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강료 없는 감사학교 엽니다”
6월의 감사행전: 온라인으로!

아름다운동행 감사학교는 감사운동을 더 확산하고 한국교회를 응원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수강료 없는 강좌 ‘감사행전’을 마련하였습니다. 수고해주시는 감사학교장 이의용 교수님께 감사드립니다.

□ “6월의 감사행전”은 2시간,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줌으로 수업이 진행되오니 미리 전화로 신청해주시면 줌 수업링크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강사 : 이의용 교수(감사학교장, 전 국민대 교수)
□ 수강인원 : 선착순 20명
□ 강사의 재능기부로 수강료 무료
□ 교재비 : 1만원(신청시 우편으로 보내드립니다)
□ 신청문의 : 02)523-1502~3

■ <강남역 사역의 감동 이야기>
관심과 사랑이 사람을 변화시킵니다

코로나 가운데서도 매주 월요일 저녁 6시 강남역 8번 출구에 노숙인들과 만나 예배드리고 따뜻한 도시락을 나누는 사역이 진행됩니다. <강남역교회> 사역입니다.
변 목사님의 보고는 이렇습니다.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강남역 8번 출구 노상에서 드리는 강남역 예배는, 성령님께서 인도하시고 이끄심을 느낍니다. 모여드는 성도들이 성경쓰기를 통해 꿀송이 같은 말씀의 위력을 체험하며 영육이 회복됨을 봅니다. 알코올 극복, 건강 회복, 거처 마련 등 과제가 많습니다.
후원금은 이들의 목욕, 신발, 의류구입. 병원 진료, 성경필사 상금 등으로 사용했습니다. 또한 여러 이유로 요청이 오면 긴급 지원해 드렸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격려가 노숙인 사역이 지속할 수 있는 큰 힘이 됩니다. 강남 노숙인 사역은 우리 모두의 사역입니다. 깊은 관심으로 기도해 주시고, 함께 참여해 주셔도 좋습니다.

5월 후원자 : 밀알 오재심 전연란 김정희 메리디오난민센터(김옥경 선교사) 두발로삭스(조곡진) 무명 2명.
현금: 28만원과 물품(각종 의류, 고추가루와 쌀, 조미료 등 식재료)이 답지되었습니다.
후원 및 물품 기부 문의 : 010-9880-6035(변정미 목사)
노숙인 지원 계좌 : NH농협 044-01-116522(예금주: 사단법인 아름다운동행)

■ 그레이스벨, 캐릭터밴드 기증
크리스천 팬시문구 업체인 그레이스벨(임동규 대표)에서 아름다운동행 사역을 위해 사용해달라고 캐릭터밴드 1200개를 기증해주셨습니다. 때마다 물품을 선물해주심에 감사드리며 강남역 노숙인 사역 등을 비롯해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습니다.

■ 서울동부구치소 지정후원금 답지
(사)지아이씨, 새 후원단체로 참여

아름다운동행의 재소자 선교 소식을 접한 한 선교단체가 동부구치소를 위해 지정기부금을 보내주시기 시작했습니다. (사)지아이씨입니다.
이 단체는 질병, 가난, 기형으로 고통받는 소외된 이웃들이 인간본연의 아름다운 형상으로 회복되는 것을 돕는 국내외 의료문화봉사단체입니다. 사무실 바로 앞에 보이는 동부구치소에 아름다운동행의 문서사역이 지속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 사역을 통해 한 영혼이 구원받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하는 선한 손길입니다.
“외적 성장에 치중된 이 시대를 살아가는 많은 사람들의 정신건강과 감성회복에 더욱 앞장서는 아름다운동행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GIC안병태 국장께서 마음을 전해왔습니다.
아름다운동행이 됩시다!!

■ <아름다운동행 정기총회 소식>
5월 20일, 코로나로 모임 축소

여전히 코로나 상황 속에 5월 20일 이른 아침, 법인이사, 운영이사, 자원봉사자, 스태프 등 최소인원이 컨퍼런스하우스 달개비에 모여, 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이사장 고명진) 2021년 정기총회를 가졌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지켜주시고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 드렸습니다.
고명진 이사장님 인도로 개회예배를 드리고, 회무에 들어가 2020년 회기 결산 및 사업 보고와 함께 2021년 사업 및 예산안을 승인하였습니다. 김용석 법인감사는 “코로나 인해 수익 사업들을 할 수 없는 상황 속에서도 아름다운동행의 재무상황이 안정적인 단계를 지킨 것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어려움 속에 선방한 것”이라고 보고하였습니다.
박에스더 상임이사는 “2021년에도 여전히 함께 하시고 앞서 인도하실 하나님의 손길을 기대하며, 코로나 상황으로 멈추거나 미온적으로 진행하던 사역들을 가능한대로 움직여보겠다”며, 2021년도 사업계획을 보고했습니다.
특히 이날은, 정동제일교회 담임목회를 정년은퇴하신 송기성 이사님을 축하하며, 송 이사님의 아름다운동행을 함께한 기쁨과 보람의 답사를 들었습니다.
이날 정기총회를 위해 고명진 이사장께서는 저서 <성령으로 살다>와 신선한 원두커피, 그리고 조찬을 제공해 주셨고, 한기채 목사께서는 저서 <너를 어떻게 포기하겠느냐>를 참석자 모두에게 선물로 주셨습니다. 감사한 이야기들이 앞으로도 늘 이어지기를 기대합니다.

■ “후원자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어요!!”
방역지침 지키며… 덕분에 활기도 넘쳐

아름다운동행이 새 사무실로 이전한 후, 후원자들의 사무실 방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코로나19와 여러 가지 사정으로 활발하지 못하던 활동이 재개되는 듯합니다. 이런 공식모임을 위해 서울시와 서초구청의 방역팀에 자문을 받아, 그 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 자원봉사대(대장 박옥화)가 가장 먼저 이전감사예배(4월 28일)를 드렸습니다. 활기찬 활동이 기대됩니다.
△ <행복한일어반> 1기, 2기(5월 17일과 27일)
△ <나먼저>모임(5월 26일)으로 방문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 아름다운동행 후원자 확장 운동
[아름다운동행]을 읽으며 후원하시고자 하나 아직 못하신 분들께서 후원에 동참해 주시면, 아름다운동행 사역에 큰 힘이 될 것입니다. 또한 후원자를 확장하도록 친구들 및 주변 분들에게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정기후원을 원하시면 홈페이지(www.iwithjesus.com)에 오셔서 상단 [후원하기]를 클릭해서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후원신청 : 02)523-1502~3

※ 후원자들은 소득세법 제34조 1항에 따른 기부금영수증으로 연말정산에 반영하여 세금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CMS후원 회원들은 별도의 영수증 발급 없이도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www.yesone.go.kr)에서 세금공제 받으실 수 있습니다(CMS 신청 시, 주민등록번호를 완전기재했을 때만 자동 확인 가능합니다).

광고지원
대한성서공회 나눔선교회 로덱스화장품 삼일교회 애항하지외과 6형제소금팩토리 청량교회

원고후원
김겸섭 박태수 이종혜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