모두가 한 맘으로 친절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무엇보다 검사 후에는 전혀 후유증이 없었고, 전날저녁에 집으로 배달된 시약으로 장을 비우고 나니 생활의 불편함도 조금도 없었습니다.
스스로의 힘으로 해결하기에 벅찬 일들을 도와주신 ‘아름다운 동행’과 ‘기쁨병원’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의료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다음 서류들을 제출해주세요~!
◇교단발행 안수증명서(주민등록번호 게재), 교단발행 소속증명서, 교회 2007년 결산서, 교회주보, 사모님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포함, 진료 기록.
◇접수할 곳=‘아름다운 동행’ 행정팀(02-3465-1522,
bjhee4258@iwithjesus.com)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