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도 캘린더·감사다이어리
교회·단체들, 사전 주문 접수중


“일상을 축제로 만드시는 나의 하나님
당신을 노래하는 기쁜 하루살이를 떠납니다.”

이 문구는 2016년 감사 캘린더의 마음입니다. 하루 하루, 한달 한달을 이 마음으로 살고자 하는 감사의 삶으로 이끕니다.
핸드크래프트 아티스트인 민경숙 작가의 섬세한 손길이 담긴 따뜻한 일러스트의 감사달력은 사랑받기에 충분한 모양새입니다. 이영훈 목사님의 감사 명구와 한미애 디자이너의 손길로 구성된 고품격 감사다이어리도 완성되어 있습니다.
지금 교회와 기업체, 그리고 각 기관/단체들의 사전 주문 받고 있습니다. 애용해 주세요.
문의 : 02)3465-1522 email : webmaster@iwithjesus.com

아름다운동행 CI 제작

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의 새로운 로고가 제작되었습니다.
10주년을 맞아 지난 시간을 되돌아보고 정체성을 새롭게 담아내기 위해, 감동브랜드를 추구하는 디자인 전문회사 ‘유코디자인’(대표 한상훈)과 머리를 맞대며 몇 달 간의 작업을 통해 멋진 작품이 나왔습니다.
로고는 아름다운동행의 첫머리자 ‘ㅇ’과 민들레 홀씨의 퍼 져나가는 모습, 그리고 홀씨의 형태를 사람의 형상을 닮은 별(star)로 표현한 이미지입니다.
이것은 아름다운동행을 통해 세상을 밝히는 빛처럼, 착한 누룩이고픈 아름다운 사람들이 모여, 민들레 홀씨처럼 생명력을 갖고 선한 영향력으로 퍼져 나간다는 의미의 표상입니다. 다채로운 별의 색상은 다양한 사람들의 다채로운 삶의 이야기를 의미합니다. 하늘의 별과 같이 빛나는 삶의 감동스토리를 가지고 동역해주시는 여러분의 ‘동행’을 담은 것입니다.
새로운 로고는 9주년을 기념하며 사용할 예정입니다.

권홍 저서 ‘약속’ 개정증보판 발행

헤어 디자이너 권홍 원장의 저서 ‘약속’을 내놓은 지 한 달도 안 되어 개정증보판으로 재판을 발행했습니다.
전라도 목포 산꼭대기 달동네에서 가난한 구두수선공의 아들로 태어나, 예수님을 만나 신분이 바뀐 그의 삶의 진한 이야기를 엮은 책입니다.
외국어가 부족한 그가 일본으로, 영국으로 유학하면서 살며 배우며 우여곡절로 경험한 희비쌍곡선, ‘기도꾼’, ‘예배꾼’이 된 권홍 원장의 신앙고백이 오롯이 담겨 있습니다.
재판이 나올 즈음, 9월 10일 리버사이드호텔에서 기자들과 저자 권홍 원장이 대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책 내용이 화제가 되어 CBS ‘새롭게 하소서’를 비롯한 여러 언론매체에 인터뷰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전국 주요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고, 아름다운동행 사무실에서 단체구입하시면 특혜를 드릴 수 있습니다. 특히 교회나 기업체에서 저자의 간증 및 강의를 원하시면 아름다운동행 홍보팀으로 연락주세요.
문의 : 02)3465-1522

아름다운동행 감사일기

다음세대 세워가는 동행이야기

인천에 위치한 기독교대안학교인 수정비전학교 선생님께서 전화를 주셨습니다.
지난 186호 중에서 ‘감정코칭 부모자신 세우기’ 기사를 학교교육 자료로 활용해도 되냐는 문의였습니다. 또한 매월 신문을 정기구독하면서 각반 담임선생님과 학부모님께 학생교육 자료로 지속적으로 활용하고 싶다면서 정기후원도 약속하셨습니다. 올해 다음세대를 살리기 위한 특집을 기사로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데, 새로운 희망과 방법을 제시하는 메시지를 담아낼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동행하는 사람들

제4회 청현재이 [말씀 깃발전] 함께 해요!

청현재이캘리그라피문화선교회(대표 임동규)는 10월에 있는 종교개혁일을 맞이하여 종교개혁의 정신을 되새기며 말씀을 통한 진정한 삶의 회복과, 한국교회가 말씀으로 하나 되는 축제의 장을 엽니다.
‘10월, 우리교회에 말씀의 깃발을 달아주세요’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말씀깃발전은 한국교회와 미션스쿨, 기독교 단체가 말씀으로 하나 되자는 목적을 가지고 각 교회 및 단체가 데이터를 다운받아 설치하여 말씀의 은혜를 나눌 수 있는 기독교 문화 캠페인으로 진행합니다.
깃발 작품은 청현재이 홈페이지(http://www.cjcm.co.kr) 에서 10월 16일부터 다운로드 받아 각 교회에서 직접 제작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교회와 기관들의 자발적 참여를 부탁드리고 말씀깃발전 전시 기간은 10월16일부터 11월 22일까지입니다.
신청 및 문의 : 070-4351-0566

‘60일간의 남미여행’ 출간
민남기 목사(광주대성교회 담임)께서 안식년을 맞아 남미 60일 여행을 하고, 최근 [60일간의 남미여행]이란 저서를 내놓았습니다. 페루 아르헨티나 칠레 볼리비아 브라질 등을 여행하며 그 나라의 역사와 문화와 삶의 이야기들을 다이내믹하고도 흥미롭게 기록하고 있습니다.

결혼식
백진희 권사(전 행정팀장.수원제일교회)의 아들 정환 군과 최미나 양의 결혼식이 9월 19일(토) 이비스엠버서더 수원 호텔에서 있었습니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