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7.6.1 목 17:57
 
> 뉴스 > > 눈에 띄는 새 책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누구나 쉽게! 말씀을 가까이!
‘청현재이 붓펜 성경필사’ 교본 출간
[204호] 2016년 11월 01일 (화) 이경남 기자 penshock@hotmail.com
   
최근 대형서점에 가면 필사도서 코너가 마련되어 있는 것을 쉽게 볼 수 있다. 디지털 시대 속 아날로그 감성으로 위로를 경험하길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는 것.
그러한 가운데 기독교 안팎에서 캘리그라피 문화를 보급하고 있는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회장 임동규, 이하 문화선교회)는 직접 성경말씀을 쓸 수 있도록 최근 캘리그라피 교본, <청현재이 붓펜 성경필사>를 출간했다.
누구나 직접 캘리그라피를 따라 쓸 수 있도록 개발한 성경 캘리그라피 교본으로, 붓펜을 다루는 기초 단계부터 문장 단계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으로 성경필사를 배울 수 있게 제작되었다.
청현재이 측은 “손으로 쓴 필사는 글에 집중하게 되고, 더 깊이 생각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기억에 오래 남는 효과가 있다. 그런 의미에서 특히 성경필사는 말씀묵상과 동시에 하나님의 은혜를 깊게 체험하게 한다”고 밝혔다.
캘리그라피 성경필사는 기존 성경필사를 위한 도구인 펜을 붓 또는 붓펜으로 바꾸어 성경말씀을 쓰는 것으로, 감정의 깊이를 붓의 압력으로 전달하여 성경말씀을 쓰며 깊은 은혜를 경험할 수 있게 한다.
한편 문화선교회는 캘리그라피 신앙성장 교육프로그램, <청현재이 붓펜 성경필사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관심있는 기독교인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 1회씩(2시간 소요) 총 5주 과정으로 구성되는데, 문화선교회 본부와 CBS 아카데미, 가이드포스트에서도 개설하여 진행하고 있다.
<청현재이 붓펜 성경필사> 교본은 11월 3일부터 온라인 기독교 쇼핑몰 및 오프라인 기독교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청현재이 붓펜 성경필사 프로그램 개설을 원하는 교회는 청현재이 홈페이지(http://www.cjcm.co.kr) 또는 문화선교회 사무국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문의 : 070-7118-6161
이경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아름다운동행(http://www.iwithjesu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표지 보기
알림판
대전 새로남교회, 마라톤대회 열었...
사람을, 의미를 만나는 ‘자리’
보이지 않는 길을 걷다
장애인 학교에 세워진 동상 ‘현수...
내 삶의 보석, 아름다운 베트남
백짓장도 맞들면 낫다
아버지의 이별의식
“은퇴는 행복 추구할 수 있는 소...
“꿈이 뭐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