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 출판사업 활발해요”
의미 있는 책들 줄이어 출간


2016년도에 들어 여러 권의 의미 있는 출판물이 아름다운동행을 통해 나왔습니다. <내 인생을 바꾸는 감사일기>는 금년에도 꾸준히 중판되고 있고, 미국 크리스천저널사(박도원 목사)의 의뢰로 칼럼과 기도시집 <너희도 가려느냐>를 제작했습니다.
그리고 가을부터 연말까지, 감사묵상집 <21일간의 감사동행>(감사운동본부), 보통사람이 쉽게 읽고 적용할 수 있는 법률전문서적 <유언>(김정삼 판사)이 나와 눈길을 끌고 있고, 아름다운동행에 연재되었던 전영혜 기자의 칼럼집 <작은천국 Family>가 지금 막 출간되었습니다. 또한 새해 첫 달에 내놓을 책, 미국 노숙인의 대모 김진숙 목사님의 자서전도 막바지 손질을 하며 출간 대기 중에 있습니다.
아름답고 의미 있는 책들을 아름다운동행이 출판할 수 있도록 기회와 여건이 주어짐에 감사가 큽니다. 앞으로도 아름다운동행의 출판물에 깊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10주년 잔치에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 고맙습니다!
선물과 후원금… 모두가 풍성했어요!


10주년을 맞으면서 애독자, 후원자, 광고주, 자원봉사자 등 사랑하는 동행인 여러분이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으로 저희 스태프들은 많은 격려를 받았습니다. 감사조건이 더욱 많아집니다.
창립 당시부터 지금까지 변함없이 마음을 모아주시는 분들이 열돌 맞은 아름다운동행에 여전한 축하와 격려를 보내주셨습니다. 여기, 그 귀한 손길들을 소개합니다. 모든 참석자들에게 드린 선물은 참으로 감사한 것들이었습니다.

선물 하나, 김정삼 판사님께서 법조인이 내놓은 첫 단행본 <유언>이란 책을 모든 분들에게 선물했습니다. 매우 구체적이고 실용적인 법률 전문서적입니다. 아름다운동행 10주년에 맞추어서 선물처럼 출간해주신 그 마음을 간직합니다.
선물 둘, 청현재이문화선교회(대표 임동규)가 내놓은 2017년 탁상용 캘리그라피 캘린더입니다. 매해 이 귀한 선물을 받고 있는데, 매년 아름다운동행 몫으로 만들어주신다고 합니다. ‘청현재이’의 신앙고백적 캘리그라피로 만들어진 탁상캘린더가 섬김의 향기로 더욱 빛납니다.
선물 셋, 신안앞바다 신의도의 6형제 소금(대표 강원석)입니다. ‘그리스도인들의 제 맛 찾기’를 생각하며 이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협조해주신 6형제 소금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온 가문이 기독교인입니다.
선물 넷, 아름다운동행 2017년 벽걸이용 캘린더, 서울여대 플로라아카데미 작가들의 작품으로 만들었는데, 인기가 짱~입니다.
선물 다섯, 계간 기독교교양지 <이제 여기 그 너머>(발행인 박정신)에서 모두에게 품격 있는 내용의 잡지 한 권씩을 드렸습니다.
또한 여러분이 여러 가지 형태의 선물을 보내주셨는데, 선물들을 모아 열돌 감사잔치 참석자들을 위한 행운권 상품으로 아주 요긴하게 사용했습니다.

△땅끝 해남, 정성스레 차와 정갈한 반찬을 만들며 생명운동을 하고 있는 은향다원(대표 김은숙)에서 명품 꽃차와 첫물 잎차 세트들 △꾸준한 후원자 ㈜솟아라식품(대표 엄민영)에서 금년에도 흑석류와 블루베리 액기스 50개. △새 후원기업인 ㈜가비양(대표 양동기)의 최고 브랜드 원두커피 △라면을 맛있게 끓이는 냄비 ‘뽀그리’ 다섯 개를 ㈜네모데일(대표 김용석)에서 금년에도 보내주셨습니다.
또한 축하화환을 사양하는 편지를 보내드렸음에도 불구하고, △국민문화재단(박종화 목사) △여의도순복음교회(이영훈 목사) △서울여자대학교(전혜정 총장) △바이블25(신경하 목사) △만남의교회(원로 정평수 목사) △수원중앙침례교회(고명진 목사) △인천제2교회(이건영 목사) 등에서 꽃을 보내주셔서 잔칫날 분위기를 돋보이게 해주셨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자서전쓰기학교 2기’ 모집합니다
2월 첫 주부터, 선착순 15명 한정


아름다운동행과 세종사이버대학교와 공동 프로그램으로 진행하고 있는 “내 인생의 의미와 만나는 자서전쓰기학교” 2기 식구들을 맞습니다. 2월 첫 주부터 시작할 예정입니다.
수강자들의 강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가운데 진행된 자서전(회고록)쓰기 학교 1기는 1월 중 <한사람이 온다> 무크지를 내면서 수료식 겸 작은책 출판기념회를 갖게 됩니다. 이 수료식에 2기 식구가 될 분들을 초대할 예정입니다.
관심자들은 함께 요일과 시간을 협의하게 됩니다(8면 광고 참조). 관심자들은 우선 연락주세요. 수강료 50만 원(아름다운동행 후원자는 10% 돌려드립니다).
연락처 : 02-3465-1520(아름다운동행)

“교정마을 식구들에게 아름다운동행을 보냅시다!”
전국 교도소 감사수첩·감사노트 보내기 운동 계속


아름다운동행은 전국의 모든 교도소로 매체 아름다운동행을 보내고 있습니다. 또한 감사수첩, 감사노트를 힘닿는 데까지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재소자들이 아름다운동행을 탐독하고 감사일기를 쓰며 변화와 회복이 되고 있는지, 그분들이 보내오는 편지들과 교도소 사역자들의 전언을 통해 확인하곤 합니다.
담장 안에서 아름다운동행을 읽고 있는 재소자들로부터 연일 감사의 편지가 이어지고 있으며, 또한 제5회 감사이야기 공모전에 참여한 재소자들의 감사이야기 내용은 놀라운 변화와 회복으로 감동을 주었습니다. 이 내용을 다 전할 수 없는 안타까움이 있습니다. 우리의 작은 사랑 나눔이 재소자들에게는 큰 용기와 힘이 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선교에 후원과 기도로 함께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를 드리며, 2017년에도 재소자 사역을 위한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교정마을을 위한 후원 : 농협 044-01-116478(예금주 아름다운동행)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