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말씀깃발전’ 개최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회장 임동규, 이하 문화선교회)가 올해도 부활절을 맞아 ‘제8회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말씀깃발전’을 개최한다.
아름다운동행과 공동주관해온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말씀깃발전’은 말씀문화캠페인으로, “부활절에 맞춰 말씀의 깃발을 휘날리며 ‘예수님의 부활’의 의미를 기억하고, 하나님의 말씀 앞에 모든 기독교인이 하나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매년 부활절에 교단과 교파를 대표하는 신학대학교와 단체, 전국 교회에서 함께 진행하는 것”이라고 선교회는 취지를 밝혔다.
지난해 말씀깃발전에서는 2,000여 개의 교회와 신학대학교, 단체에서 참여했으며, 올해는 종려주일부터 부활주일까지 예수님의 마지막 생애를 60여 개의 말씀으로 묵상할 수 있는 ‘부활절 스토리 말씀깃발’과 예수님의 부활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60여 개의 노란색 배경의 ‘메시지 깃발’로 디자인되었다.
임동규 회장은 “석탄일에 거리마다 연등이 걸리는데 비해 부활절에는 기독교인들이 말씀으로 하나 되는 모습들이 빈약해 안타깝다”며 “올 부활절을 맞이해 전국의 교회가 동시에 말씀깃발전에 동참함으로써 복음을 전할 수 있게 되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부활절 말씀깃발전에 동참하기를 원하는 교회 및 신학대학교, 기독교 단체 등은 2월 25일부터 4월 21일까지 청현재이 문화선교회 홈페이지(http://www.cjcm.co.kr)를 통해 원하는 말씀을 무료로 다운로드, 각 상황과 환경에 맞게 직접 출력하여 설치함으로써 동참할 수 있다.

※ 문의 :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
070-7118-6161 / cheunghyun@naver.com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