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말씀깃발 캠페인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회장 임동규)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이 주관하는 ‘2018 부활절 제7회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말씀깃발 캠페인’이 올해도 열린다.
선교회 홈페이지(http://www.cjcm.co.kr)에 올려져 있는 사순절과 부활절 관련 캘리그라피 말씀깃발 이미지를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각 교회에서 자신의 환경에 맞게 말씀깃발을 제작, 게시하는 캠페인으로 부활절은 물론 사순절 기간에 교회 안팎에서 말씀깃발을 통해 복음을 전하는 목적을 갖고 있다.
선교회 측은 “3‧1절에 태극기를 휘날리며 독립운동의 의미를 되새기는 것처럼 부활절과 종교개혁일에 말씀의 깃발을 통해 예수님의 부활과 종교개혁의 의미를 기억하기 위해 지난 2014년 부활절을 시작으로 교단과 교파를 대표하는 신학대학교와 전국 교회에서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임동규 회장은 “석가탄신일에 거리마다 연등이 걸리고 그 날을 기념하는 행사를 범국민적으로 하는데 비해 기독교인들이 말씀으로 하나 되는 모습들이 눈에 띄지 않았던 것이 안타까웠다. 그래서 부활절과 종교개혁일에 하나님 말씀이 적힌 깃발을 교회를 비롯한 우리 주변에서 눈으로 보고 마음으로 읽을 수 있도록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깃발작품 무료 다운로드는 사순절이 시작되는 2월 14일부터 4월 1일까지, 청현재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문의 : 070-4351-0566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