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도 정기총회 오는 24일 개최
법인이사와 각 분야 동역자들 함께

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의 법인이사회 및 정기총회가 4월 24일(화) 오전 7시 30분 쉐라톤팔레스호텔 H가든에서 열립니다.
지난해 사역과 살림살이의 결산보고를 드리고, 새 회기 예산과 사업계획들을 승인받는 정기총회에서는 법인이사와 운영이사, 동격기관 대표, 그리고 자원활동가, 감사운동 연구원, 본부 스태프들이 함께 모여 동역의 연대를 재확인합니다.
새 회기 사역의 방향과 내용들을 함께 나누며 아름다운동행의 착한 누룩으로서의 사명을 고취하고, 이 땅에 그리스도의 계절이 오게 하는 선한 행보를 만들어가는 뜻 깊은 자리가 되도록 마음을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출판사업 활발히 추진 중”
자서전 설교집 등 위탁받아

아름다운동행의 출판사역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난 연말, <교회교육 공감교수법>(김종표 외 공역) 출간 이후, 송준인 목사님(청량교회 담임)의 설교집 두 권의 출간을 앞두고 있습니다.
송 목사님은 지난 10년 동안 강단에서 선포했던 설교들 중에서 절기설교만을 정리하여 두 권으로 제작하며, 동료 목회자들에게 절기설교 자료를 나누는 마음이라고 소감을 전해주셨습니다.
또한 미국 LA평강교회 이상기 목사님의 자서전과 ‘자서전 교실’ 수강생들의 기록물들이 출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자서전 클라스 3기 3월 10일 개강
2기생들, 재수강하며 스토리 출판 준비

아름다운동행 자서전교실 3기를 3월 첫 주에 개강했습니다. 12주 동안 각자의 자서전을 기록할 수 있는 과정을 강의와 실습, 기록과 자료정리 등으로 진행합니다.
이미 과정을 마친 2기 수강생들은 출판까지 마치겠다는 의지로 재수강반에 열심히 참석하고 있습니다.

씨애틀 홈리스의 어머니 김진숙 목사
사역 자료 DVD 각 대학 도서관에 기증

미국 홈리스들의 어머니 김진숙 목사님께서 홈리스 사역의 모든 것을 DVD에 담아 45개를 아름다운동행에 보내주셨습니다. 한국 홈리스 사역에 교재가 되길 바라는 마음이십니다.
그래서 사회복지학과가 있는 대학 도서관에 이 귀중한 자료들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김 목사님께서 한 공동체의 위촉을 받아 홈리스 사역에 대한 교육자료로 만든 미국의 한인 사역자들에게 배포한 CD/DVD입니다.
내용은 홈리스 사역의 총론이며 대학에서 강의자료로 사용되면 좋겠다는 미국사회의 평가를 받아 한국의 사회복지학과가 있는 대학 도서관 또는 사역기관으로 보내달라고 위탁해주셨습니다. 모든 에너지를 바쳐 사역하시는 김진숙 목사님의 뜻이 잘 전달되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새 후원 소식
▲ 정윤심/김기범 님 부부 : 젊던 시절의 지인이 아주 오랜 만에 사무실로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가슴 설레고 그립던 소녀였는데, 멋진 장년이 되어 찾아온 것입니다. 소설가 방기환/임옥인 선생님 댁 문하생이던 문학소녀가 장년이 되어 늠름한 남편을 대동하고 나타나, 기둥 같은 후원자로 등록해 주었습니다. 무엇보다 기뻤던 것은, 부부가 1년 전부터 기독교인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우선 이렇게 시작해 볼게요. 어떻게 더 잘 동행할 수 있을지, 차츰 잘 안내해 주세요.” 예쁘게 말하는 윤심 씨의 참여에 고맙고 기대되는 마음입니다.

▲ 김선아 님 : 정윤심 님의 지인으로 함께 방문한 애터미 남부터미널본부 책임자께서 몇 사람 몫의 후원 카드를 기록하고 사역에 동참해 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 강서판 4월호의 원활한 제작을 위해 마감시간까지 동분서주 수고해주신 이동근 목사님(포커스교회)과 윤원선 목사님(성림교회)께 감사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 한귀정 님 : 지난 1일, 농촌진흥청 국립과학원 농식품자원부 부장의 중임을 맡았습니다. 아름다운동행 창립 당시부터 성실한 후원을 해주셨고, 세계 최초로 ‘굳지 않는 떡’을 개발하여 기술특허를 가진, 쌀 소비에 큰 업적을 쌓은 인재입니다.

광고·원고후원

광고지원
권홍헤어 나눔선교회 대한성서공회 미주크리스찬투데이 서울여자대학교 애항외과 연세나눔의원 우장산숲속학원 6형제소금팩토리 이한기(열림일터 기부광고)

원고후원
권홍 김겸섭 박태수 송소영(일러스트) 송태근 이영훈 이종혜 이종훈 전국재 (강서판)서동훈 윤요한

✽본 법인의 후원금은 <소득세법> 제 34조 제 1항에 따른 기부금(유형 5, 코드 40)의 영수증을 발행하여 연말정산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CMS후원 하신 분들은 별도의 영수증 제출없이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www.yesone.go.kr)에서 세금공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