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홉돌맞이 감사축제 및 감사이야기 공모전 시상식
12월 8일, 헤리티지 초청공연도


아름다운동행의 모든 후원자님들과 함께 감사와 기쁨을 나누는 소중한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2월 8일(화) 저녁 6시, 국제전자센터 12층 아베뉴홀에서 열리는 창립행사에는 감사예배 및 감사이야기 공모전 시상과 블랙가스펠 사역팀 '헤리티지'와 함께하는 특별한 순서와 만찬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아름다운동행과 동역하는 협력단체와 기업에서 후원하는 푸짐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름다운동행과 함께해주신 여러분들이 더 큰 감동으로 만들어가는 감사의 잔치가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이야기 공모 심사결과는 19면에 실려 있습니다.

2016년 감사다이어리 보내기
군부대· 교정마을· 해외선교사에게


2016년 감사다이어리가 제작됐습니다.
민경숙 작가의 섬세한 손길이 담긴 따뜻한 일러스트와 이영훈 목사님의 감사 묵상이 담겨 있습니다. 마음을 전하고싶고, 선물을 보내고 싶은 분에게 지정해서 보내실 수도 있습니다.
올해 수많은 재소자들이 후원자들의 귀한 후원금으로 보낸 아름다운동행의 감사다이어리와 노트를 받고 감사로 변화된 삶의 고백들을 보내왔습니다. 기대 이상의 열매가 맺히고 있습니다.
내년에는 교정마을뿐만 아니라 군인들과 선교사님들, 그리고 소외된 청소년들에게도 더 많이 보급하고자 하오니 동참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운동 후원계좌 : 국민은행 484201-01-220154(예금주 : 아름다운동행)

동행하는 사람들

권홍 원장, ‘약속’ 간증 집회 인도

아름다운동행에서 ‘약속’이라는 저서를 낸 권홍 원장이 교회 초청을 받아 순회 간증집회를 하고 있습니다.
10월 10일 고향교회인 목포제일교회 초청집회를 시작으로, 11월 15일 시냇가 푸른나무교회 청년부 집회와 11월 29일 샘골교회 주일예배에서 간증했습니다. 자신의 삶을 통해 응답하시고 함께 하신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전할 때 많은 청년들이 도전을 받고 새롭게 헌신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집회 문의 : 02-3465-1521

C.F. 글로벌 교정 선교회 설립

C.F. 글로벌 교정 선교회가 설립되었습니다.
안홍기 목사님(글로벌찬양의교회)이 주축이 되어 교정 선교사역을 하기 위해 세워진 것으로 12월에는 서울 구치소와 공주 교도소에서 예배를 드릴 예정입니다.
선교회측은 12월 8일 오후 2시에는 서울 구치소(기결수 약 200명)에서, 12월 21일 오후 1시에는 공주 교도소(기결수 약 200명)에서 예배를 드리게 된다고 밝히며, 찬양이나 악기 연주 등으로 예배에 참여하기를 원하거나 떡과 음료수, 양말, 기타 물품을 기증하기 원하는 분들의 연락을 기다린다고 전했습니다.
문의 : 010-5279-4984 안홍기 목사

대한민국 시낭송 대상 시상

교육산업신문과 문학채널은 지난 11월 1일 ‘대한민국 시낭송 대상’을 제정하고 제1회 시상식을 동자아트홀에서 가졌습니다.
조직위원장 김소엽 시인은 “1년간 전국시낭송 대회에 참가하는 낭송인만 해도 연인원 약 8천여 명으로 추산되며, 시낭송 관련 단체와 시낭송 아카데미 등도 많은데 여전히 시낭송 문화에 대한 인식이 부족해 시낭송활동 자체를 독립적 문화예술 장르로 인정하지 않고 있다. 그래서 화합과 소통의 대한민국 시낭송축제의 기틀을 마련하기 위해 그 첫 단추로 제1회 대한민국 시낭송 대상 시상식을 갖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시낭송가들을 격려하고 시낭송 문화를 적극적으로 전파하기 위한 것으로 매년 열릴 예정입니다.

동행인 소식
▲ 윤경은 자문위원(서울여대 전 총장)은 11월 12일 교보교육재단으로부터 환경분야 교육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윤경은 박사님은 녹색연합의 공동대표로서 <작은것이 아름답다>의 발행인으로 오랫동안 봉사하면서 환경운동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작아’의 대표로 수상한 것입니다.
▲대한어머니회중앙회(회장 임태수) 제41회 독후감대회 시상식이 12월 11일 서울여자대학교 대학로캠퍼스에서 있습니다. 이날은 중앙회 산하 여러 기관들의 송년모임도 함께 갖게 됩니다. 아름다운동행의 후원자들이 많은 기관입니다.
▲한국피스메이커(대표 이철 목사)는 11월 10일 피스메이커의날을 맞아 CTS-TV 강당에서 자선음악회를 열었습니다.
▲여삼열 목사님을 중심으로 ‘리버스’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사회적 협동조합운동이 진행되고 있습니다(연락처 : 010-7596-2154).
▲이부호 목사님(수원새빛교회 담임)이 빙부상(고 이봉재 목사)을 당해 11월 3일 이대 목동병원에서 발인예배를 드렸습니다.
▲중복장애아들의 보금자리 가브리엘의집(원장 김정희) 개원 19주년 감사잔치가 10월 17일 동암교회에서 있었습니다. 보배들과 자원봉사자들, 그리고 후원자들이 함께 하는 감동의 자리였습니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