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동행 사무실 이전했어요!
새로운 비전과 도약을 꿈꾸며…

아름다운동행이 15년의 역사를 쓰고, 바로 옆 건물인 쌍용플래티넘 919호로 사무실을 이전했습니다.
기쁨과 보람, 행복과 함께 때로 어두운 터널을 지낸 시간도 있었습니다. 착한 누룩으로 미약하게나마 시작했던 사역들이 하나님의 은혜로, 많은 후원자님들의 격려와 따뜻한 손길로 이어온 것을 기억합니다.
많은 아쉬움과 많은 추억을 역사의 창고에 담고, 새로운 비전과 도약을 꿈꾸며 새로운 보금자리로 자리를 옮기게 되었습니다.
기도 많이 해주시고, 격려해주세요!

새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18 서초쌍용플래티넘 919호
(남부터미널역 4번 출구에서 50미터)
연락처: 02-523-1502~3, 523-1507
팩스: 02-523-1508

교도소에 <감사일기 운동> 진행해요
2곳 선정, 베이직교회 특별지원으로

베이직교회(조정민 목사)의 한 다락방(46성경통독반)에서 “목적 있는 후원금”으로 120만원을 보내주셨습니다. 금년 한 해 동안 재소자들에게 매월 아름다운동행을 보내고 감사일기를 쓰도록 지원하는 특별후원입니다.
이를 계기로 2개의 교도소를 선정하여 감사일기 운동을 펼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회복귀과와 협의하여 적절한 교도소를 선정하고 있습니다.
베이직교회는 코로나19의 비대면 상황에서 여러 사역의 한계로, 각 공동체에 “시선”(선한 일) 사역에 사용하도록 나누어주고, 스스로 사역을 찾아 집행하도록 했다고 합니다.
아름다운동행의 <감사운동>이 의미 있는 “시선”사역에 선정되고, 특히 재소자 감사일기 쓰기에 그 예산의 일부가 사용될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이 사역이 지속적으로 모든 교도소에 확산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강남역 노숙인 사역>을 보고합니다
협력해주신 후원자님들께 감사!

매주 월요일 저녁 6시 강남역 8번 출구.
노숙인들과 만나 예배 드리고 따뜻한 도시락을 나누는 사역이 진행됩니다. 강남역 사역팀은, 변정미 목사님과 몽치네 식당 이혜순 사장님을 중심으로 섬겨주시는 분들의 손길로 정성어린 도시락이 준비됩니다. 옷과 생필품들도 전달하며 행정적인 지원을 도와 노숙인들이 마음을 열고 있습니다. 선한 사역에 돕는 손길이 모이는 것을 보는 것은 경이로움입니다.
3월에도 노숙인들과 예배하며 성경 암송과 필사를 했습니다. 감사하게도 일주일 만에 시편을 다 필사해오는 분도 나왔습니다. 예배와 말씀과 기도로 이들의 삶이 더욱 새로워지기를 기도해주세요.
강남 노숙인 사역은 우리 모두의 사역입니다. 깊은 관심으로 기도해 주시고, 강남역에 함께 참여해 주셔도 좋습니다.
※ 앞으로는 <강남역교회 사역>이라 부르기로 했답니다. 감사합니다.

▲ 3월 후원자 : 강혜숙 김경희 문행란 밀알 성명희 송진명 오재심 이성실 전연희 최정희 최형심 무명 2인 (합계: 52만원)
▲ 후원 및 물품 기부 문의 : 010-9880-6035(변정미 목사)
▲ 노숙인 지원 계좌 : NH농협 044-01-1116522(예금주 : 사단법인 아름다운동행)

감사학교 소식
항상 기뻐하고, 쉬지 말고 기도하며, 범사에 감사해야 하는 것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바라시는 것입니다.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우리는 “감사”를 멈출 수 없습니다. 쉽지 않고 때론 부딪치는 장벽도 있지만 그 어떤 막힌 담도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 넘어가더라도 계속해서 감사의 끈을 놓지 않아야 합니다. 교회나 단체, 또는 가정에서 일정한 수강생이 있을 시 신청해 주시면 3강좌 6시간으로 구성된 감사학교 온라인 수업을 진행하여 드립니다.
이의용 교장과 탁월한 강사들이 함께 섬기는 감사학교를 통해 영적・심리적 어려움을 감사생활로 바꿔 지낼 수 있을 것입니다.

강사 : 이의용 교수(감사학교교장) /김민철 목사(남양주언덕교회) /한건수 대표(감사연구소장)
수강료 : 인원 수 및 개강 시간 등을 교회(단체)와 협의
문의 : 02)523-1502~3

2021 후원자 위한 감사 이벤트
굿뉴스드로잉 드로잉북 20명에게 선물

아름다운동행이 벌이는 후원자 감사 이벤트가 3월에도 진행되었습니다. 크리스천 디자인 문구를 만들고 있는 굿뉴스드로잉의 드로잉북을 후원자님들 가운데 20분께 추첨을 통해 보내드렸는데 기쁨의 선물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여러 이벤트를 통해서 후원자님들께 기쁨을 선물하려고 합니다. 구독자 분들 가운데서 아직 후원에 참여하지 않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함께 동행해주세요!

굿뉴스드로잉 드로잉북은 ▲ 강혜숙 김영숙 김용호 김지홍 김하나 라정자 서의호 오금숙 오재심 이모습 이미영 이은영 이정숙 이혜숙 임병수 임성기 정보름 정호연 최정숙 추원심 후원자님께 보내드렸습니다.

아름다운동행 후원자 확장 운동
모두 <만만회원>이 되어주세요!

아름다운동행을 읽으며 감동하시나 아직 후원하지 못하고 계시는 분들께서 후원에 동참해 주시면, 아름다운동행 사역에 큰 힘이 될 것입니다. 또한 후원자를 확장하도록 친구들 및 주변 분들에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기후원을 원하시면 홈페이지(www.iwithjesus.com)에 오셔서 상단 [후원하기]를 클릭해 주셔서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후원신청 : 02)523-1502~3
※ 후원자들은 소득세법 제 34조 1항에 따른 기부금영수증으로 연말정산에 반영하여 세금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깊은 관심과 애정으로 아름다운동행 사역에 후원해 주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후원금을 보내주실 때, 은행 계좌 또는 지로용지로 송금하여 주시면 은행 데이터를 확인한 후 후원자 명단을 작성합니다. CMS로 등록하고 후원해 주시는 후원자들은 회원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으나, 계좌 이체 또는 지로 후원인 경우 후원자 도는 후원 단체 및 교회 중 동명인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아름다운동행의 후원자 데이터를 가지고 확인하지만 때때로 정확한 후원자 또는 교회를 파악할 수 없을 때가 있습니다. 그리하여 귀한 후원을 해 주셨음에도 불구하고, 후원명부에 잘못 기입되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개인 계좌 이체 시 입금자명 뒤에 거주하고 계신 지역명을 적어주시고, 교회 및 단체 계좌 이체 시 단체명 뒤에 담임목사님 또는 대표님의 성함을 적어주시면 일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예) (개인) 홍길동_개봉동
(단체 및 교회) ◯◯교회_홍길동, ◯◯업체_홍길동

❖ 이성실, 조은소리, 우정남, 차명희, 징검다리봉사단께서 아름다운동행 새 정기후원자가 되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고 및 광고 후원

광고지원
대한성서공회 나눔선교회 봄이네 수원제일교회 애항하지외과 6형제소금팩토리

원고후원
김겸섭 박태수 송기성 이종혜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