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교구협, 2019년 신년 조찬기도회 가져

서울특별시강서구교회와구청협의회(회장 노경욱 목사, 이하 강서교구협)가 지난 1월 18일 더뉴컨벤션웨딩에서 ‘2019 강서구 교회와 구민을 위한 신년 조찬기도회’를 가졌다.
교구협 소속 목회자 및 강서구청 공무원들이 모인 가운데 드려진 이날 기도회는 상임부회장 강의철 목사의 사회로 진행되었는데 회장 노경욱 목사가 ‘더 높이 비상하자!’란 주제로 설교를 전했다.
노 목사는 “우리는 하나님의 백성이며, 끈기와 자부심, 긍지를 가지고 이기고 승리한 민족이다. 요즘 많은 어려움이 있다고는 하지만 다시 한 번 성령의 능력과 하나님의 말씀을 기억하고 우리의 사명을 다짐할 때 더 높이 비상하는 삶을 살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나라와 민족의 복음평화 통일과 세계 열방의 행복을 견인하는 민족이 되도록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강서구의 행복과 안녕을 위해서, 강서구 내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서 기도하는 특별기도의 순서가 진행되었다.
이어진 축하 및 신년하례 인사회에서는 노현송 강서구청장이 새해인사를 통해 “매년 겨울이 되면 틈새계층을 돕는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을 진행하는데 교회에서 적극적으로 힘써주셔서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감사를 표하며 2월 19일까지 진행되는 사업이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기도와 협력을 요청했다.
한편 이날 기도회에서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반찬 나눔 봉사를 하고 있는 나눔과기쁨 강서지부와 식품지원 푸드뱅크 차량을 운행하며 지역 불우이웃 돕기에 힘쓰고 있는 방남수 전도사(매일교회)에게 구청장 감사패가 수여되었으며, 강서교구협 전 사무총장 윤맹석 목사(횃불교회)에게는 교구협 측에서 공로패를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