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감사캘린더 절찬리 판매 중
송소영 작가의 감성 일러스트 돋보여


연말이 되면 2018년 캘린더가 수없이 많이 나옵니다. 그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 1년 동안 계속해서 캘린더를 활용하게 됩니다. 1년 동안 단지 날짜만 보는 것이 아니라 캘린더 안에 있는 사진과 글귀를 보게 되지요.
아름다운동행에서 준비한 2018년 감사캘린더는 매달 여러분께 레마의 말씀과 말씀을 묵상하며 그린 송소영 님의 신앙고백적 일러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자녀들에게 선물로 사용해 보세요. 좋아할 거예요. 1부에 3,300원, 단체 주문하시면 3,000원에 제작해드립니다.
문의: 02)3465-1520

감사절을 풍요롭게 한 <21일 묵상집>
“새해 첫 감사훈련 도구로 사용해요!”


금년의 감사묵상집은 지난 해보다 내용이 충실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신학교에서 성서인문학 및 해석학을 강의하시는 김겸섭 목사님의 내공과 필력이 더욱 묵상집을 빛내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교회나 가정에서 이 묵상집을 큐티집처럼 사용하면, 감사를 생활화하는 습관을 만들기 용이하게 편집되어 있습니다.
아름다운동행이 심혈을 기울여 진행하고 있는 감사운동의 일환으로 나온 <21일간의 감사묵상집>의 이번 주제는 ‘슬픔이 변하여 춤이 되게 하시는’으로, 감사할 수 없는 상황 속에서 감사를 찾아내는 시편기자들의 여정을 담아냈습니다.
새해를 맞으며 새로운 마음으로, 개인과 가정, 또는 구역이나 소그룹 또는 직장에서 21일동안 좋은 습관 만들기 위한 최적의 도구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80쪽, 권당 2700원)

러빙핸즈, ‘2017년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대통령상 수상


청소년 사회복지 NGO ‘러빙핸즈’(대표 박현홍)가 지난 10월 19일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것을 인정받아 2017년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대통령상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러빙핸즈는 아름다운동행의 동역단체로서 불우한 가정환경으로 인해 각종 비행이나 가출, 자살의 유혹에 시달리는 청소년들에게 멘토를 세워줌으로써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박현홍 대표는 “설립 이래 ‘한 명의 아동 청소년을 끝까지’라는 마음으로 정직하고 투명하게 일을 해 온 것에 대한 공적인 인정이라고 생각하니 기쁘다. 멘토를 믿고 기꺼이 마음을 열어 주는 우리 멘티들과, 가장 귀한 시간을 내어 즐거이 멘토링을 하는 249명의 멘토선생님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축하합니다

▲ 한국피스메이커(이사장 이철) 제15회 피스메이커의 날 기념포럼 및 감사예배가 11월 13일 남서울교회에서 열렸습니다. 갈등해결과 관계회복을 위한 성경적 응답으로 설립되어 갈등의 시대에 많은 역할을 하고 있는 귀한 기관입니다. 이날 기념포럼과 감사예배에는 성도를 비롯해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축하와 격려의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 가브리엘의집(김정희 원장)은 10월 28일 개원 21주년 감사예배를 드렸습니다. 언제나처럼 감동 가득한 행사장이었습니다. 중복장애우의 보금자리인 가브리엘의집은 1996년에 설립되어 현재 29명의 가족들을 9명의 교사들이 돌보는 복된 사역터 입니다.

▲ 문경 사랑의교회는 11월 25일(토) 차영철목사 위임식과 장로장립 및 권사 취임식을 가졌습니다.

▲ 전영혜 객원기자는 지난 10월, 회갑을 맞이하여 아름다운동행에 회갑 숫자만큼의 금액을 기부했습니다. 여기까지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의 조건이 참 많음을 생각하며 아름다운동행에 마음을 전했습니다.

▲ 김윤경 님(디자이너)이 10월 28일(토) 일산 더 테라스에서 신랑 김성환 님과 혼례식을 올렸습니다. 아름다운동행의 여러 가지 디자인을 도와주는 프리랜서 동역자입니다. 축하드립니다.

고맙습니다

▲ 신경희님께서 새 후원자가 되어주셨습니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