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는 꼭 감사이야기 써봅시다!
제10회 감사이야기 공모전, 11월 추수감사절에 마감

아름다운동행의 ‘감사이야기 공모전’이 올해로 10회째를 맞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감사이야기 공모전을 진행하면서 각양각색의 환경 속에서도 감사를 찾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기쁘고 행복할 때는 당연히 감사하지만 어려운 상황이나 곤경에 처했을 때, 엄청난 무게의 병마가 다가왔을 때에도 ‘왜 이런 상황이 내게 왔을까?’ 탄원하면서 감사하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공모전을 통해서 배우게 됩니다.
지난해에 이어 2021년은 우리 모두 코로나19로 어렵고 힘든 시기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때 감사할 것이 무엇이겠는가 하는 생각이 들 수 있지만, 이 가운데에 하나님의 은혜를 느끼며 우리를 되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기를 소망합니다.
또한 자신의 인생길에서, 가장 어렵고 위험했을 때 찾아와 주었던 사마리아인을 혹시 잊고 있었다면 이번 기회에 기록해 보시면 어떨까요.
여럿이 모이기 어려운 이때, 교회에서 소그룹으로 모여 감사이야기를 찾고 쓰는 프로그램을 가져보면 좋을 듯합니다. 여러분의 깊은 사색을 통한 감사이야기를 보내주세요. 기대하며 기다리겠습니다.

□ 공모분야
1) 코로나19 가운데 찾게 된 감사 이야기
2) 내게 찾아온 선한 사마리아인 이야기
3) 감사를 통해 삶이 변화된 생활수기

□ 원고마감
마감: 2021년 11월 23일(화)
문의: 02)523-1502~3

□ 보낼 곳
우편: 06720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18 서초쌍용플래티넘 919호
e-mail: webmaster@iwithjesus.com
※ 작품을 보낼 때 주소와 전화번호를 꼭 기록해 주세요.

□ 심사결과 발표 및 시상식
발표: 12월 1일자 아름다운동행 지면
시상식 일자: 추후 공고

■ <강남역교회> 6월 사역보고
말씀 통해 노숙인들이 살아납니다

코로나 가운데서도 매주 월요일 저녁 6시 강남역 8번 출구에 노숙인들과 만나 예배드리고 따뜻한 도시락을 나누는 사역이 진행됩니다. 변정미 목사님과 몽치네 식당 이혜순 사장님을 중심으로 섬겨주시는 분들의 손길로 정성 어린 도시락이 준비됩니다. 옷과 생필품들도 전달하며 행정적인 지원을 도와 노숙인들이 마음을 열고 있습니다. 이제는 정기적으로 선한 사역에 돕는 손길이 모이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격려가 노숙인 사역이 지속할 수 있는 큰 힘이 됩니다.
강남 노숙인 사역은 우리 모두의 사역입니다. 깊은 관심으로 기도해 주시고, 강남역에 함께 참여해 주셔도 좋습니다.
사역자 변정미 목사님(강남은혜교회)은 “주변에서 생활필수품을 보내주시고 텃밭 농산물(감자)을 보내주심에 감사를 표한다”며 특히, “눈의 초점조차 흐리던 분들이 말씀을 듣고 읽고 쓰면서, 눈빛이 살아나고 기도제목과 희망, 꿈을 이야기하게 된 것이 얼마나 놀라운 은혜인지 감격스럽다”고 고백합니다. 동역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소식과 감사를 전합니다.

△ 6월 후원자 : 밀알 오재심 김정희 김경희 하흥수 전연란 정혜수 무명(2명) (합계: 600,000원)
물품기부 : 이혜순(몽치네), 변상영(부산동부복지센터)
△ 후원 및 물품 기부 문의 : 010-9880-6035(변정미 목사)
△ 노숙인 지원 계좌 : NH농협 044-01-116522(예금주: 사단법인 아름다운동행)


■ <7월의 감사행전> 감사학교 개강
주제 : 배려, 7월 18일(월) 오전 10시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데살로니가전서 5:16~18)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우리는 “감사”를 멈출 수 없습니다. 때로 쉽지 않고 부딪치는 장벽도 있지만 그 어떤 막힌 담도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 계속해서 감사의 끈을 놓지 말아야 합니다.
아름다운동행 감사학교는 감사운동을 더 확산하고 한국교회를 응원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수강료 없는 강좌 ‘감사행전’을 마련하였습니다.

□ “7월의 감사행전” (주제 : 배려)
□ 2시간, 온라인(ZOOM)으로 진행
□ 수강인원 : 선착순 15명 제한
□ 강사의 재능기부로 수강료 무료
□ 교재비 : 1만원
□ 신청문의: 02)523-1502~3


■ 아름다운동행 후원자 확장 운동
<아름다운동행>을 읽으며 후원하시고자 하나 아직 못하신 분들께서 후원에 동참해 주시면, 아름다운동행 사역에 큰 힘이 될 것입니다. 또한 후원자를 확장하도록 친구들 및 주변 분들에게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정기후원을 원하시면 홈페이지(www.iwithjesus.com)에 오셔서 상단 <후원하기>를 클릭해서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후원신청 : 02)523-1502~3

※후원자들은 소득세법 제34조 1항에 따른 기부금영수증으로 연말정산에 반영하여 세금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CMS후원 회원들은 별도의 영수증 발급 없이도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www.yesone.go.kr)에서 세금공제 받으실 수 있습니다(CMS 신청 시, 주민등록번호를 완전기재했을 때만 자동 확인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