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성서출판 지원센터’로 인준
대한성서공회, 금년도 UBS 세계 총회에서

아름다운동행 창립부터 신실한 동역기관인 대한성서공회(대표 권의현)가 지난 5월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열린 세계성서공회 총회에서 [성서출판지원센터]로 공식 인준되었습니다.
150개국 400여 명의 성서공회 대표들이 참석하여 미국성서공회 200주년을 기념하고 “하나님의 말씀, 모든 이를 위한 산 소망”이라는 주제로 총회를 열고, 다양하게 변화하는 글로벌 사역환경을 점검하고 어떻게 성서사업을 전략적으로 이끌 것인지를 논의했습니다. 이번 총회에서 미국 성서공회는 [트라우마 치유지원센터]로, 영국성서공회는 [성경옹호지원센터]로, 독일성서공회는 [학문용 성경지원센터]로 인준하고, 세계성서공회의 성서사업을 실질적으로 지원하는 [성서출판 지원센터]로 대한성서공회가 인준 받은 것입니다.
대한성서공회 권의현 대표께서는 양질의 성경을 경제적인 가격에 공급하기 위한 노력과 함께 콘텐츠 개발 표지 디자인 등 성서출판 전반에 걸친 사역으로 확장해 가면서 세계 여러 미자립 성서공회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온 점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자평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이영훈 감사칼럼집 전 3권
선물용 케이스에 담았어요!

지난 3년 동안 매년 한권씩 감사칼럼집을 내놓으신 아름다운동행의 감사운동위원장 이영훈 목사님의 저서 전 3권을 150권 한정판으로 만들었습니다.
1권, 감사, 행복의 샘
2권, 감사 플러스 긍정 플러스
3권, 순전한 감사, 넘치는 은혜
이 세권 속에는 감사로 풍성한 은혜가 넘치는 예화 163편이 살아 숨쉬고 있습니다.
격조 있는 선물용으로 만점입니다.
한정판 / 값 5만원. 구매문의 02)3465-1520

아름다운동행 감사일기

▲ <감사일기> 책 4쇄 제작 출판
저자 이의용 교수 수정보완으로

아름다운동행이 감사운동을 시작하면서 출판한 감사일기의 교과서라고 할 수 있는 〈내 인생을 바꾸는 감사일기〉가 저자 이의용 교수님의 수정보완을 거쳐 새로 나왔습니다.
요즘 감사운동이 대세인 시대를 맞아, 교회와 직장마다 감사세미나가 진행되는 중입니다. 이런 중 아름다운동행의 감사학교인 감동서원의 훈련과정이 호평을 받고 있어, 교과서에 해당하는 감사일기 단행본이 절품되어 이번에 4쇄를 내놓게 된 것입니다.

▲ 독신선교사들 자서전 쓰기 참여
[선교열전]을 기록하는 심정으로

5월 26일, 속초 켄싱턴리조텔에서 열린 GMS 소속 독신선교사 대회에 참여한 선교사들이 자서전 쓰기의 의미와 중요성에 대한 강의를 듣고, 선교열전을 기록하기로 했습니다.
독신선교사들의 사역에 대한 기록이 비교적 활발하지 않은 상황에서 온 삶을 바친 열정과 애환과 사역들을 기록해 놓는 것이 동역자들과 후진들을 위한 책임이라는 데 공감하고 이 작업에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이 사역을 위해 아름다운동행이 함께 섬기기로 했습니다.

▲ 독자가 보내준 사랑의 선물
박보영 님의 글에 대한 화답

지난 호(198호)에 실린 박보영 작가님의 ‘한 사람을 위한 콘서트’ 내용을 기억하시는지요? 시골교회의 한 목사님께서 땀을 뻘뻘 흘리시면서 할머니 성도를 예배당에 업어 오셔서 예배를 인도하신 내용이었지요. 희망이 없다는 말이 나오지만 곳곳에 이런 분들이 계심을 알리고 싶은 작가님의 마음이 담겨 있었습니다.
칼럼을 읽으신 독자 박말연 집사님께서 사무실로 연락을 주셨습니다. 글을 읽고 감동을 받았다며, 목사님과 할머니들께 농장에서 만드는 요거트를 보내고 싶다하셔서 작가님께 연락을 드렸습니다. 박 작가님께서 사진을 보내주셨네요. 자신에게도 요거트를 보내주셨다고요. 아름다운 동행 소식을 전해주셔서 마음이 행복했습니다.

▲ 강남은혜교회 설립예배
5월 26일, 변정미 담임목사

아름다운동행 사무실을 예배실로 하여 주일과 수요일, 그리고 새벽예배를 드려오던 강남은혜교회가 지난 26일 교회설립예배를 드렸습니다. 남부터미널과 강남역 주변에서 젊은이들을 노방전도하며 일대일 양육으로 영혼을 살리고 있는 강남은혜교회와 교역자를 응원해 주십시오.
변정미 목사님은 아름다운동행의 자원봉사자이십니다.

동행인 소식
▲ 송진명 목사 본부간사로
송진명 목사(44세)가 5월 30일부터 사단법인 아름다운동행 본부간사로 동역을 시작했습니다. 일감 많은 자리에서 멀티 플레이어로 사역할 송 목사를 응원해주시기 바랍니다.
송 목사는 한세대학교에서 성악을 전공했고, 서울신학대학교신학대학원을 거쳐 기독교대한성결교회에서 목사 안수를 받았습니다.

▲ 팔순이 훨씬 넘은 박종희 후원자께서 특별한 수입이 생겼다고, ‘언젠가 여윳돈이 생기면 아름다운동행에 꼭 힘을 보태고 싶었다’시면서 금일봉을 보내오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