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통신교육원, ‘BCC today’ 앱 출시

성경통신교육원(Bible Correspondence Center, 양상용 원장)이 최근 안드로이드용과 아이폰용으로 ‘BCC today’ 앱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앱에서는 BCC가 제공하는 성경공부 컨텐츠와 아카펠라 찬양, 성경 묵상 및 어린이를 위한 성경이야기 등이 영어와 한글 오디오 · 비디오로 제공된다.
양상용 원장은 “지하철을 타보면 사람들이 스마트폰의 화면을 넘기면서 뭔가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접하는 콘텐츠가 눈으로 읽는 텍스트라는 점을 주목했습니다. 눈으로 읽는 텍스트도 때로는 필요하지만 유익한 오디오를 듣는다면 자동차를 운전하면서도 들을 수 있고, 그것이 영어와 한글로 구성된 성경관련 콘텐츠라면 일석이조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것이 동기가 되어 BCC가 7년간 매일 방송했던 ‘오늘의 능력(Power for Today)’을 모바일 앱으로 기획, 6개월의 긴 작업 끝에 선보인 것. 영어와 한국어 오디오 서비스 등을 골라 들을 수 있다.
BCC측은 “매일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고, 영어까지 덤으로 공부하기를 바라는 분들에게 효과적인 도구가 될 것”이라고 전했으며, 특별히 ‘오늘’이란 코너에는 즐겨 듣는 컨텐츠를 미리 구성해 놓아 편하게 들을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름다운동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