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1.4 금 20:38
 
> 뉴스 > 뉴스 > 국내 뉴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크리스천 감성 디자인문구 그레이스벨
헬로제인 ‘2018 굿디자인(GD)’ 선정
[228호] 2019년 01월 01일 (화) 이경남 기자 penshock@hotmail.com
   
크리스천 감성디자인문구 (주)그레이스벨(대표 임동규)의 헬로제인 캐릭터상품이 ‘2018 굿디자인(GOOD DESIGN)’ 우수 디자인 상품에 선정됐다.
1985년에 시작된 굿디자인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인증제도로, 산업디자인진흥법에 따라 매년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굿 디자인(GD)’ 마크를 부여하는 것.
이번 굿디자인에 선정된 그레이스벨의 대표적인 캐릭터 ‘헬로제인’은 예수님과 동행하는 귀여운 소녀의 캐릭터로, 그레이스벨 측은 “‘헬로제인’ 상품이 굿디자인으로 인증된 것은 기독교기업 중에서는 처음 있는 일이기에 그 의미가 더 크다. 하나님의 말씀을 담은 제품임에도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 실력이 우수하다는 것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하나님의 마음을 전하는 그레이스벨의 철학이 담긴 우수한 디자인의 브랜드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경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아름다운동행(http://www.iwithjesu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표지 보기
아들을 위한 책읽기 DNA
발걸음과 바라봄
“용서, 어렵지만 가야 하는 길”
존재에게 건네는 ‘살리는 말’
나는, 너는 왜 그렇게 말할까?
삶의 교정? 말부터 바꾸자
기부금 케이크 및 지역이웃 위한 ...
발달장애인 위한 ‘느리고 펀(Fu...
알림판
에볼라 바이러스가 할퀴고 지나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