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캘린더, 다이어리 사전 주문 받습니다!
감사의 메시지와 일러스트가 담긴 캘린더와 다이어리를 제작 중입니다. 핸드크래프트 아티스트인 민경숙 작가의 섬세한 손길이 담긴 따뜻한 일러스트의 감사캘린더와 예쁜 디자인의 고품격 감사다이어리를 사전 주문 신청 받습니다.
캘린더를 교회와 기관에서 단체주문 하시면 로고를 넣어드립니다.
문의 : 02)3465-1522 (관련광고 9면)

새 우편번호와 도로명 주소 변경 확인해 주세요.
새 우편번호가 5자리로 변경, 시행됨에 따라 아름다운동행 배송과 후원 시스템의 주소를 업데이트 했습니다.
구독자분들의 주소에 착오나 누락이 있을 수 있으니 배송주소를 확인하시고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연락주세요.
문의 : 02)3465-1522

<아름다운동행 감사일기>
“메시지가 너무 좋아 신문합본집 구매합니다”
군산의 배홍섭 목사님(성(聖)복음교회 담임)께서 전주예수병원에서 입원 치료 중에 아름다운동행을 보시고 최근 3년간의 신문합본집을 구매하셨습니다. “신문에 실린 메시지들이 너무 좋아 간직하고 싶었고, 저뿐만 아니라 다른 이들과도 나누고 싶어 구매하게 되었다”고 하시는 목사님께 감사드리며 하루 빨리 쾌유하시길 기도합니다.

홍보도우미 조성희 양, 서울여대 총장특별상 수상
서울여대총동창회가 주최한 재학생들과 동문 기업들이 만나 온라인 마케팅을 지원하는 ‘Run & Learn 프로젝트’가 지난 8월 20일 서울여대에서 발표회를 가졌습니다.
이날 각 기업 대표들은 여름 방학 동안 각 기업과 기관들을 알리기 위해 현장에서 뛰며 배움의 기회를 가진 학생들의 열정과 수고를 격려했습니다.
특히 이날 아름다운동행과 감동서원을 소개하며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전해준 홍보도우미 조성희 양이 서울여대 총장특별상을 수상했습니다. 축하합니다!

<동행하는 사람들>
드림터치포올, 차세대 통일리더캠프
교육소외계층을 위해 무료 교육봉사를 펼치고 있는 ‘드림터치포올’(대표 최유강)이 8월 4일부터 6일까지 한반도 통일미래센터에서 ‘대학생을 위한 차세대 통일리더캠프’를 개최했습니다. ‘통일한국의 새로운 교육시스템’이란 주제로 Katherine K. Merest 교수(하버드 교육대학원)의 ‘교사 교육’ 특강을 비롯해 조명숙 교감(여명학교) 등의 강의가 진행되었으며, 탈북민, 유학생들과 대학생들의 통일한국 교육시스템에 대한 아이디어가 발표됐습니다. 또한 8월 24일부터 27일까지 여명학교 전교생을 대상으로 충주 한마음 연수원에서 통일한국 리더 양성을 위한 ‘제3회 차세대 통일리더캠프’도 열려 학생들에게 큰 도전을 주었습니다.

가이드포스트, 일본 비전트립
‘가이드포스트’(Guideposts)는 광복 70주년을 맞아 아시아 곳곳 역사의 현장을 찾아가는 비전트립을 시작했습니다. 그 첫 발걸음으로 지난 8월 20일부터 23일까지 나가사키, 운젠, 시마바라, 아마쿠사, 후쿠오카 등을 평신도 리더 15명과 함께 ‘26인 순교 기념관’, ‘운젠지옥’ 등 7군데의 기독교 유적지를 묵상하며 돌아보았습니다.
앞으로도 1년에 두 차례 일본뿐만 아니라, 중국, 베트남, 필리핀 등 다양한 아시아 지역을 돌며 다음세대의 지속적인 문화교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히즈빈스 예손병원점(8호점) 오픈
지체장애인 바리스타 39명이 일하는 ‘히즈빈스’(Hisbeans) 카페(㈜향기내는사람들, 대표 임정택)가 부천 예손병원점을 오픈했습니다.
히즈빈스는 병원, 자자체, 대학, 사회복지기관이 연계되어 장애인 근로자가 일하며 정착하기까지 1년 이상 다각적 지지시스템을 갖추고 있는데, 여기서도 5명의 장애인 바리스타와 2명의 매니저가 함께 일을 시작합니다.
2008년에 시작한 히즈빈스의 사례가 알려지면서 장애인 고용 커피전문점 운영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대국민 나눔프로젝트 ‘Promise’ 모금
나눔을 즐기는 문화를 만드는 브랜드 ‘허그인’(Hugin, 대표 신성국)이 오프라인 나눔플랫폼과 온라인 플랫폼을 만들고 9월부터 대국민 나눔프로젝트 ‘Promise’를 시작합니다.
‘Promise’ 프로젝트는 모든 사람들이 일상에서 나눔을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즐거운 나눔문화운동으로 자신의 일상에서 재능과 상황에 맞는 나눔을 실천한 후에, 나눔스토리를 인증샷(약속포즈)과 함께 공유하면 나눔을 즐겁게 이어갈 수 있는 특별한 응원을 받게 됩니다.
http://www.wadiz.kr/Campaign/Details/1974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