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7.9.27 수 17:43
 
> 뉴스 > > 눈에 띄는 새 책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누구나 쉽게! 말씀을 가까이!
‘청현재이 붓펜 성경필사’ 교본 출간
[204호] 2016년 11월 01일 (화) 이경남 기자 penshock@hotmail.com
   
최근 대형서점에 가면 필사도서 코너가 마련되어 있는 것을 쉽게 볼 수 있다. 디지털 시대 속 아날로그 감성으로 위로를 경험하길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는 것.
그러한 가운데 기독교 안팎에서 캘리그라피 문화를 보급하고 있는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회장 임동규, 이하 문화선교회)는 직접 성경말씀을 쓸 수 있도록 최근 캘리그라피 교본, <청현재이 붓펜 성경필사>를 출간했다.
누구나 직접 캘리그라피를 따라 쓸 수 있도록 개발한 성경 캘리그라피 교본으로, 붓펜을 다루는 기초 단계부터 문장 단계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으로 성경필사를 배울 수 있게 제작되었다.
청현재이 측은 “손으로 쓴 필사는 글에 집중하게 되고, 더 깊이 생각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기억에 오래 남는 효과가 있다. 그런 의미에서 특히 성경필사는 말씀묵상과 동시에 하나님의 은혜를 깊게 체험하게 한다”고 밝혔다.
캘리그라피 성경필사는 기존 성경필사를 위한 도구인 펜을 붓 또는 붓펜으로 바꾸어 성경말씀을 쓰는 것으로, 감정의 깊이를 붓의 압력으로 전달하여 성경말씀을 쓰며 깊은 은혜를 경험할 수 있게 한다.
한편 문화선교회는 캘리그라피 신앙성장 교육프로그램, <청현재이 붓펜 성경필사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관심있는 기독교인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 1회씩(2시간 소요) 총 5주 과정으로 구성되는데, 문화선교회 본부와 CBS 아카데미, 가이드포스트에서도 개설하여 진행하고 있다.
<청현재이 붓펜 성경필사> 교본은 11월 3일부터 온라인 기독교 쇼핑몰 및 오프라인 기독교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청현재이 붓펜 성경필사 프로그램 개설을 원하는 교회는 청현재이 홈페이지(http://www.cjcm.co.kr) 또는 문화선교회 사무국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문의 : 070-7118-6161
이경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아름다운동행(http://www.iwithjesu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표지 보기
기른다는 것, 알아간다는 것
혈루증 앓았던 여인의 병명은?
“사랑하는 삶, 화폭에 곱게 담았...
업싸이클링 공방, 환경운동의 새로...
나의 구원 정작 ‘그들’로부터 왔...
“환경운동, 옷걸이대 하나로 시작...
삶이란 어려운 것이다
제발 아이들에게 놀이를 돌려주세요
DMZ 따라 기도하며 걸은 한희철...
그분만이 사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