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에서 아름다운동행 읽으세요!
손바닥 안의 인터넷시대 모바일 활용


휴대폰에서 아름다운동행 모바일 사이트(m.iwithjesus.com)를 활용해 주세요. 모바일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언제 어디서나 아름다운동행에 실린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해외 거주하시는 분들도 아름다운동행의 감동적이고 유익한 내용들을 모바일을 통해 읽을 수 있습니다.
또 아름다운동행을 읽고, 친구들에게 전하고픈 좋은 기사들을 sns를 통해 널리 알려주세요. 아름다운동행 매체를 접하지 못하는 분들에게 좋은 내용들이 많이 전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아름다운동행 감사일기

▲ 멋진 식탁으로 격려 받았습니다
민원자(새사람교회 권사)님이 6월 28일에도 아름다운동행 식구들에게 에너지 충전을 위해 멋진 식탁을 마련해 주셨습니다.
창간 당시부터 지금까지 아름다운동행의 사역을 이모저모로 응원해주시며, 정기적으로 아동 식구들의 특식을 마련해주실 뿐만 아니라, 온 집안 식구들을 비롯하여 많은 믿음의 동역자들을 정기후원자로 만들고 계신 민 권사님을 통해 많은 격려를 받고 있답니다.

▲ 좋은 교회 찾아주세요!
지방에서 서울 공항동으로 이사 온 한 독자께서 신앙생활을 할 교회를 찾아달라고 전화를 주셨습니다. 출석할 교회를 찾기 위해 여러 교회를 다니던 중 아름다운동행을 읽게 되었고, 이런 신문이 소개해주는 교회라면 신뢰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들어 전화했다고 하셨습니다.
저희는 강서구의 동역교회들 몇 곳을 알려드렸는데, “분명 좋은 교회들일 거라고 확신한다”며, 감사의 인사를 잊지 않으셨습니다.

▲ 지령 200호에 축하 헌시
최기덕 님! 고맙습니다!

아름다운동행의 오랜 독자이신 시인 포월 최기덕 님(부산 초량교회 은퇴장로)께서 아름다운동행 지령 200호에 맞춰 헌시를 보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름다운동행>

메시지 감동 소통 엮어가는 동행자
‘아름다운동행’이여!

제호(題號) 200까지 10개 성상(星霜)
일백년 일천년을 은총으로 동행하라!

지구촌 한 둘레 4만km 한 누리에
하나님 나라 이야기로 행복 나누고
아름다운 장르의 말씀 담아 온
주님의 천국사역 온 세상에 길이 빛나라!

‘꿈은 이루어지리라’ 속담 덕담 보태고
‘고요한 아침의 나라’ 동양의 루비(ruby)
예수님 복음, 종주국의 역할을
동서남북 춘하추동 아낌없이 담아 보내리!

아름다움에 빛나라! 동행에 빛나라!
오늘 여기, ‘아름다운동행’이여!

동행인 소식

▲ 이미영 회계담당 간사 사임
“자원봉사자로 도울게요!”

아름다운동행 회계업무를 한해 넘게 감당해주신 이미영(서울영동교회 집사) 자원봉사자께서 6월초 사임하셨습니다. 가장 중요하고 어려운 통장지기를 잘 감당해주셔서, 얼마나 든든했는지요. 이제 자원봉사자의 자리에서 힘껏 돕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이미영 님은 북 디자이너로 1인출판사를 경영하며 서울영동교회 교회지 만드는 일에도 활약해 왔습니다.
아름다운동행 식구들은 꽃다발로 마음을 전하며 애찬을 나누었습니다.

▲ 가이드포스트 문화 비전트립
8월, 네팔 재해현장 방문봉사

가이드포스트는 문화비전트립으로 오는 8월 11일부터 16일까지 네팔 카드만두와 기타 지역을 방문합니다. 네팔 북부 국경재해현장 및 가티지역 커피마을과 농장 방문 등의 일정으로 진행되며, 귀국 후에는 사진 전시회와 네팔지역 커피나무 심기 후원행사가 함께 진행될 계획입니다.
신청 및 문의 : 02)362-4000

▲ 축하드립니다
임태수(충현교회 권사)님이 6월 16일과 17일 충남 보령에서 열린 사단법인 대한어머니회 2016년도 전국대회 대의원총회에서 회장에 재임되었습니다. 지난 3년동안 회장으로 일하면서 대한어머니회의 정체성과 역할강화에 힘써 왔고, 이번 정기총회에서 3년의 임기로 재임된 것입니다.
(사)대한어머니회는 아름다운동행의 감사운동 동역기관이고, 임태수 회장님은 우리 후원자이자 자원봉사자입니다.

백인화(서울서부여성발전소 소장)님이 현장 전문가의 역량을 발휘하여 이번 8월 숙명여자대학교에서 행정학 박사학위를 받습니다. 학위논문은 “경력단절 여성 베이비부머의 구직결정 요인 분석”입니다. 백소장님 역시 우리 후원자이자 자원봉사자입니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