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노트를 만들어보세요
2021년 감사가 보일 겁니다!

흘러가는 시간을 자신의 특별한 시간으로 만들기 위해 한 가지를 제안합니다. 노트에 귀한 생각들을 적으며 감사를 찾는 일에 함께하길 원합니다.
나이를 먹을수록 시간이 빨리 지나간다고 여기게 되는 것은, 모래시계가 처음에는 지루한 듯 느껴지다 후반으로 갈수록 빠르게 보이는 것과 같다고 합니다.
지금, 감사를 적어두지 않으면 올해도 ‘다사다난’이란 말로 지나갈 겁니다. 살아가며 시간시간 느끼는 ‘다행이다. 감사하다’하는 스토리를 적어두어 은혜를 기억하는 사람이 되어보자고 넛지(Nudge)합니다.
그리고 나서 올 감사의 달에 결실을 나누어요.

“감사학교 수료는 인생의 득템”
감사 & 배려 & 사과와 용서

항상, 쉬지 않고, 범사에 감사해야 하는 것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바라시는 것인데, 코로나 상황에서 더욱 “감사”를 멈출 수 없습니다. 막힌 담은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 넘어가더라도 계속해서 감사의 끈을 우리는 놓지 않아야 합니다. 교회나 단체, 또는 가정에서 일정한 수강생이 있을 때, 신청해 주시면 3강좌 6시간으로 구성된 감사학교를 온라인으로 수업으로 진행해 드립니다.
이의용 교장님과 탁월한 강사들이 함께 섬기는 이 감사학교를 통해 영적・심리적 어려움을 극복하면서 지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강사 : 이의용 교수(감사학교 교장)/ 김민철 목사(남양주언덕교회)/ 한건수 대표(감사연구소장)
수강료 : 인원 수, 개강 시간 등을 교회(단체)와 협의
문의 : 02)3465-1520 / webmaster@iwithjesus.com

❖후원자 확장 운동에 동참해주세요❖
혹시 아직 후원하지 못하고 계시는 분들께서 후원을 시작해주시면, 아름다운동행 사역에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 많은 분들이 월 1만원씩 후원하는 회원이 되어주셨으면 합니다. 또 후원자를 확장하도록 친구들에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 정기후원을 원하시면 홈페이지(www.iwithjesus.com)에 오셔서 상단 [후원하기]를 클릭해 주셔서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후원 신청: 02)3465-1520

※ 후원자들은 소득세법 제34조 1항에 따른 기부금영수증으로 연말정산에 반영하여 세금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깊은 관심과 애정으로 아름다운동행 사역에 후원해 주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후원금을 보내주실 때, 은행 계좌 또는 지로용지로 송금하여 주시면 은행 데이터를 확인한 후 후원자 명단을 작성하게 됩니다.
CMS로 등록하고 후원해 주시는 후원자들은 회원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으나, 계좌 이체 또는 지로 후원인 경우 종종 후원자 또는 후원 단체 및 교회 중 동명인 경우가 있습니다. 아름다운동행의 후원자 데이터를 가지고 확인하지만 때때로 정확한 후원자 또는 교회를 파악할 수 없을 때가 있습니다.
그리하여 귀한 후원을 해 주셨음에도 불구하고 후원명부에 잘못 기입되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개인 계좌 이체 시 입금자명 뒤에 거주하고 계신 지역명을 적어주시고, 교회 및 단체 계좌 이체 시 단체명 뒤에 담임목사님 또는 대표님의 성함을 적어주시면 일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예) (개인의 경우) 홍길동 개봉동,
(교회, 단체) ○○교회 홍길동, ○○회 홍길동

코로나19 상황 “건강 도우미”
제주도 도라지 & 인진쑥 조청

재능기부후원회(회장 강혜숙)에서는 코로나 상황에 기관지 건강을 돕는 <도라지 조청>과 소화장애를 돕는 <인진쑥 조청>을 수익사업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수익금은 전액 아름다운동행에 기부됩니다.
*제주 하르방 조청 1.2kg에 3만원(2개 주문시 택배비 무료)
문의 : 02)3465-1520

“임근숙 님 후원 고추장·된장” 판매해요!
임근숙 후원자(창훈대교회 권사)께서 코로나 상황에서도 아름다운동행을 위해 기도하는 마음으로 변함없이 맛있는 고추장과 된장을 손수 담가 후원해 주셨습니다. 이번에는 고추장과 된장을 보내주셨습니다. 농촌 교회를 위해 고추와 메주콩을 구입하고, 전통 재래 방식으로 담은 고추장과 된장입니다.
정성과 사랑이 깃들고, 맛도 일품, 100% 핸드메이드 유기농 명품 고추장과 된장입니다. 변함없이 사랑을 나누어 주시는 동역에 큰 격려를 받습니다.
이 사랑과 정성의 후원 고추장/된장을 세트로 구입하실 분은 사무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추장과 된장 1세트 – 4만5천원, 현재 남은 수량 : 14세트문의 : 02)3465-1520

■ 국세청 납부용 기부금 영수증 발급 안내
2020년 한 해도 아낌없이 아름다운동행을 후원해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부금 영수증 발급 안내드립니다.

* 기부금 영수증 발급방법
CMS회원: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이용 가능
-2021년 1월 15일 이후부터
http://www.hometax.go.kr에서 발급 가능

주민등록번호 미입력회원 및 계좌(자동)이체 회원, 지로 후원의 경우 이메일과 팩스 또는 우편으로 수령 가능합니다.
주민등록번호가 입력되지 않아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회원님께서는 아름다운동행에 전화(02-3465-1520)로 직접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름다운동행의 감사일기
▲ 제9회 감사이야기 공모전 버금상 수상자 이진재 님은 상금 일부를 후원금으로 보내주셨습니다. 매월 아름다운동행에 후원해 주고 계시는데, 이번에도 사역에 도움 되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 아름다운동행 디자인컴퓨터가 오래 되어 신문 편집작업을 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을 아신 후원자 허진식 선생님께서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라고 비용 일부를 후원해 주셨습니다. 또한 이름을 밝히지 않는 한 후원자님께서도 큰 금액의 업그레이드 비용을 후원해 주셨습니다. 항상 아름다운동행에 큰 힘이 되어주심에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 서광희 님과 정호연 님께서 아름다운동행 새 정기후원자가 되어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 (주)제스파(대표:안성희)의 특별후원에 감사드립니다.

광고지원
나눔선교회 삼일교회 애항하지외과 연세나눔의원 6형제소금팩토리

원고후원
김겸섭 김정삼 박태수 이종혜 이찬영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