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슨한 모임’이 시작됩니다!
착한 누룩들의 조용한 연대

아름다운동행이 동역의 연대를 넓혀 가고 있습니다. 지난 7월 7일 러빙핸즈(대표 박현홍)가 운영하는 초록리본도서관에서 가진 특별한 모임은 착한 누룩들의 조용한 연대를 만들어 서로 격려하고 힘이 되어주자는 취지로 시작되었습니다.
청소년 멘토링 사역을 하고 있는 러빙핸즈 박현홍 대표님과 새 시대, 전환기를 맞은 아버지들과 그 가정을 돌보는 스탠드 업 커뮤니티 대표 김태양 목사님, 교회의 사회복지사역 시스템과 컨텐츠 갖추기에 힘쓰고 있는 수원제일교회 사회복지재단 유권신 목사님과 아름다운동행이 우선 모여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는 순전한 마음, 선한 영향력을 끼칠 건강한 정신과 일터를 갖고 있다면, 이 연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착한 일을 도모하는 이들이 매월 대화모임을 가지면서 동역의 연대를 만들어가기로 하고, 그 이름을 ‘느슨한 모임’이라 지었습니다. 이번호에 실린 ‘특별한 동강 여행’도 이 동역의 연대 선상에 있습니다.
아름다운동행의 창립정신이기도 한 ‘착한 누룩’의 생명력으로, ‘감동세상을 꿈꾸는 이들의 모임’이 확장되어, 느슨하지만 단단한 동역의 연대로 힘있게 확장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감동서원 홈페이지에 주목!
www.thanksschool.com

감사를 온라인에서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감동서원 홈페이지(www.thanksschool.com)가 있습니다. 이 공간에서 감사일기도 함께 써가며, 우리 삶에 감사 DNA를 심고 가꾸어 봅시다. 이제 시작하는 이 사이트에 감사이야기가 넘쳐나면 나와 우리 가정과 공동체가 모두 감사로 회복되는 놀라운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감사학교 수료자들은 물론, 감사로 삶을 회복하고 싶은 분들은 감동서원/감사학교 홈피를 많이 활용해 주세요.
여러 가지 감사와 관련된 글들과 감사학교 소식, 감동서원/감사학교 프로그램 소개, 감사 편지 및 함께 감사를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등 다양한 콘텐츠가 있습니다.

“내 삶의 감사” 꼭 써봅시다!
다섯 번째 감사이야기 공모전

사단법인 아름다운동행 감사운동본부(위원장 이영훈 목사)는 매년 가을 감사이야기 공모전을 실시해 왔습니다. 금년에는 아름다운동행 열돌 맞이와 함께하는 감사이야기 공모전이어서 의미가 더욱 큽니다.
각자의 삶 속에 녹아있는 감사의 내용들을 기록해 보는 것 그 자체로 큰 감동과 새로운 감사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독자 여러분 모두에게 꼭 한 번 자신의 감사이야기를 기록해 보시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원고 마감일은 11월 22일입니다. 글 쓰는 형식이나 길이는 제한하지 않습니다. 감사편지, 감사수기, 감사일기, 100감사 등, 어떤 감사이야기든 기록해 내시면 됩니다(8면 광고 참조).

아름다운동행 감사일기
▲ [임근숙 고추장] 3년째 기부
50통, 아름다운동행 위한 섬김


임근숙 후원자님(창훈대교회 권사)은 매년 가을이면 농촌교회 직거래로 최고의 태양초 고추를 사고, 그것을 정성껏 일일이 닦아 방앗간에 지켜 서서 빻고, 메줏가루와 엿기름 역시 이렇게 준비합니다. 고추장은 이렇게 재래식 고추장 담는 방식으로 담아놓고 고추장을 뜰 계절이면 아름다운동행에 연락해옵니다.
금년에도 1.2kg들이 고추장 50통을 기부 받았습니다. 이 정성과 감사와 감격의 고추장을 값으로 환산할 수 없습니다만, 맛도 일품, 100% 핸드메이드 유기농 명품고추장을 판매합니다.
아름다운동행은 이렇게 큰 감동을 먹으며 사역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고추장을 구입하실 분은 연락 주십시오. 선착순 판매(개당 2만원). ☏ 02-3465-1520

동행인 소식
▲ 블랙가스펠2, 계속 감상해요!
교회 및 성가대 단체관람안내

지난 4월 개봉했던 영화 <블랙가스펠2>가 단체관람으로 계속 상영되고 있습니다. 뉴욕 할렘 찬양사역자들의 인생이야기와 예배자의 자세를 올바로 생각하게 하는 영화 <블랙가스펠2>.
기독교영화라는 한계로 상영관을 길게 잡지 못해 아쉬움이 있었는데, 교회와 단체들의 요청을 받아 지금 계속 상영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제작사 스토리셋(대표 이임주)은 모든 기독교인들이 이 영화를 감상하며 영혼을 울리는 흑인성가의 진수를 맛보며 진정한 찬양자/예배자를 만나보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30명 이상 단체관람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분들은 연락주세요. 상영관 안내를 돕고 연결해 줍니다.
단체관람 공지안내: 010-799-1031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