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감사 캘린더·감사 다이어리
교회 단체 사전 주문 11월말 마감!

감사의 메시지와 일러스트가 담긴 캘린더와 다이어리가 제작되었습니다.
감사캘린더는 핸드크래프트 아티스트인 민경숙 작가의 섬세한 손길이 담긴 따뜻한 일러스트와 감사 묵상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이영훈 목사님의 감사 묵상이 실린 감사다이어리는 한미애 디자이너의 작품으로 활용도 높게 꾸며졌습니다.
미주 여러 곳에서 주문이 시작되었으니 교회와 각 기관에서도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 02)3465-1522

‘동행’ 활동가들, 남한산성에서 뭉치다!
지난 10월 6일 아름다운동행 스태프들과 자원활동가들이 푸르른 가을 하늘과 상쾌한 바람을 만끽하며 남한산성에서 워크숍을 가졌습니다. 새로운 편집팀 가족인 우수아, 박혜은 기자를 초대해 아름다운동행의 사역에 대해 비전을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생명과 환경면을 보강하고 현장을 찾는 기자로 힘쓸 것을 다짐하며 편집팀의 강화를 도모했습니다.
한편 행정팀의 자원봉사자들도 한자리에 모여 서로 격려하며 봉사의 의미를 되새겼습니다.

동행하는 사람들

가이드포스트 50주년을 축하해요!
가이드포스트가 창간 50주년을 맞아 독자와 후원자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만남의 장을 열었습니다. 가족 힐링캠프, 자녀를 위한 기도회, 말씀콘서트, 공감스쿨 등 함께 소통하고 희망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23면 가이드포스트 광고 참고).
지난 반세기 동안 특별한 영한대역 매거진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가이드포스트는 1945년 노먼 빈센트 필 박사에 의해 창간되어 믿음으로 용기 있는 삶을 살아가도록 신앙 간증과 삶의 역경을 극복한 희망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습니다.
가이드포스트 한송희 편집장은 “새로운 50년을 바라보며 글로벌 시대에 발맞춰 한국을 넘어 아시아 전역과 다가오는 세대에게 희망을 전하는 새로운 비전을 가지고 달려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제13회 피스메이커의 날, 자선음악회 개최
‘한국피스메이커’는 오는 11월 10일(화) 오후 7시 30분에 CTS아트홀에서 후원자들과 함께하는 자선음악회를 개최합니다. 자선음악회는 물댄동산 뮤직아카데미, 브릿지 콰이어, CCM 가수 배다해, 이예진, 소프라노 이보영, 바리톤 조병욱, 테너 최화진, 바이올리니스트 임예리, 피아니스트 최영주가 함께 합니다.
행사장 도우미 및 공연관람을 원하시는 분들은 한국피스메이커 사무국으로 연락주세요.
문의 : 02)532-1232

낙도선교회, 관사도 관작리 예배당 기공
관사도는 56명 주민에 36명의 그리스도인들이 살아가는 작은 섬입니다. 낙도선교회(대표 박원희 목사)는 지난 10월 13일 관사도 관작리에 ‘낙도선교회 진도선교센터’라는 이름으로 예배당을 세우기로 하고 기공예배를 드렸습니다.
선교회 측은 “최근 관사도 출신인 한 사찰 주지가 사찰을 지으려는 시도가 있기도 했으며, 옛 예배당은 국유지 위에 세워졌고 낡아서 더 이상 예배처소로 기능이 다했기 때문에 땅을 구입한 후 기도했습니다”고 밝혔습니다.
한 교회의 후원과 대출로 마련한 대지 위에 예배당이 세워지게 되지만 강대상이나 예배당 장의자 등 성구를 마련하기 위해서는 아직 4천만 원 정도의 후원이 더 필요하다고 합니다.
선교회 측은 “관사도 주변 43개의 유인섬과 진도 섬교회를 돕는 장소가 되길 소원하며 크리스마스에 완공될 수 있도록 기도하고 후원하여 주십시오”라고 기도를 요청했습니다.
문의 : 02)532-8184
후원계좌 : 농협 685-12-087818 김요셉,
우체국 013540-01-001250 낙도선교회

동행인 소식
▲ 아름다운동행 열독자이신 서재철 장로님(제일드림교회)과 김재숙 권사님 부부는 10월 10일 장로장립을 기념하며, 아름다운동행에 감사헌금을 보내오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후원자 신덕균(홍승란)님의 딸 혜정 양과 강유진 군의 결혼식이 10월 11일 오후 1시에 거행되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자원활동가 이미영 집사님의 시아버님 이승교 님이 9월20일 소천하셨습니다. 위로가 임하시길 빕니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