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현재이 캘리그라피·아름다운동행 공동 ‘말씀깃발전’ 개최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회장 임동규, 이하 문화선교회)와 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이 공동주관으로 부활절을 맞아 ‘제5회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말씀깃발전’을 개최한다.
말씀깃발전은 캘리그라피로 쓴 성경말씀 작품들을 벽면과 가로등, 나무 등에 전시하는 전시회로, 지난 2014년 부활절 처음 시작하여 매년 신학대학교 캠퍼스에서 부활절과 종교개혁일을 기념해 진행되었다.
지난해부터는 전국 교회와 미션스쿨 등이 자율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 깃발작품 데이터를 무료로 공개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특히 서울시 마포구 양화진 일대에 200개의 말씀깃발이 3월 18일부터 31일까지 전시될 계획이다.

임동규 회장은 “합정역 일대에는 이 땅에 복음의 씨앗을 심고, 목숨을 다해 대한민국을 사랑한 외국선교사들의 묘원이 있는 양화진이 있다. 이 땅의 치유와 회복이 시작된 장소이다. 그래서 마포구청과 협력하여 양화진 일대와 합정역 일대에 부활을 기념하여 말씀깃발을 휘날리려 한다”고 밝혔다.
이어 “마포 양화진 일대 도로에 말씀깃발이 휘날리는 것을 기점으로 매년 부활절마다 전국 교회와 시·군·구 교회연합회가 일어나 말씀깃발을 단다면 한국교회가 오직 말씀으로 한 마음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고 말했다.

청현재이 홈페이지(http://www.cjcm.co.kr)에는 60~80개의 말씀깃발 작품이 올라와 있으며, 교회 및 시․군․구 교회연합회, 미션스쿨, 단체 등이 각각 원하는 말씀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각 환경에 맞게 직접 출력하여 설치함으로써 동참할 수 있다.
한편 마포지역 말씀깃발전을 위한 후원금도 모금 중에 있다. 1개의 깃발 당 제작 및 설치 비용이 2만원이 들어가는데 말씀깃발전이 복음전파의 통로가 될 수 있도록 동참을 요청한다.

협력계좌 : 농협 044-01-116510 아름다운동행
문의 : 070-4351-0566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