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렌조오일병’ 투병중인 모자를 도와주세요

오는 10월 15일 오후 6시 KBS홀에서 CCM가수 동방현주의 첫 단독콘서트가 개최된다.
‘사명’, ‘광야의 감사’ 등의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동행을 돕기 위한 ‘찬양 부흥 투어’를 여러 찬양사역자들과 함께 진행한 바 있는 동방현주가 사역 15년 만에 첫 라이브 단독 콘서트를 연다. 동방현주의 대표 타이틀곡을 비롯해 클래식과 슈퍼 밴드의 콜라보로 꾸며지는 라이브 음악에 클래식합창단까지 더해지는 큰 규모의 무대로 꾸며진다.

이번에 동방현주가 콘서트를 열게 된 특별한 계기는 바로, 희귀난치성질환인 ‘로렌조오일병’을 앓고 있는 형락이 가정을 돕기 위한 것.
7년 전 갑자기 형락이에게 찾아온 난치병은 4개월 만에 온몸을 마비시켰고, 지난해에는 형락이 엄마 또한 같은 병을 진단받게 되었다. 이 모자가 걸린 난치병의 진행 속도를 늦추는 유일한 방법은 ‘로렌조 오일’을 꾸준히 먹는 것이다. 그러나 그동안 형락이 병원비만 해도 이미 수천만 원의 빚을 지고 있어 엄마는 먹지 못하고 형락이에게만 오일을 먹이고 있으며, 그 조차도 한 달에 100만 원 이상의 약값이 필요한 상황이다.

“몇 년 전, ̒가스펠스타C̓를 통해 만나 교제하며 마음을 나누었던 형락이 어머님과 형락이의 안타까운 사정을 듣고 너무 마음이 아프고 괴로웠습니다. 그러나 선뜻 나서기는 어려웠어요. 그런데 어느 날 하나님께서 제게 이렇게 말씀하셨어요. ‘네 일인데 왜 제쳐두니’라고요. 저도 아무것도 없는 사역자입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 주신 마음을 외면하고 싶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 기뻐하시고 원하시는 일이기에 두려움을 떨쳐내고 담대히 용기를 내려 합니다.”
동방현주는 이번 콘서트에 대해 “저의 첫 라이브 콘서트는 형락이 가정을 도우라는 하나님의 마음을 전하는 복된 자리가 될 것”이라며, 콘서트에 많이 참석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번 콘서트는 10월 15일(주일) 오후 6시 KBS홀에서 단 1회 진행되며, 티켓 예매는 갓피플 닷컴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문의 : 02)6465-1345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