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이웃과 함께 드리는 예배”의 감동
강남역 8번 출구 노상에서의 아름다운 동행

지난 호(251호)에 실린 강남역 노숙인들을 위한 이야기에 감동한 분들이 후원에 참여하셨습니다. 의정부에 공장을 둔 ‘두발로싹스’에서 보내준 선물꾸러미에는 양말이 종류별로 가득했습니다(사진). 또한 사역 전용계좌에는 성금(53만원/아래 명단 참조)이 모였습니다.
열 한 분의 독자들이 보내주신 이 성금은, 강남은혜교회와 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이 함께하는 강남역 노숙인 사역을 위해 아주 귀하게 사용될 것입니다.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강남역 8번 출구 노상예배에서 노숙인들은 위로를 받는다고 합니다. 변정미 목사는 이들의 필요를 공급하고 돌보면서, 한편으로 성경암송과 필사를 권했는데, 이것을 따라 하며 하나님의 사랑의 뜻을 알아가고 있다고 전합니다. 이들에게 암송과 필사에 대한 포상을 통해 격려를 하고 있습니다.
이 예배에 모이는 분들은, 하나님나라를 향하는 나그네 길에서 우리로 하여금 하나님께서 만나도록 하시고, 동시에 우리에게 주신 것들을 함께 나누게 하신 ‘우리의 이웃’입니다.
(2월 노숙인 후원에 참여해 주신 분들) △밀알 △전*란 2회 △박*식 △강*숙 △오*심 △김*희 △백*화 △서*심 △최*희 △무명 2인

강남 노숙인 사역에 함께 동참해 주세요.
“따뜻한 도시락을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갑니다”

매주 월요일 저녁 6시 강남역 8번 출구에서 노숙인들과 만나 예배를 드리고 따뜻한 도시락을 나누는 사역입니다. 변정미 목사님을 중심으로 섬겨주시는 분들의 손길로 정성어린 도시락을 준비하고, 옷과 생필품들을 전달하며 행정적인 지원을 돕는 일에 노숙인들이 마음을 열고 있습니다.

▲ 후원 및 물품 기부 문의 : 010-9880-6035(변정미 목사) www.강남은혜교회.org
▲ 노숙인 지원 전용 계좌 : NH농협 044-01-116522(예금주 : 사단법인 아름다운동행)


2021년 봄, “예수 부활의 깃발을 달아주세요!”
비대면 상황 부활절에 더욱 절실한 말씀 깃발

우리 모두에게 은혜와 진리로 오신 구원자 예수 그리스도를 소망으로 삼고 코로나19를 이겨냅시다. 2021년 10회째를 맞는 부활절 말씀 깃발전은 우리를 구원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고난의 의미를 더욱 깊게 묵상하고, 이 어려운 난관 속에서 국민들과 예수 부활의 기쁨을 함께 나누며 모든 기독교인들이 말씀을 중심으로 합력하는 말씀깃발 캠페인으로 진행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 깃발이 전국 교회와 신학대학교, 기독교 단체 곳곳에 휘날릴 수 있도록 함께 동참해 주세요. 사순절 기간 동안 진행되는 말씀깃발 캠페인을 통해 예수님의 부활을 축하하고, 그 의미를 깊이 되새기며, 코로나19로 인해 지쳐있는 모든 기독교인들과 믿지 않는 국민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위로와 평강이 전해지는 말씀깃발전이 될 수 있도록 동참해 주세요.

* 말씀 깃발전 종류
예수부활 묵상깃발 : 마태복음을 중심으로 예수님이 고난과 부활의 의미를 함께 묵상하는 말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시지 깃발 ; 예수 부활의 기쁨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캘리그라피로 표현한 깃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말씀 깃발전 참여 방법
청현재이 문화선교회 홈페이지를 통해 말씀 깃발 데이터를 무료로 다운로드 하고, 교회 환경에 맞게 직접 출력하여 말씀 깃발을 달아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기간 : 2021년 2월 17일 ~ 4월 4일
다운로드 경로 : www.cjcm.co.kr 청현재이 문화선교회

▶ “감사학교 수료는 인생의 득템”
감사 & 배려 & 사고와 용서

항상, 쉬지 않고, 범사에 감사해야 하는 것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바라시는 것입니다.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우리는 “감사”를 멈출 수 없습니다. 막힌 담은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 넘어가더라도 계속해서 감사의 끈을 놓지 않아야 합니다. 교회나 단체, 또는 가정에서 일정한 수강생이 있을 때, 신청해 주시면 3강좌 6시간으로 구성된 감사학교를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해 드립니다.
이의용 교장과 탁월한 강사들이 함께 섬기는 감사학교를 통해 영적・심리적 어려움을 극복하면서 지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강사 : 이의용 교수(감사학교 교장) / 김민철 목사(남양주언덕교회) / 한건수 대표(감사연구소장)
수강료 : 인원 수 및 개강 시간 등을 교회(단체)와 협의
문의 : 02)3465-1520

봄맞이 후원자 감사 이벤트!
3월 선물 : 굿뉴스드로잉 드로잉북 20명 증정

봄이 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물론 체감온도가 다른 봄이지만 그래도 봄을 맞아 아름다운동행을 사랑해주시는 후원자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려고 합니다.
지난해부터 아름다운동행이 벌이는 후원자 감사 이벤트 3월 선물은 굿뉴스드로잉 드로잉북입니다. 성경말씀을 묵상, 일러스트를 그려내고 그 일러스트를 다시 감각적이고 세련된 느낌의 문구를 만들고 있는 굿뉴스드로잉. 휴대하기 편한 스케치북이라 집콕 생활뿐 아니라 나들이에도 함께하면 좋습니다. 후원자님들 중 20분에게 추첨을 통해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따뜻한 봄의 기운이 온전히 전해졌으면 좋겠습니다.

▶ 후원자 확장 운동에 동참해 주세요

아름다운동행을 읽으며 감동하시나 아직 후원하지 못하고 계시는 분들께서 후원에 동참해주시면, 아름다운동행 사역에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월 1만원 이상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또 후원자를 확장하도록 친구들에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기후원을 원하시면 홈페이지(www.iwithjesus.com)에 오셔서 상단 [후원하기]를 클릭해 주셔서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후원신청 : 02)3465-1520

※ 후원자들은 소득세법 제34조 1항에 따른 기부금영수증으로 연말정산에 반영하여 세금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깊은 관심과 애정으로 아름다운동행 사역에 후원해 주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후원금을 보내주실 때, 은행 계좌 또는 지로용지로 송금하여 주시면 은행 데이터를 확인한 후 후원자 명단을 작성합니다.
CMS로 등록하고 후원해 주시는 후원자들은 회원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으나, 계좌 이체 또는 지로 후원인 경우 후원자 또는 후원 단체 및 교회 중 동명인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아름다운동행의 후원자 데이터를 가지고 확인하지만 때때로 정확한 후원자 또는 교회를 파악할 수 없을 때가 있습니다. 그리하여 귀한 후원을 해 주셨음에도 불구하고, 후원명부에 잘못 기입되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개인 계좌 이체 시 입금자명 뒤에 거주하고 계신 지역명을 적어주시고, 교회 및 단체 계좌 이체 시 단체명 뒤에 담임목사님 또는 대표님의 성함을 적어주시면 일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예) (개인) 홍길동_개봉동
(단체 및 교회) ○○교회_홍길동, ○○회_홍길동

▶ 이재란 님께서 아름다운동행 새 정기후원자가 되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광고·원고후원

광고지원
대광교회 대한성서공회 나눔선교회 애항하지외과 6형제소금팩토리

원고후원
김겸섭 박태수 이건영 이종혜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