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계절이 되어 줄게’ 음원 수익금 전액, 재난 긴급 지원

가수 스윗소로우 멤버 김영우와 제이레빗이 코로나19로 고통 받는 전 세계 취약 계층 어린이를 돕기 위해 ‘너의 계절이 되어 줄게’ 음원을 출시하였다. 음원 수익금 전액은 재난 긴급 지원금으로 전액 기부돼 사용되게 된다.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은 “김영우, 제이레빗의 첫 콜라보 음원 ‘너의 계절이 되어 줄게’는 가난으로 인해 꿈조차 꿀 수 없는 어린이들이 어려움 속에서 웃음을 잃지 않길 바라는 마음이 담겼다. 꽃이 저마다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듯이 어린이들의 모든 순간이 소중하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어 오랜 기간 고심하여 작업했다는 후문으로, 김영우, 제이레빗이 작곡, 작사는 물론 노래까지 재능기부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너의 계절이 되어 줄게’는 컴패션의 가치를 바탕으로 마련된 캠페인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의 일환으로 제작된 것으로 김영우는 “가난 속에서도 어린이들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각자의 꽃을 피울 수 있도록 함께 해달라”며 동참을 부탁했다.
한편, 컴패션은 전 세계 25개국의 어린이들을 결연해 자립 가능한 성인이 될 때까지 전인적으로 양육하는 국제어린이양육기구로, 1952년 미국의 에버렛 스완슨 목사가 한국의 전쟁고아를 돕기 위해 시작했으며, 이후 전 세계로 확대돼 현재 200만 명 이상의 어린이들을 돕고 있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