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감사학교 개설

아름다운동행 감사학교가 코로나19로 인해 잠시 멈추었던 감사학교를 온라인으로 개설합니다.
교회나 단체, 또는 가정에서 일정한 수강생이 있을 때, 아름다운동행 감사학교에 신청해주시면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코로나 상황 속에서 처음으로 맞는 추수감사절과 감사의 계절에, 감사학교를 통해 ‘감사 백신’을 만들고 영적·심리적 어려움을 극복해 봅시다.

• 강의 내용 : 감사, 배려, 사과와 용서
• 수강 시간 : 3강좌 총 6시간
• 강사 : 이의용 교수(감사학교 교장)/김민철 목사(남양주언덕교회)/한건수(감사연구소장)
• 수강료 : 인원 수, 개강 시간 등을 교회(단체)와 협의
• 문의처 : 02)3465-1520 webmaster@iwithjesus.com 사단법인 아름다운동행


4대 이사장 고명진 목사 추대
아름다운동행 법인 임시총회서


9월 24일, 컨퍼런스하우스 달개비에서 2020년 임시총회를 가졌습니다. 코로나상황이긴 하지만, 법인 정관 변경 및 새 이사장 선출과 비대면시대를 맞은 현실 과제를 나누며 해결책을 모색하였습니다.
이날 한기채 이사님(중앙교회 담임목사) 개회 기도, 이규왕 이사장님(수원제일교회 원로목사)의 설교, 박종화 이사님(경동교회 원로목사) 폐회 기도로 예배를 드렸습니다. 이날 이규왕 목사님은 시편 30편 5절을 가지고 “아침에는 기쁨이 오리니”라는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임시총회에서는 정관을 현실에 맞게 변경하기 위해 논의하였고, 그 동안 목회 은퇴 후에도 선교지를 오가며 이사장으로 수고해 주신 이규왕 목사님의 퇴임과 함께, 고명진 이사님(수원중앙침례교회 담임목사)을 신임 이사장으로 만장일치 추대하였습니다. 이어서 새 이사장과 아름다운동행을 위해, 현재의 가치와 앞으로의 사역 방향과 환경개선을 위한 과제 해결에 마음을 모으며 덕담의 시간도 가졌습니다.
이날 조찬은 김정삼 이사님께서 담당해 주셨습니다.

2021년도 캘린더 신청해주세요!
따뜻한 그림과 성구가 있는 손글씨로 제작 중


2021년 새해를 맞이하는 감사캘린더를 제작 중입니다. 많은 요청에 따라 기존 캘린더 사이즈에서 약간 더 크게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붓양 양윤선 작가가 12개의 그림과 성경 구절을 캘리그라피로 담았습니다. 계속되는 코로나 시대에 힘과 소망을 주는 말씀이 아름다운 그림과 함께 온정이 담긴 손글씨로 2021년을 살아갈 우리에게 따뜻한 위로가 될 것입니다.
캘린더를 보며 말씀에 굳게 서 예수님과 동행하기를, 그 마음에 감사하며 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제작하였습니다.
교회나 가정, 기업체, 그리고 각 기관 및 단체들의 주문을 받습니다. 성탄과 연말 선물로 사용해 보세요.
• 가격: 1부 4,000원 / 단체 주문 시(20부 이상) 3,500원
• 신청 및 문의 : 02)3465-1520 아름다운동행


“지금, 감사이야기 쓰고 계시나요?”
제9회 감사이야기 공모전, 추수감사절에 마감


아름다운동행의 감사이야기 공모전이 금년으로 9회를 맞고 있습니다. 금년에도 독자 여러분이 자신의 감사이야기를 찾아보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19로 어렵고, 힘든 시기를 살고 있는 이때, 감사할 것이 ‘무엇이 있지?’라는 생각이 듭니다. 마스크를 쓰고, 사회적 거리 두기를 하면서 생활하다 보니 코로나19 이전의 생활이 얼마나 좋았는지를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를 되돌아 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또한, 지금과 같이 힘든 길을 걷고, 위험했을 때 찾아와주었던 사마리아인을 혹시 잊고 있었다면 이번 기회에 기록해 보시면 어떨까요. 여러분의 깊은 사색을 통한 감사이야기를 보내주세요. 기대하며 기다리겠습니다.
※ 자세한 내용 24면 광고 참고

후원자 위한 두 번째 감사 이벤트!
10월 선물 : <…세상을 보다> 30명 뽑혀


아름다운동행이 벌이는 후원자 감사 이벤트 그 두 번째(10월) 선물은 구미정·박정신 교수의 신간 <두 눈, 그 너머에서 세상을 보다>입니다. 후원자들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시작된 이벤트인데, 후원자님들 가운데 30명을 무작위로 뽑아 도서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이 가을, 뜻깊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첫 번째 이벤트 선물이었던 전안나 작가의 신간
<초등 하루 한 권 책밥 독서법>은 ▲김기현 김민아 김세진 김어령 김지윤 김혜진 문현정 박현주 서미애 석재호 선향화 심소연 오은영 윤경은 이기은 이사라 이학기 임부자 임위철 조민정 후원자님께 보내드렸습니다. 깜짝 선물 감사하다고 연락주신 후원자님께 저희도 감사드립니다.
10월의 행운을 맞은 분이 누구신지 궁금하시지요? 다음 달에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름다운동행 감사일기

▲후원자 ㅇㅈㅇ 님께서 주소를 이전하셨다며 전화를 주셨습니다. 아름다운동행의 내용이 좋아서 이사를 가면서 받지 못하게 될까봐 미리 연락을 하신다며, 아름다운동행의 가치를 칭찬해주셨습니다. 많은 도움이 된다고. 그동안 가끔 후원했는데, 운영에 어려움이 있는 줄 모르셨다며, 앞으로 후원에 더욱 관심을 보이겠다셨습니다. 전화 받으며 마음이 참 좋았습니다.
▲애독자 ㅂㅇㅅ 님께서 아름다운동행을 아주 잘 애독하고 있다며 전화하셔서, 격려를 해주셨습니다. 그런 후에 1년분 이상의 금액을 보내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대구 ㅇㅇ교회 전도사님도 전화로, 우리의 운영에 도움이 되도록(그분도 부교역자 생활이 녹록치 않은데) 후원금을 꼭 챙기시겠다고 격려의 전화를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광고·원고후원

광고지원
권홍헤어 나눔선교회 다산에듀 대한성서공회 삼일교회 암스트롱요양병원 애항하지외과 연세나눔의원 6형제소금팩토리

원고후원
권홍 김영복 박태수 이종혜 진수일(강서판)

※CMS후원 회원들은 별도의 영수증 발급 없이도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www.yesone.go.kr)에서 세금공제 받으실 수 있습니다(CMS 신청 시, 주민등록번호를 완전기재했을 때만 자동 확인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