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동행 11주년 맞이 감사잔치”
11월 28일 여의도 중소기업회관에서


10주년을 맞은 감격이 어제 같은데, 벌써 한 해가 훌쩍 지났습니다. 새로운 한해를 지내는 동안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후원자님들의 적극적인 동역에 힘입어, 아름다운동행은 여러 가지 모양으로 ‘착한 누룩’ 사역들을 잘 감당할 수 있었습니다. 굽이굽이 감사의 대행진입니다. 이 사역의 감동을 나누고자 금년에도 감사잔치를 엽니다.
11월 28일(화), 여의도 소재 중소기업회관 연회장 샤이닝스톤(릴리홀)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오후 5시 30분에는 제6회 감사이야기 공모전 시상식을, 오후 6시부터 8시반까지는 아름다운동행 감사축제가 있게 됩니다.
이 감사와 감격의 축제에 함께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열심히 준비하고 기다리겠습니다.

2018년 감사캘린더 나왔습니다!
송소영 작가의 말씀묵상 일러스트로 꾸며


새해를 준비하는 캘린더가 나왔습니다. 매년 아름다운동행의 캘린더는 사이즈가 특별하고 정감 가는 예쁜 캘린더로, 사용하는 분들에게 사랑을 많이 받습니다.
금년에는 굿뉴스 드로잉(송소영 작가) 작품으로, 작가의 신앙고백과 말씀의 감동과 능력이 묻어나오는 매우 멋진 감사캘린더를 만들었습니다.
교회나 가정, 기업체, 그리고 각 기관 및 단체들의 주문을 받습니다. 성탄과 연말 선물로 사용해보세요. 1부에 3,300원, 단체 주문하시면 3,000원씩 제작해드립니다.
(주문 문의:☎ 02-3465 1520)

‘채•나 페스티벌’ 준비되셨나요?
<21일간의 감사동행> 묵상집 보급 중


‘채·나 페스티벌’은 채움과 나눔의 잔치입니다. “말씀의 은혜 가득 채워진 마음으로 삶의 현장에서 가족과 이웃과 공동체와 삶을 나누는 잔치(축제)”입니다.
이 축제의 자료집으로 21일간의 감사묵상집을 정성껏 만들었습니다. 매년 연례행사로 끝날 수 있는 추수감사절을 의미 있고 감동적으로 지낼 수 있도록, 나눔의 감사로 꾸려 놓았습니다. 이 자료집 <21일간의 감사동행>은 구역, 셀, 속회 등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개인과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80쪽, 각 권당 2700원)
저희의 섬김에 빠르게 반응하는 분들은 지금 2년째 목회 프로그램을 선물받아 열심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울 강서구교회와구청협의회(회장 이영태 목사)는 적극적으로 이 프로그램을 채택해 지역 교회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기부하면서 느끼는 보람이 커요”
고성능 컴퓨터 기부한 허진식 님


2년 전 아동의 정기후원자가 되신 허진식 님은 시각장애우입니다. 저희 사역내용과 섬김이들을 알게 된 얼마 후, 후원을 시작하시더니, 얼마간의 기간이 지난 후, 후원(기부)의 기쁨에 대해 고백하셨습니다. 후원을 통해 계산할 수 없는 기쁨과 보람과 자부심을 가진다는 것을 배웠다고. 장애를 가졌기에 기부하기보다는 지원받는 데 익숙했었다고. 아름다운동행 동행인들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고 있다고까지 덧붙이셨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사무실 컴퓨터가 너무 노후해서 부팅조차 잘 안되고 있음을 알고, 즉석에서 최신·최고 성능의 컴퓨터 한 대를 보내주셨습니다. “아름다운동행의 신문제작과 여러 가지 사역에 차질이 있지는 않을까 하는 마음에 성능 좋은 사양을 보낸다”는 말씀도 덧붙였습니다. 외장하드도 하나 따로 보내주셨습니다. 이를 계기로 사무실 컴퓨터를 전체적으로 업그레이드하여 효율적으로 일을 하며 감사와 감동의 마음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하게 하시니, 감사⋅기쁨으로!”
‘아동사랑 고추장’ 담가주는 임근숙 님

임근숙 후원자(창훈대교회 권사)께서 금년에도 변함없이 고추장을 손수 담가 후원해 주셨습니다. 벌써 4년째입니다. 농촌교회를 위해 고춧가루를 구입하고, 그것으로 아름다운동행을 위한 고추장을 담그고 있습니다. 금년에는 재래식 고추장 담는 방식으로 담은 찹쌀고추장입니다. ‘하나님이 하게 하시니, 그저 순종할 뿐’이라고, ‘일하게 하시는 주님이 상황을 그렇게 만들어주신다’고 간증합니다. 정성과 사랑이 깃들고, 맛도 일품, 100% 핸드메이드 유기농 명품고추장입니다. 성숙한 그리스도인을 이렇게 또 동역자로 만나며 격려를 받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착순 판매(개당 2만원). 문의: 02)3465-1520

종교개혁 박람회에 아름다운동행 참여

10월 28일부터 29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6홀에서 기독교한국루터회에서 주관하는 종교개혁 500주년 기념 ‘개혁박람회’에 아름다운동행이 참가했습니다. 금번 박람회에는 많은 기독 출판사와 단체가 참여했으며, 박람회를 통해 아름다운동행 신문, 감동서원, 출판물 등을 홍보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