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동행 감사학교 온라인 개설
교회나 단체, 또는 가정에서 일정한 수강생이 있을 때, 아름다운동행 감사학교에 신청해주시면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코로나 상황 속에서 처음으로 맞는 추수감사절과 감사의 계절에, 감사학교를 통해 영적・심리적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강의 내용 : 감사, 배려, 사과와 용서
· 수강 시간 : 3강좌 총 6시간
· 강사 : 이의용 교수(감사학교 교장)/김민철 목사(남양주언덕교회)/한건수(감사연구소장)
· 수강료 : 인원 수, 개강 시간 등을 교회(단체)와 협의
· 문의처 : 02)3465~1520 / webmaster@iwithjesus.com


2021년도 감사캘린더 주문하셔요!
붓양 양윤선 작가의 캘리 작품으로

2021년 새해를 맞이하는 감사캘린더를 제작 중입니다. 많은 요청에 따라 기존 캘린더 사이즈에서 약간 더 크게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붓양 양윤선 작가가 12개의 그림과 성경 구절을 캘리그라피로 담았습니다. 계속되는 코로나 시대에 힘과 소망을 주는 말씀이 아름다운 그림과 함께 온정이 담긴 손글씨로 2021년을 살아갈 우리에게 따뜻한 위로가 될 것입니다.
캘린더를 보며 말씀에 굳게 서 예수님과 동행하기를, 그 마음에 감사하며 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제작하였습니다.
교회나 가정, 기업체, 그리고 각 기관 및 단체들의 주문을 받습니다. 성탄과 연말 선물로 사용해 보세요.
가격 : 1부 4,000원 / 단체 주문 시(30부 이상) 3,5000원
신청 및 문의 : 02)3465~1520

임근숙표 유기농 고추장 된장 도착
사랑과 정성의 후원장 세트 4만5천원

임근숙 후원자(창훈대교회 권사)께서 코로나 상황에서도 변함없이 맛있는 고추장과 된장을 손수 담가 후원해 주셨습니다.
아름다운동행을 위해 기도하는 마음으로 시작한 장 담그기가 벌써 7년째입니다. 고추를 말릴 때부터 장을 담가 통항아리에 담아 양지바른 장소에 정갈하게 건사하고, 유기농 콩을 씻고 삶아 으깬 것을 건조시키면서 임근숙 님은 아름다운동행의 사역을 위해 기도하게 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고추장과 된장 1.2kg짜리 30통을 보내주셨습니다. 농촌교회를 위해 고추와 메주콩을 구입하고, 전통 재래 방식으로 담은 고추장과 된장입니다.
“하나님이 하게 하시니, 그저 순종할 따름”이라고, ‘일하게 하시는 주님이 늘 상황을 그렇게 만들어주신다’고 매번 간증합니다. 정성과 사랑이 깃들고, 맛도 일품, 100% 핸드메이드 유기농 명품 고추장과 된장입니다. 변함없이 사랑을 나누어 주시는 동역에 큰 격려를 받습니다. 고맙습니다.
이 사랑과 정성의 후원 고추장/된장을 세트로 구입하실 분을 선착순으로 모십니다.
(고추장과 된장 15세트, 각 4만5천원)
문의 : 02)3465-1520

코로나 상황의 2020년 힘드시지요?
감사로 이끄는 ‘21일 묵상’ 해요!

2020년 여러 가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그 속에서 하나님께서 베푸신 선한 손길을 발견하며 감사절을 맞았으면 합니다. 이를 위해 아름다운동행은 <21일간의 감사동행> Ⅰ권과 Ⅱ권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21일간의 감사동행Ⅰ>은 ‘하나님, 나, 이웃 다시 바라보기’라는 부제로 말씀으로 채우고 충만해진 개인과 가정과 공동체에서 진정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21일간의 감사동행Ⅱ>는 ‘슬픔이 변하여 춤이 되게 하시고’라는 부제로 시편 전체에서 지금도 여전히 진행형인 ‘하나님의 거룩한 반전, 그 신성한 행위’를 묵상하여, 어둠을 이기는 선명한 여명, 늪을 숲으로 바꾸시는 그분을 만나도록 안내합니다.
또한 매년 연례행사로 끝날 수 있는 감사절이나 연말연시 행사를 21일간의 감사묵상을 통해 말씀으로 채우고 풍요로워진 마음으로 나눔의 축제를 할 수 있는 자료도 수록했습니다.
1부 : 2,700원 / 구입 및 문의 : 02)3465-1520

후원자 위한 세 번째 감사 이벤트!
11월 선물 : 청현재이 성경필사노트 25명 증정

아름다운동행이 벌이는 후원자 감사 이벤트 그 세 번째(11월) 선물은 청현재이 성경필사노트입니다. 코로나시대가 된 후 각자의 자리에서 성경을 필사하는 경우가 늘고 있는데, 거기에 발맞춰 저희도 필사노트를 준비했습니다. 후원자님들 중 25분에게 추첨을 통해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저희가 전하는 감사의 마음이 온전히 전해졌으면 좋겠습니다.
두 번째 이벤트 선물이었던 박정신·구미정 교수의 저서 <두 눈, 그 너머에서 세상을 보다>는 ▲가성교회(윤두태) 광명중앙교회(유현철) 남도교회(박성봉) 단비교회(전병생) 대광교회(서해원) 덕암교회(박영수) 문경사랑의교회(차영철) 보린교회(김범준) 사랑과평화의교회(김영복) 삼신봉직(강신주) 서머나교회(배성현) 서울수림교회(이준수) 송현성결교회(조광성) 수지로교회(정회길) 순복음제자교회(신동철) 신부산교회(조정희) 예수소망교회(유을선) 인천은광교회(유해남) 정릉감리교회(한희철) 청파교회(김기석) 한마음교회(김겸섭) 강숙진 김덕배 문인주 여삼열 이미선 이정현 이향주 하경인 한병선 후원자님께 보내드렸습니다.

후원자 소식
▲아름다운동행 이사장을 역임하시고 법인이사이신 임종수 목사님빙모(故 권사 박금신 – 94세)께서 10월 22일 별세하셨습니다.

▲아름다운동행 창립당시부터 후원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로 각별하게 돌봐주신 진수명 님(대구 동막교회 은퇴장로)께서 10월 24일 숙환으로 소천하셨습니다. 향년 81세.

광고·원고후원
광고지원
권홍헤어 나눔선교회 대한성서공회 서로북스 애항하지외과 연세나눔의원 6형제소금팩토리 청량교회

원고후원
권홍 김겸섭 김기석 김안식 문혁 박태수 이동근 이득수 이종혜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