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10.7 수 11:52
 
> 뉴스 > 뉴스레터 > 동행인소식/동역기관소식/알림판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알림판
[246호] 2020년 09월 01일 (화) 편집팀 @
   

“내게 찾아온 선한 사마리아인 기억하기”
금년 감사이야기 공모전 11월 24일 마감

아름다운동행의 ‘감사이야기 공모전’이 9회를 맞았습니다. 코로나19로 어렵고, 힘든 시기를 살고 있는 이때, ‘감사할 게 무엇이 있지?’라는 생각이 듭니다.
마스크를 쓰고, 사회적 거리 두기를 하면서 생활하다 보니 코로나19 이전의 생활이 얼마나 좋았는지를 알게 되었습니다. 불편하고 두려운 마음이 생기지만 우리를 되돌아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지금과 같이 힘든 길을 걷고, 위험했을 때 도와주었던 사마리아인을 혹시 잊고 있었다면 이번 기회에 기억해 보시면 어떨까요.
여러분의 깊은 사색을 통한 감사이야기를 보내주세요. 기대하며 기다리겠습니다.

■ 공모분야
1) 감사를 통해 삶이 변화된 생활수기
2) 나의 선한 사마리아인은 누구인가?
- 삶 가운데 자신을 도와준 ‘선한 사마리아인’이 있었는지 그 이야기를 기록해 보내주세요.
3) 코로나19 가운데 찾게 된 감사의 이야기

■ 원고마감
마감: 2020년 11월 24일(화)
문의: 02)3465-1520~4

■ 보낼 곳
우편: 06720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304 국제전자센터 1509호
E-Mail: webmaster@iwithjesus.com
※ 작품을 보낼 때 주소와 전화번호를 꼭 기록해 주세요.

■ 심사결과 발표 및 시상식
발표: 12월 1일자 아름다운동행 지면
시상식 일자: 추후 공고

‘감사행전’ 공개강좌 잠정 보류
감염 확산에 추후 재공지 예정

아름다운동행 감사학교(교장 이의용)에서 코로나19로 급격히 변한 삶의 형태로 쉽지 않은 터널을 통과하고 있는 모두를 위해 <감사행전 공개강좌>를 준비하였지만, 코로나19 감염 확산으로 소모임을 자제하라는 정부방침에 동참해 <감사행전 공개강좌>진행을 보류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신청해 주셨기에 더욱 안타까웠습니다. 상황이 호전되는대로 다시 열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아름다운동행은 착한 누룩 역할을 감당하기 위해 <감사행전 공개강좌>를 분기별로 준비할 것입니다.

아름다운동행 임시총회 예정
9월 15일…사역 논의

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은 코로나 상황과 여러가지 사역을 논의하고자 9월 15일(화)에 임시총회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금년 정기총회를 서면으로 처리하고, 여러 가지 당면 과제 논의와 인사 자리로 9월 15일에 임시총회를 예정하고 있었지만 현재 불확실한 상황이 되고 있습니다.
그날 모임이 가능해지면, 철저한 방역 및 소수 인원으로 임시총회를 개최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깊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지면을 통해 소상히 보고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시: 2020년 9월 15일(화)
장소: 미정

객원기자단을 보강했습니다
민대홍·김희돈 기자

부족한 취재인력을 보강하기 위해 구성된 객원기자단에 새로운 기자들이 합류하게 되어 기쁨과 기대가 큽니다. 먼저 지난 242호부터 동역 중인 민대홍 객원기자는 서로교회 담임목사로, 숭실대학교에서 ‘한국기독교 역사관’을 주제로 연구하고 있으며, 파주 출판단지에서 문서 사역도 하고 있습니다. 민 기자님의 따뜻하고 예리한 시선을 기대해주세요.
또한 이번 246호부터 동역하게 된 김희돈 기자는 기독신문과 GoodTV(C3TV), 크리스채너티 투데이 한국판에서 기자로 활동한 베테랑 기자로 현재 한국융합문화콘텐츠연구소 이사와 카투니스트, 블로거로 활동 중에 있습니다. 귀한 동역자들의 합류에 감사드립니다.

후원자 위한 첫 번째 감사 이벤트!
9월 선물 : <초등 하루 한 권 책밥 독서법>

아름다운동행이 계속해서 발행될 수 있도록 기도와 물질로 돕고 계시는 후원자님들에게 어떻게 하면 감사를 전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감사이벤트를 벌이기로 하였습니다. 후원자님들 가운데 20명을 무작위로 뽑아 도서 1권을 선물로 보내드리는 것이지요. 가을이 독서의 계절이기도 하고, 요즘같이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질 때 꼭 맞는 이벤트라 여겨집니다.
어떤 도서가 좋을까 고민하다가 아름다운동행 ‘엄마표 독서지도법’ 칼럼 필자이자 베스트셀러 <1천권 독서법> 저자인 전안나 작가의 신간 <초등 하루 한 권 책밥 독서법>을 보내드리기로 했습니다.
“모든 공부의 기초체력인 독서습관만 잘 잡아도 공부습관은 자연스럽게 잡힌다!”는 내용으로 독서법 강의와 실제 초등학생 자녀 둘을 키우면서 깨우친 저자의 초등 독서법이 오롯이 담겨 있으니 이 책을 통해 이 가을 조금이나마 힘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책을 만나게 되면 출판사와 협의하여 도서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새 후원자 소식
아름다운동행 홈페이지에 올려있는 후원신청서를 통해 지난 한 달 동안 CMS후원자로 등록해 주신 분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만큼 동행의 대열이 커진 셈입니다.
△선향화 님, △임부자 님, △김어령 님, △오은영 님. 한 가족 되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광고·원고후원
광고지원
권홍헤어 나눔선교회 대광교회 대한성서공회 애항하지외과 연세나눔의원 6형제소금팩토리

원고후원
고명진 권홍 박태수 백용석(강서판) 이정현 이종혜

※CMS후원 회원들은 별도의 영수증 발급 없이도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www.yesone.go.kr)에서 세금공제 받으실 수 있습니다(CMS 신청 시, 주민등록번호를 완전기재했을 때만 자동 확인 가능합니다).

ⓒ 아름다운동행(http://www.iwithjesu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표지 보기
“마을서점으로 동네 천국 만들고 ...
그곳의 아픔을 품으며
특집-내게 힘이 되는 기억
‘잃어버림’을 통해서 ‘얻는 것’
좋은나무교회의 ‘비대면 문화’ 가...
특집-내게 힘이 되는 영화
힘이 되어준 순간과 사람을 기억해...
자연, 하루, 소중한 사람, 멍때...
어느 앓음살이, 어느 아름살이
오스카 와일드의 <도리언 그레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