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IBA 비즈니스 선교 대회 개최

생활 현장에 있는 기독교인들에게 비즈니스를 통해서 하나님 나라의 선교를 어떻게 감당할 지를 찾도록 돕는 ‘IBA 비즈니스선교 대회’가 6월 6~7일 서울 장충교회에서 ‘거침없는 순종, 새 시대를 여는 거룩한 비즈니스’란 주제로 열린다.
IBA는 International BAM (Business As Mission) Alliance의 약자로서, 현재 약 50여 개의 교회와 선교단체와 기업들이 연합되어 있으며, 선교대회는 10년째를 맞이하게 된다.
올해는 국내외 30여 명이 넘는 선별된 강사들이 참여하여 참석자들의 다양한 필요들을 도우며 자신들의 실제 경험들을 나누는 멘토링과 선택강의 프로그램이 열린다. 또한 기업경영, 직장선교, 목회사역, 해외선교, 청년창업, 사회적기업 영역으로 나누어 서로 교제하는 영역별 네트워크 프로그램과 비즈니스선교와 관련된 단체 및 기업들에 대한 정보들도 주고받게 된다.
한편 컨퍼런스 전인 6월 1일~3일까지는 IBA 리더스 포럼이 개최되는데, 약 120명의 비즈니스선교 관계자들과 전문가들이 모여 지난 10년 동안의 한국 비즈니스선교 운동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한국선교의 방향을 전망하고 비즈니스선교 전략을 모색할 예정이다.
IBA 비즈니스선교 대회 참석은 연령과 상관이 없으며, 홈페이지(www.iba-all.org)를 통해서만 등록할 수 있다. 등록은 5월 20일까지이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