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도전을 시작할 때입니다!
21일간 훈련, ‘새 습관 만들기’

한 해를 마무리하는 계절입니다. 2020년, 코로나19는 우리의 삶의 방식과 태도를 완전히 뒤흔들어 놓았습니다. 좋은 일보다 힘든 일들이 많았던 한 해, 그 속에서도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한 걸음씩 나아가는 한해였습니다.
어느새 코로나19에 익숙해졌는지 그럭저럭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부단히 나 자신을 다스리지 않으면 그저 ‘흘러 다니는 인생’이 되기에, 다시금 ‘새 습관 만들기’를 제안합니다.
습관을 만들기 위해서는 ‘최소한도 21일간 꾸준히 규칙적으로 익혀야 가능하다’는 이론이 있습니다. 그간의 삶에서 달라지는 한 방법으로, 21일 동안 매일매일 ‘감사찾기’ 훈련을 해보길 권합니다. 자세가 달라지면 마음이 따라오고, 주변이 달라지더라는 이야기를 경험하는 겁니다.

<개인>은,
▲매일 감사일기를 쓰는 시간을 21일간(3주간) 가져보세요.
▲더 좋은 방법은 <21일간의 감사동행> 묵상집을 따라가 보는 것입니다.

<교회>(또는 단체)는, 2021년을 “감사의 해”로 선포하고, 집중하는 것은 어떨까요. 교회에 감사가 넘쳐나고 그 기류가 가정과 지역사회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을 것입니다. 사소하게 보일 수 있는 이 작은 시작이 놀라운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나 자신과 가족과 내가 속한 공동체를 살맛나는 곳으로 만들 것임을 믿고, 시작해 보세요.
우선 조그만 감사노트 하나 준비하고, 눈 꾹 감고 21일 동안 감사일기를 써보세요. 여기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아름다운동행이 준비해 놓은 21일간의 감사묵상집을 따라해 보세요.

후원자 위한 감사 이벤트 계속
청현재이 성경필사노트 25명에게 선물

아름다운동행이 벌이는 후원자 감사 이벤트 그 세 번째가 진행되었습니다. 후원자님들 가운데 25분께 추첨을 통해 보내드렸는데 감사의 마음이 온전히 전해졌겠지요.
새해에도 여러 이벤트를 통해서 후원자님들께 작은 기쁨을 선물하려고 합니다. 구독자 분들 가운데서 아직 후원에 참여하지 않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함께 동행해주세요!
세 번째 이벤트 선물이었던 청현재이 성경필사노트는 ▲명성교회(진수일) 서현교회(이상화) 성림교회(윤원선) 애항하지외과(이일철) 연세전문의원(손창덕) 연합교회(조재필) 염천교회(박영근) 예수중심교회(이덕희) 예안교회(이명훈) 은광교회(이응윤) 큰나무교회(김재성) 화성교회(이은수) / 김두봉 김세경 김준성 마은애 박경희 박수산나 변지원 송중엽 신효철 전진모 조순례 주국효 황명숙 후원자님께 보내드렸습니다.

2021년 감사캘린더가 나왔습니다!
사이즈 키우고, 양윤선 작가 솜씨로

이번에는 붓양 양윤선 작가의 12개 그림과 성경 구절을 캘리그라피로 담아 아름답게 구성하였습니다. 계속되는 코로나 시대에 힘과 소망을 주는 말씀이 아름다운 그림과 함께 온정이 담긴 손글씨로 2021년을 살아갈 우리에게 따뜻한 위로가 될 것입니다.
캘린더를 보며 말씀에 굳게 서 예수님과 동행하기를, 그 마음에 감사하며 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내놓았습니다. 성탄과 연말 선물로 사용해 보세요.
•가격 : 1부 4,000원 / 단체주문은 마감하였습니다.
•문의: 02)3465-1520

온라인 감사학교 운영합니다
[교회/단체, 개인/가정] 신청 해주세요

교회나 단체, 또는 가정에서 일정한 수강생이 있을 때, 아름다운동행 감사학교에 신청해주시면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코로나19가 지속되는 상황 속에서도 2020년 마무리하고 2021년을 맞이하는 계절에, 감사학교를 통해 영적・심리적 어려움을 극복하며 새해 계획을 세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 강의 내용 : 감사, 배려, 사과와 용서
• 수강 시간 : 3강좌 총 6시간
• 강사 : 이의용 교수(감사학교 교장) / 김민철 목사(남양주언덕교회) / 한건수(감사연구소장)
• 수강료 : 인원 수, 개강 시간 등을 교회(단체)와 협의
• 문의처 : 02)3465-1520 / webmaster@iwithjesus.com

“임근숙 님 후원 고추장.된장”
<선착순 15명>에게 판매해요!

임근숙 후원자(창훈대교회 권사)께서 코로나 상황에서도 아름다운동행을 위해 기도하는 마음으로 변함없이 맛있는 고추장과 된장을 손수 담가 후원해 주셨습니다. 이번에는 고추장과 된장 1.2kg자리 30통을 보내주셨습니다. 농촌교회를 위해 고추장과 메주콩을 구입하고, 전통 재래 방식으로 담은 고추장과 된장입니다.
정성과 사랑이 깃들고, 맛도 일품, 100% 핸드메이드 유기농 명품 고추장과 된장입니다. 변함없이 사랑을 나누어 주시는 동역에 큰 격려를 받습니다.
이 사랑과 정성의 후원 고추장/된장을 세트로 구입하실 분을 선착순으로 모십니다.
(고추장과 된장 15세트, 각 4만5천원)
문의 : 02)3465-1520

❖후원자가 되어주세요! 회원확장 운동에 동참해주세요❖
코로나상황에서도 아름다운동행은 여러분의 변함없는 후원과 기도로 지탱해 가고 있습니다. 혹시 아직 후원하지 못하고 계신다면, 후원을 시작해주세요. 아름다운동행 사역에 큰 힘이랍니다.
많은 분들이 월 1만원씩 후원하는 회원이 되어주시면 어던 어려움이 닥쳐도 그 힘으로 아름다운동행은 든든히 유지될 것입니다. (연락처 : 02-3465-1520)
아름다운동행 홈페이지(www.iwithjesus.com)에서 [후원하기]를 클릭해서 등록하실 수도 있습니다.

※ 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은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후원자들은 소득세법 제34조 1항에 따른 기부금영수증으로 연말정산에 반영하여 세금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후원자 소식
▲홍순원 님은 수원구치소에 보내는 아름다운동행 11월, 12월치 비용을 부담해주셨습니다.
▲조태환 님, 이경순 님, 원덕자 님께서 새로 정기후원자가 되어주셨습니다.

광고 원고후원
광고지원
권홍헤어 나눔선교회 대한성서공회 수원제일교회 애항하지외과 연세나눔의원 6형제소금팩토리

원고후원
권홍 고명진 김겸섭 박태수 이정현 이종혜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