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1.4 금 20:38
 
> 뉴스 > 뉴스레터 > 동행인소식/동역기관소식/알림판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알림판
[225호] 2018년 10월 01일 (월) 편집팀 @
   
2019년도 캘린더 시안 나왔어요!
임종수 목사 작품, 생활캠페인으로

아름다운동행이 내놓는 캘린더는 해를 거듭할수록 애호가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2019년 감사캘린더도 예쁠 뿐만 아니라, 내용도 디자인도 품위 있게 완성되었습니다.
“좋은 생각으로, 감사한 마음으로, 풍요롭게 살아가기”
새해 캘린더의 주제입니다.
이번 캘린더는 꽃, 나무 그리고 사람 사는 이야기를 그림에 담기를 좋아하는 임종수 목사님의 작품으로 꾸몄습니다. ‘한 달에 한 가지씩, 작지만 소중한 습관 만들기’로, 일상 속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감사와 사랑의 실천이 일러스트로 표현되었습니다. 아름다운동행에서는 이 세상을 우리에게 선물로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건강한 세상을 소망하는 또 하나의 꽃을 피우듯 이 캘린더를 내놓습니다. 교회나 가정, 기업체, 그리고 각 기관 및 단체들의 주문을 받습니다. 성탄과 연말 선물로 사용해 보세요.
가격: 1부 3,300원, 단체주문 시 3,000원
문의: 02)3465-1520

감사학교장에 이의용 교수 위촉
11월 새 교재 ‘시즌2’ 내놓기로

아름다운동행의 감사운동은 <내 인생을 바꾸는 감사일기>라는 이의용 교수님(국민대학교)의 저서를 내며 시작되었습니다. 아름다운동행은 이의용 교수님을 감사학교장으로 위촉하고, 함께 할 강사진이 감사학교 교재 시즌2 기획안을 내놓았습니다. 다음 달에는 자세한 내용을 싣겠습니다.
이의용 교수님은 최초로 대학강단에서 ‘인생설계’ 과목을 설계하여, 그 내용 중에 ‘감사일기’를 넣어 30학기동안 1만5천여 명을 지도해 온, 설명할 필요도 없이 이 분야의 독보적인 분입니다. KOSTA강사를 비롯하여 신문과 방송의 칼럼리스트로 활약하고 있기도 합니다. 기대합니다!
감사학교는 아름다운동행이 진행하는 ‘착한 누룩’ 사역의 선한 도구입니다. 교회나 단체에서 감사학교를 통해, 소속된 공동체의 놀라운 변화와 회복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 02)3465-1520 이메일 webmaster@iwithjesus.com
아름다운동행 독자 확인 작업을 한달 더 하려고 합니다. 독자 여러분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기 위한 독자 조사입니다. 지난 호부터 부분적으로 발행부수를 조정하고 있습니다. 도착하는 부수에 가감이 필요하시면 요청해 주세요.
전화: 02)3465-1520 이메일: webmaster@iwithjesus.com

금년에도 <임근숙 고추장> 왔어요!
재래식 수제로, 5년째 변함없는 섬김

임근숙 후원자(창훈대교회 권사)께서 손수 담근 고추장을 올해도 변함없이 후원해 주셨습니다. 금년으로 5년째, 1.2kg×50통을 보내주셨습니다. 농촌교회 자립을 위해 판매하는 고추를 구입하고, 햇볕에 말려 일일이 닦고 빻아서 재래식으로 직접 담는 이 고추장 사역은 흉내 내기 어려운 섬김입니다. 명품고추장이지만, 가격은 착하게 공급(개당 2만원)하라고 당부하셨습니다. 착한 누룩으로 살아가는 동역자의 동행으로 행복합니다.
문의: 02)3465-1520

미국 박성진 목사님 방한
동행인 대열 확장에 기여

박성진 목사님(미국 플로리다 탬파개혁장로교회 담임)은 9월 초 방한, 아름다운동행 후원자 확대와 활성화를 위해 동분서주 활동해주셨습니다.
또한 아름다운동행 미국 <플로리다 판>을 만들어 교민들의 풍요로운 삶을 돕겠다고, 모국방문 중인 김온직 기자와 함께 사무실을 방문, 지원과 기도를 약속하셨습니다.
박 목사님은 플로리다 탬파의 CCSA(Classical Christian School for the Arts)에서 유일한 한국인 이사로 섬기며, 게스트하우스 <로뎀>을 운영하고 계십니다.

동행인 소식
▲ 김정희 님(가브리엘의집 원장)은 10월 20일(토) 오후 4시 후암동 동암교회당에서 가브리엘의집 개원 22주년 감사예배를 드립니다.

▲ 정현숙 님(카페 아트앤 대표)의 부친 정해달 님이 9월 1일 숙환으로 세상을 떠나셨습니다. 향년 80세.

▲ 이정원 님(서울여자대학교 동창회실장)의 부친 이춘근 님이 9월 19일 소천하셨습니다. 향년 85세.

새 후원자 소식
▲ 한재희/박영인 님은 지난 여름 플로리다 탬파 수양회에서 예배찬양 강사로 참석하신 지휘자 부부입니다. 그 교제를 통해 동행인이 되어주셨습니다. 을지로교회 지휘자를 은퇴하시고서, 매주 수요일 드려지는 직장인예배의 찬양대를 조직해 지휘자로 섬기는 평생 ‘음악선생님’이십니다. 고맙습니다~

▲ 이혜순 님(몽치네 식당 대표)은 서초동 국제전자센터 11층에 있는, 엄마가 차려주는 밥상같은 정겹고 맛있는 음식을 내주는 식당 주인이십니다. 정기후원자가 되어 후원을 청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새로 CMS회원이 되어주신 분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자동이체로 후원하시는 분들은 저희가 확인할 길이 없어서 소개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광고 원고후원
광고지원
권홍헤어 나눔선교회 대한성서공회 동일로교회 로뎀하우스 사랑의쉼터 애항외과 연세나눔의원 우장산숲속학원 6형제소금팩토리

원고후원
권홍 김정삼 박태수 이종혜 이종훈 (강서판)권오륜 이일철 임종수

※ 본 법인의 후원금은 <소득세법> 제 34조 제 1항에 따른 기부금(유형 5, 코드 40)의 영수증을 발행하여 연말정산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 CMS후원 하신 분들은 별도의 영수증 제출 없이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www.yesone.go.kr)에서 세금공제 받으실 수 있습니다(CMS 신청 시, 주민등록번호를 완전기재했을 때만 자동 확인 가능합니다).
ⓒ 아름다운동행(http://www.iwithjesu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표지 보기
아들을 위한 책읽기 DNA
발걸음과 바라봄
“용서, 어렵지만 가야 하는 길”
존재에게 건네는 ‘살리는 말’
나는, 너는 왜 그렇게 말할까?
삶의 교정? 말부터 바꾸자
기부금 케이크 및 지역이웃 위한 ...
발달장애인 위한 ‘느리고 펀(Fu...
알림판
에볼라 바이러스가 할퀴고 지나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