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벨라 화장품, 6천1백만 원 상당 화장품 기부

노인 및 장애인 복지 등 소외계층 지원사업을 벌여온 사단법인 한국사랑나눔복지회(이사장 문일규 공항성산교회 담임목사‧사진 좌)는 지난 5월 20일 공항성산교회에서 전달식을 갖고 아사벨라 화장품으로부터 6천1백만 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증받았다.
한국사랑나눔복지회는 공항성산교회를 모체로 하여 고령화사회에 진입한 한국사회에서 노인 및 장애인, 소년소녀 가장 등 소외된 이웃들을 효과적으로 돕기 위해 2009년에 창립되었다.
“복지회가 위치한 서울시 강서구는 개발 잠재력이 풍부한 행정구역으로 마곡지구 등 대단위 지역개발이 활발하지만 영구공공임대아파트,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 등 경제적 형편이 어려운 저소득계층이 많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현재 방화동지역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매주 금요일 반찬나눔 지원행사, 월 1회 구제라면 지급, 명절 쇠고기 나눔행사, 겨울철 김장나눔행사, 노인교실 지원, 매주 월요일 지역장애인 저녁식사 대접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피부과 전문 화장품 회사인 아사벨라 화장품 이근 대표는 이날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이웃을 돕기 원했습니다. 이웃돕기에 많은 애를 쓰시는 한국사랑나눔복지회를 알게 되어 이번에 기부를 하게 되었는데, 어려운 시기 모두가 힘내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이사장 문일규 목사는 “소중한 나눔을 실천하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복지사역은 크리스천들이 짊어져야 할 사명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그 일을 넉넉히 감당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후원문의 : 02)2664-9106 한국사랑나눔복지회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