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선교단체 영양제 요청에
아름다운동행 후원자들 나섰어요!”

한국 선교사님들이 필리핀에 고등학교(Learning Academy)를 설립하고 기독교 세계관에 기초한 신앙인재를 양육하며 필리핀에 희망을 심고 계십니다. 금년부터 저희 법인이사장 이규왕 목사님께서 AWM선교회에 합류하셔서, 이 선교현장의 청소년교육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이에 먼저 필리핀의 희망나무로 신앙교육을 해나갈 그 청소년들의 영양결핍이 심해 100여 명의 학생들과 교직원들에게 영양제를 공급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안타까운 마음을 전해 왔습니다.
이 소식에 우리 동역자 민원자 님(운영이사, 새사람교회 권사)은, “힘을 모아 선한 일을 이루어보자”고 흔쾌히 나서 주셨습니다. ‘동행인들의 선한 날갯짓’을 시작하며 관심있는 분들이 합류해주시기를 기대합니다. 1년 동안 공급할 영양제는 1인당 4만 원입니다.

<미국 탬파지역 집회에 다녀와서>
새 동행인들과의 만남에 ‘새 기대’

지난 7월, 감사운동을 위한 미국행 일정 중에, 플로리다 탬파개혁장로교회(박성진 목사)가 주관한 지역수양회에 초청받아 다녀왔습니다. 돌아온 지금까지 벅찬 감사의 시간들이 생생합니다.
강사진들은 일주일 동안 함께 숙식하며, 아름다운동행에 동행하기로 마음을 모아주셨습니다. 후원해주시기로 한 분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박성진 목사님(탬파개혁장로교회) ▲윤원선 목사님(서울성림교회 담임) ▲변순복 교수님(백석대학) ▲정관창 목사님(뿌리와가지교회 담임) ▲한재희 교수님(전 서울장신) ▲이영호 선교사님(케냐 주재)과 그 가족들입니다.

교회교육 공감교수연구회 발족
6월말, 회장 김종표 교수 추대

<교회교육 공감교수법> 집필자들과 백석대학교 HRD평생교육연구소 관계자들이 6월 30일, 교회교육공감교수연구회를 발족하고 임원을 구성했습니다.
회장 김종표 교수, 부회장 이복희 교수, 사무총장 조성희 교수로, 이 연구회는 예수님의 공감교육을 주제로 교회교육 현장의 리더들 교육역량강화에 주력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아름다운동행 독자 확인작업
“좀더 가까이 소통하겠습니다”

아름다운동행을 사랑해주시는 독자 여러분과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독자 조사를 시행합니다. 애독자 여러분을 잘 알아야 더 잘 소통할 수 있기에, 이 작업을 숙제로 안고 있었습니다.
이번 호부터, 부분적으로 발행부수를 조정하려 합니다. 교회나 단체에 도착하는 부수에 가감이 필요하시면 요청해 주세요. 필요로 하시는 데 따라 조정해드리겠습니다.
전화 : 02-3465-1520
이메일 : webmaster@iwithjesus.com

동행인 소식
<결혼축하>

▲ 임근숙 님(임근숙표 고추장 후원자)/강대희 님(창훈대교회 장로)의 딸 강혜성 양과 이태호 군의 결혼예식이 8월 4일 부산 그랜드블랑 예식장에서 거행되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소천>
▲ 창립발기인이신 박정신 님(전 숭실대 교수)이 숙환으로 투병하다 7월 25일 오후 5시 52분, 하늘나라로 떠났습니다. 향년 69세.
본인 의사에 따라 시신을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에 기증했습니다. 숭실대 기독교학과 제자들은 장례위원회를 꾸리고, 조의금을 의미 있게 사용할 예정이라는 뜻을 전해왔습니다.

새 후원자 소식
▲ 유영옥 님(수원제일교회 권사)은 초창기부터 아름다운동행을 위한 기도후원자로, 가끔 후원해 주셨습니다. 그러다 ‘어떻게 정기후원 회원이 되는지 모르셨다’시며, 이달부터 cms회원 만만회원으로 등록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박전원복 님(미국 탬파 로뎀하우스 대표)께서 만만회원이 되시겠다며, 미화 200달러를 전해주셨습니다. 아름다운동행 사역이야기를 듣고 즉시 기도해주시며, 저희 사역자들에게 ‘언제든지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주겠다’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나승연 님께서 아름다운동행의 내용이 참 좋고, 감사운동에 감동받으셨다며, 후원금으로 미화 100달러를 주셨습니다. 미국 여행길에 우연히 만나 주신 후원금이라 더욱 감사했습니다.

광고·원고후원
광고지원

권홍헤어 나눔선교회 대한성서공회 사랑의쉼터 삼일교회 서울여자대학교 애항외과 연세나눔의원 우장산숲속학원 6형제소금팩토리

원고후원
권홍 권오륜 김겸섭 박태수 송소영(일러스트) 이영훈 이종혜 이종훈 전국재 (강서판)서동훈 임성택 임종수

※ 본 법인의 후원금은 <소득세법> 제 34조 제 1항에 따른 기부금(유형 5, 코드 40)의 영수증을 발행하여 연말정산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 CMS후원 하신 분들은 별도의 영수증 제출없이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www.yesone.go.kr)에서 세금공제 받으실 수 있습니다. (CMS 신청 시, 주민등록번호를 완전기재했을 때만 자동 확인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